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생각도 못해본 재미있는 검색유입어, 꼬랑지뼈통증..푸핫..ㅋㅋ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공감하실 거라 생각되는 일들이 많이 있겠지만..

간혹....

생각지도 않은 키워드를 통해 유입되는 뜻밖의 방문이 있을 경우...ㅋㅋ

너무도 뜻밖의 황당 키워드 인지라....

혼자 모니터 보면서 낄낄....웃음짓게 되는 경우가 왕왕 있는것 같습니다..ㅎ

 

아래 로그는...

저를 어제 웃게해 준....첨보는 검색어 입니다...

 

 

"꼬랑지뼈통증" 

ㅋㅋㅋ

 

가끔은 19금 관련 글들이 제 원래 의도와는 전혀 다르게 유입되기도 하고..

어떤때는.... 초딩수준의 키워드 조합도 들어오고...ㅠㅠ

쩝.....정녕 필요한 유입 키워드는 콸콸콸 안들어오는데..

엉뚱한게 들어오는걸 보면...ㅎㅎ

참 이걸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ㅋㅋㅋ

 

키워드 옵티마이즈 (SEO)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한.....영원한 미지의 숙제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