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일반

연말, 블로그 어워드 시상에서, 대상 타는것보다 더 기쁜 일은?

 

저는..

블로그를 2009년 1월 무렵 시작했었는데..

2009년 겨울 초입쯤..

각종 메타사이트에서 블로그 어워드 라는 것들로..

한껏 연말 분위기가 무르 익으면서..

별거 아닌 제가 금색(Golden) 뱃지도 타며... 기분 째~졌었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합니다 ^^;;

(나이 Cheu 먹구..ㅋㅋ... 머 그리 좋은거라구 말이져..? ㅎㅎ..오프라인에서 보면... 암것두 아닌것을..으으)

 

얼마전 다음뷰 를 보니..

올해도..

블로그어워드 시상을 위한

다양한 블로거 분들을 소개/추천/천거 하는... 행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더군요.

 

솔직히 제 경우.. 올 한해는

작년 1년동안..

신나게 떠들었었던 블로그 수익 내는 팁들을.. 왠만큼 다 내려 놓았었기 때문에..

올 한해는..

"살아 남는게 강한거다~!"..라는 말이.. 어렴풋 맞는것 같기도 하길레...ㅋㅋ

걍.. 팁 공유와는 거리가 먼 잡탕으로 운영해 왔었습니다.

 

그렇기에.. 올해 어워드와 저는 별개라고 당연! 생각했었는데..

헐...

불초소신이 평소 흠모하던 이웃이신.. "썬도그" 님으로부터... 이 큰 시상에 추천을 받고 보니..

되고 안되고를 떠나서.......아..증말..

대상 받아 수백만원 손에 거머쥐는 것과는.. 비견 안될정도의 희열+보람+기쁨이 밀려오네요..ㅠㅜ

 

 

평소 그렇다고..

제가 매일 방문 드리는것도 아녔었고..

오히려..눈팅만하고 도망 나오기도 숱해 많았었는데..

이런 추천을 받고보니....으윽....정말 보람의 초극점에 놓인 기분입니다.^^

 

 

위의 글링크 보심 아시겠지만...

귀한 시간 쪼개어.. 절 소개해 주신....썬도그님께 진심 감사말씀 올리구요.

제가 블로그 초기 멘토처럼 여겼었던 분였는데..

포스트 제너레이팅 능력은 가히 세계1위 아닌가 싶습니다.

 

 

글타고 글이 꾸지냐..?

것두.. 네버 아니라능..으으..

백문불여일견 이오니, 다들 rss 걸어 놓으시길..으으

 

무하간,

올 한해 마무리가 서서히 다가오는 시점에서...

어워드 시상 보다도, 더 큰 선물을 미리 받은 기분이라...

연말 1주정도는 휴가내고..신나게 놀러나 가야겠다는..생각이,,,

불끈! 급 엄습해 오네여....으흐흐..

이웃 여러분들께서도 즐겁고 행복한 연말 만들어 가시길 진심 바랍니당^^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