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석촌호수 산책로 어둠코스! 밝혀주세요 ㅠ

 

몇달전부터 저는

석촌호수 산책로를 따라

한두시간 정도 걷기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운동하시는 분들 많더군요..ㅋㅋ

낮이나, 밤이나, 이른아침, 이른저녁, 늦은저녁... 평일, 주말, 비가오거나 말거나..

엄청난 열정들이 느껴지더군요..으으

 

석촌호수는 다 좋은데...

한가지 단점/아쉬움이 있었는데...

밤11시 정도가 되면....

산책로 어느부분이 너무나 컴컴해서...옆사람 모습도 안보일 지경이 되는...

그런 구간이 있더라구요.. ㅡㅡ

 

머...가끔 아베크 족,. 또는 연인들은 좋을수도 있겠지만..ㅋ

너무 어둡다보니....섬찟할때가 있습니다..음..

 

 

위의 동영상은..

저녁무렵 좀 밝을때의 모습이고..

아래 동영상은 늦은시간...동일한 위치에서...새까맣케 어두운 코스의 모습을 담은 건데...

어두운 부분은 아예 빛이 없어서....(대략50m코스)

영상자체가 무의미한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쓰잘데기 없는곳에 전기 펑펑~ 쓰지 말고..ㅋㅋ

꼭 필요한곳에 등하나 달아놓으면..

정말 유용하지 않을까 싶어서.. 글올려 봤습니다..

 

그런데..석촌호수 관리주체는.. 송파구청일듯 싶은데..

중간에 롯데월드가 들어앉아있으니....

롯데와 뭔가 협조체제가 구축되어 있지않나..그런생각두 듭니당...

공공 자금이면 글치만..ㅎㅎ

롯데가 뭔가 관리하는 의무가 있다면...등 한두개만 쫌 달아주십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