본문 바로가기

추천사이트

요즘 잘나가는 베스트 여성의류 쇼핑몰 및 연예인샵 모음입니다~! (매달 싱싱 업뎃)

 

온라인상에 수많은 쇼핑몰들이 있습니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인 옥션과 G마켓을 필두로 하여

메이저 포탈에서 직접관리하는, 다음온캣, 네이버 마켓, 야후 마켓은 물론이고,

굵직굵직한 대기업에서 온라인 활성화를 표방하여 대대적 판촉을 전개하는 쇼핑몰들...

너무나 많죠..

 

이와 같은 거대기업의 쇼핑몰의 경우,

판매자들에게 노출의 기회를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너도나도 이벤트와 신상품, 기획상품들을 쏟아내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정작 뭔가를 살려고 하면...."어? 이걸 어디서 사야, 이거 제대로 사는거징????"

항상 잠시간이라도 고민에 빠지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네티즌들이 이런것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볼 수도 없고해서,

제가 평소 즐겨찾는곳과, 최근 인기있는 쇼핑몰들을..몇가지 범주로 구분/정리하여 다음과 같이 모아봤습니다. 

 

위의 쇼핑몰들 가운데,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패셔너블 쇼핑몰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샵이름
대표 링크
상세설명
HEYO
헤이요

HEYO 쇼핑몰은 박경림(뉴욕스토리), 박수홍(뉴욕스토리옴므), 소유진(실버애플)등 유명 연예인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럭셔리쇼핑몰입니다.

국내 1위의 매출실적과 브랜드 인지도등 국내 대표 프리미엄 사이트 16개와 자체 쇼핑몰을 통해서 서비스되고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품목이 다양합니다.
NAIN GIRL
나인걸

modern and easy style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입니다.

자체 브랜드 생산,세트상품 10% 수시할인됩니다.
살롱나인

여성 전문 쇼핑몰입니다
coii
코이

10대, 20대 수입구제 여성의류 쇼핑몰
투에프비

2007년 10월부터 운영되는 사이트로 초기 진입때보다 상당히 업그레이드 된 여성전용 쇼핑몰입니다. 2-30대 여성들을 위한 의류 사이트이며, 업데이트가 매일 이뤄지고 있어 변화를 좋아하는 고객에게 어필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뮬스타일

헐리웃스타일, 연예인스타일, 명품스타일의 여성의류 및 패션잡화, 악세사리 등을 취급하는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
스타일베리

감각있는 여성의류 쇼핑몰 로써, 20대~30대 고객이 즐겨찾는 코디전문 쇼핑몰로 유명합니다.
와와닷컴

나를 바꾸는 즐거운 습관이라는 모토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스타일엔진
남성의류 전문 쇼핑몰입니다.
금상첨화

섹시컨셉의 선두주자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


금상첨화 스타일이라면 전 세계 어디서도 주목받을 수 있을정도로 유명하죠.
일본, 중국해외진출, 오프라인, 온라인샵 모두 갖추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몰을 자랑하는데, 명성에 나름 걸맞는것 같습니다.

오가게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전문몰 '오가게'는 요즘 많이 뜨죠~

온라인에서 쉽게 접해보지 못한, 단독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고감각- 고퀄리티의 트렌드 상품을 지향하는 패션 전문몰입니다.
하린의 블랙퀸

연예인 하린의 최근 쇼핑몰입니다. 요즘 돌풍이죠? 메이저 백화점에도 진출하고 있는데, 추후 좋은 반향을 가져올듯합니다.
제이스칼렛

명품스타일과 삘이 깊게 묻어나오는 쇼핑몰입니다.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는 곳으로 눈여겨 볼듯 싶습니다.
옴므스트

이곳은 남성정장부터 캐주얼 정장까지 취급하는 남성정장 쇼핑몰 입니다. 시선을 주목시키는 스타일, 명품스타일, 나만의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께 어필될것 같아 보입니다. 알려진 바로는 패션모델이 직접 디자인 운영한다고 하는데, 아직 직접확인해보진 못했지만, 필은 좋네요.
베니티

2006년 오픈한 여성의류 쇼핑몰인데, 국내에서 생산되는 명품스타일 컨셉의 의류 및 수입 보세의류 상품을 주 품목으로 취급하네요. 
마이가이즈

편의성 있는 남성관련 제품들이 눈에 많이 보임
걸투레이디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재킷, 카디건, 원피스, 스커트, 수영복 취급 
 바람난너

여성의류 쇼핑몰로, 다양한코디,매일매일 신상품 업데이트가 신선함. 추구하는 바는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을 목표로 하는데 흥미롭네요.
 나인옴므

남성 의류 전문몰입니다. 여타의 매장과 중복되지 않는 제품들이 많이 눈에 띄입니다.
베네티

위의 베니티와는 다른곳입니다. ㅋㅋ
25~35 age를 메인타켓으로 세미 정장 라인을 주로 판매하는데, 괜찮아 보입니다.

