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일반

앞으로 블로그 포스트 40 여개만 더 쓰면, 올해도 딩동댕~이군요~ㅋㅋ

 

성급하고..

인기있고..

엄청 바뿐 양반들은...ㅋㅋ 벌써부터 망년회 타령을 하더군요..ㅎ

 

어? 정말 얼마 안남았네? 싶어서....쩝

달력을 뒤져보니..

헉............

포스트 갯수로 앞으로 40개만 더 발행하면...!!!!

(연말 좀 놀미놀미...놀다보면..40개도 채 발행을 못할것 같다능...)

오옥....2011년 새해가 된다는것을...미련하게 지금 알고 말았습니다..크흐흐....ㅠㅠ

 

 

 

제가 67년산 이니깐..

이쯤 되다보니...쩝...한살이라도 더 먹는게..그리 유쾌한 일은 아닌듯 싶네요..우으..

 

그나마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에서 몽기작 거리면서..

귀한 이웃들과... 격의 없이...그리고 칭찬과 격려, 그리고 사랑속에서..

허부적 거릴 수 있는 요 공간이... 갠적으로 무척이나 소중하단 생각이 많이 드는 주말의 목전입니다..^^

 

이웃 여러분들께서도..

즐겁고 행복한 또 한주간의 마무리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당^^

 

 

덧글] 요즘.. 다음뷰 노출 및 성과급(?)관련 문제로.. 수익쪽에서 후끈 시끌벅적하고.. ㅋㅋ

너도나도 "자경단"을 자처하여, 어지러운 이 블로그 판을 바로 잡자! 라는..

백옥 Pure BLOOD 블로거 분들이 도처에 생겨나나 봅니다.,,.오호호..^^a

ㅋㅋ

 

"Do what you wanna do. but, illegal" 입니다.

 

골아프게 택도 없는 룰같잖은 룰들에..얽매이지 마시고, Free 하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