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포스트 이벤트에서 애플 맥북 당첨! 많은 이웃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올립니다. _(_,_)_
    IT 인터넷 2010. 7. 5. 08:06

     

    우으..

     

    거두절미!

    6월중순 우연히 참여하게된 올포스트 이벤트에서

    수많은 이웃분들의 Power에 힘입어

    애플 맥북에 당첨되었습니다. ^^

    진심으로 감사말씀 올립니다. ~(__)~

     

    [올포스트 릴레이 이벤트 당첨 인증샷]

     

     

    이벤트에서 어쩌면 글케 사람을 많이 모을 수 있느냐...!! 라고...

    많이들 궁금해 하신것으로 압니다.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셨던 인쇄쟁이님의 경우...

    이미 저의 전력을 좀 눈치채신것 같더군요...-_-

     

    이벤트-경품-인터넷 요런것이 대한민국에 제대로 정착하기 이전에

    제가 운이 좋아서리... 자동차 2대를 경품으로 받아서

    쓰잘데기없이 여기저기 방송, 잡지, 신문에 한때 도배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실력이 아직 녹슬지(?) 않아서...ㅋㅋ...많은 운이 따라준 덕분과..

    블로그 운영 이후, 알게 모르게 많이 연결된 이웃님들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가 있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사실..

    저와 자주 왕래하시는 이웃분들은 살쭉 눈치 채셨을런지도 몰겠지만..

    조만간 머니야...

    앱스토어에 등록할 앱 개발을 목표로... 한걸음 한걸음 급하지 않게..나아가던 참였었는데..

    헉.... 안그래도... 앱개발에 필수 용품이고...

    요즘 아이폰 앱 인기 덕분에...구하기도 쉽지않다고 나름 소문난..ㅋㅋ

    MUST Have Item 애플 맥북이...

    이런 행운으로 굴러들어 오다니..으으... 뭔가 씌여도 단단히 씌지 않고서야... 으윽..

     

    갠적으로 애플사에 좀 있었던 터에..

    맥오에스(Mac OS)에 나름 익숙해서...ㅎㅎ

    Lc시리즈에서...파워맥 까지....그 이후로는 개발에서 손을 놨었지만...

    그래도 간만에 애플 키보드를 보니...

    커맨드키(윈도우로 치면..윈도우키에 해당하는..)도 보이고..

    무척 반갑네요~!

     

    블로그 운영하면서..앱개발이 동시에 가능한 것인지..ㅋㅋ

    사실..제가 직원들 시켜서 하는게 아니고...

    제가 직접해야 되는 일이다 보니...ㅠㅠ

    이게 어느 세월에 배포될런지는 잘 몰겠으나..

    이런 행운을 앵겨 주신 많은 분들에게..

    무료로 배포해도 챙피하지 않을만한 앱 몇개는 쏟아 내 놓아야만..

    블로그를 은퇴하던 뭘하던..쑈를 마무리 할 수 있을듯 싶네요....크..

    이런경우 별 수 없습니다....

    헝그리 무장하고 배수진쳐서....

    너 아니면 회사 문닫는다...는 정신으로 밀어붙여야만... 끄트머리가 쪼금이라도 빨리 보이는 법이겠죠..음..

     

     

    에고..

    주저리 말 길어져서 죄송합니다...ㅠㅠ

     

    지금까지 이벤트 운영해 오신 올포스트 운영진분들께 감사말씀 드리고,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이웃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말씀 올립니다~!