코코팝

유,아동복 및 패밀리룩 전문쇼핑몰로 파악됩니다. 가격경쟁력이 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내놓으라고 하는, 어깨 힘들께나 주는 쇼핑몰들 가운데,

실시간 가장 인기 있는 쇼핑몰들만 그때그때 보여주는 화면을 아래에 퍼가져 왔습니다.

아래 노출이 된다는 의미인 즉, 이벤트 및 기획전이 많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와 일맥상통하므로,

괜히 엉한데가서 비싸게 사느니 여기가 유행적인 면, 가격적인 면에서, 나을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그러니 함 참조해 보시구여~!

 

 

그리고 관심이 매우매우 가는 한가지 쇼핑몰 형태를 더 말하라고 한다면??? ㅋㅋㅋ

그것은 바로 연예인 쇼핑몰입니다. 아래 연예인 쇼핑몰 99곳을 분석한  글이 있으니 꼭 확인 하시구여~

 

 

 

 

그리고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만한 쇼핑아이템은?

바로 이태리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죠.

제가 소시적에 명품을 참 많이도 수입해서 국내에 유통을 열심히 했었습니다~

그래서 대충보면 어떤것이 짝퉁인지, 어떤것이 진품인지 확연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명품의 진가품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제가 써놓은 판별법 읽어보세요.

인터넷상에 말도안되는 소리 떠들어대는 그런 명품 진품가품 감별법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그 이유는, 유통을 하면서 공급처에대한 속속들이 자신이 직접 들여다 봤어야만 쓸 수 있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간혹 명품 브랜드 url을 급히 찾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실..유명한 상위20개브랜드는 찾기 쉽지만, 그외 브랜드는 주소찾기 대단히 어렵죠~

아래 링크 참조하시구요~

 

 

말이 다른곳으로 샜네요^^

 

그리고, 끝으로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물론 명품을 취급할 수 밖에 없는 구조를 나름 자랑하죠~

이곳은 요즘 달라값, 유로화, 엔값올라서 정신들 없습니다..

그래서, 뻘짓안하고, 제대로 판매할려면 아무래도 지조있고, 짬밥이 이 바닥에서 오래된 회사라야 요즘같을때 속지않습니다.

 
  • wizwid 위즈위드: 구경하기 : 아마 국내최초에 매출1위로 알고 있습니다. 나름 공신력 있는곳이죠.
  • laredoute 라흐두뜨: 구경하기 : 프랑스 통신판매1위업체의 코리아 진출회사입니다. 공신력 있음!
  • otto 오토: 구경하기 : 통신판매업체 독일1위 OTTO사와 (주)두산이 합작한 국내유일의 대행 종합 패션몰!
  • njoyny 엔조이 뉴욕: 구경하기 : KT에서 주관하니 공신력 짱!. 이태리, 프랑스, 영국 명품위주로 취급.
  • iehouse 아이 하우스: 구경하기 : 이곳은 최근 시작되었지만, 소싱라인이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
  • eurica1 유리카: 구경하기 : 흔히 발견하기 쉽지않은 제품들이 많이 진열
  • myamazon 마이아마존: 구경하기 : 미국 아마존의 제품과 연동시스템 구축하여 엄청난 물량들을 구매대행
  • skdutyfree 워커힐면세점: 구경하기: 전통의 명품관이죠. 요령껏 구매하면 호텔편의시설까지 이용가능
  • bidbuy 비드바이: 구경하기: 일본과 미국의 해외경매 및 구매대행을 하는데, 제품들 괜찮아 보입니다.

 

즐겁고 현명하신 쇼핑되시고, 패셔너블한 아이템들, 많이~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덧] 맨 위의 표에 정리한 패셔너블 쇼핑몰들과 유명기획전을 자주하는 메이저 브랜드 쇼핑몰, 및 명품 쇼핑몰,

      그리고 구매대행 사이트들을 나름 정리하였는데...

      정리력이 부족하다보니, ㅠㅠ... 깔끔하지 않았더라도 이해 부탁드리구요~ ^^;;;

      아래는 제가 괜찮은 쇼핑몰들이 발견될때마다, 최신 쇼핑몰 정보가 업뎃되도록 준비해 놓은 링크모음이오니,

      틈틈히 들리셔서 참조하시면, 나름 도움이 되실 수 있을거에여~! ^^

 


 

덧글2] 여성의류 및 각종 소품관련 명품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주인장이 작성한 명품관련 글들도 함 보셔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