    약간이나마 돔이 될 수 있는... 꽤 많은 수(?)의 앱으로 꼭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ㅠㅠ

     

    즐거운 한주간 되세요^^

     

     

    덧글] 그나저나 받았으면 줘야 하거들... 이 어이 할까요..음

    올포스트는 조직화된 곳이니..1개인 돔이야 무의미 할테니... 일단 빠를 자처 해야겠고...ㅋㅋㅋㅋ

    그리고..이웃분들은...머 추천하거나..비스무리한거 경합 있으시면... 무조건 저한테 트랙 날리세요..^^

    댓글은 못달아도 클릭은 무척이나 소질있는 1인 입니다..-_-/


     

     

     

    댓글 83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음... 머니야님 역시 대단하십니다.ㅎ
      저도 멋진 앱 기다리고 있을께요.^^

      2010.07.06 08:30 신고
    • 프로필사진

      축하축하축하 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지난번에 질문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0.07.06 10:50 신고
    • 프로필사진

      느무 멋져!! ㅋㅋ

      2010.07.06 11:20 신고
    • 프로필사진

      축하드려요!
      머니야님은 한번 글 쓰실 때 많은 연구와 노력으로 쓰시니까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 되네요.

      2010.07.06 15:28
    • 프로필사진

      이래서 빈익빈 부익부가 생기는 겁니다.
      행님~ ^________^

      그저 부럽기만... ㅜ.ㅜ

      2010.07.06 15:58
    • 프로필사진

      역시 굇수 머니야님 저도 바통좀 받아볼라고 한다고했느데 안되드라구요 흑.. 축하드려요~

      2010.07.06 18:31 신고
    • 프로필사진

      당첨 축하드려요~
      제가 꼭 머니야님 당첨되기를 바랬는데...
      ㅊㅋㅊㅋ~

      2010.07.06 18:39 신고
    • 프로필사진

      ㅎㅎ 머니아님이 될 줄 알았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ㅋㅋ

      2010.07.06 20:48
    • 프로필사진

      이야~~ 완전 축하드려요~~!!!+__+
      완전 부럽다능!!!

      2010.07.06 21:29 신고
    • 프로필사진

      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했다하면 되시네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2010.07.06 21:45
    • 프로필사진

      늦었지만 축화드립니다. >ㅁ<////

      2010.07.06 22:29 신고
    • 프로필사진

      머니야님 축하합니다 +_+

      2010.07.06 23:11 신고
    • 프로필사진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다는 블로거 분들도 파워블로거 분들이 많이 띄는군요. ㅎㅎ

      2010.07.06 23:54 신고
    • 프로필사진

      애플 맥북.. 와.. 축하드립니다. ㅎㅎ
      당연한 결과라서 기쁨은 그냥 그러실려나요? ㅎㅎㅎ
      앱개발에 필요도구일텐데.. 참 잘된것 같네요~~

      2010.07.07 09:43 신고
    • 프로필사진

      축하드립니다. 아마도 제가 너무 바빠서 이벤트에 참여를 못한 탓이 아닐까요??? 라고 하면 많은 이웃님들께 돌을 맞을 듯 합니다.ㅎㅎ
      이벤트 하는 줄도 모르고 있다가 맥북 발표에 머니야님 닉넴을 보니 반갑기도 하고 부럽기도 했습니다.ㅎㅎㅎ

      어플을 개발중이셨군요.. 저도 개발을 해 볼까 하다가 맥OS가 있어야 한다고 해서 포기했습니다.ㅜㅜ

      2010.07.07 12:58 신고
    • 프로필사진

      우와 축하드려요!!

      2010.07.07 13:09
    • 프로필사진

      오랫만에 머니야님 블로그에 들러 댓글 남기는군요.
      맥북 당첨 축하드립니다.

      자그마한 팁을 적어 트랙백으로 두개의 포스트에 달아 두었습니다. :) 도움이 되는 분들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

      2010.07.07 15:12 신고
    • 프로필사진

      저도 머니야님의 블로그에서 올포스트를 알게되어 가입을 했었더랬지요;;ㅋㅋㅋㅋㅋ 아무튼 축하드려요!

      경품과는 거리가 멀디 먼 1인;;;ㅠㅠ

      2010.07.07 15:55 신고
    • 프로필사진

      맥북!! 완전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2010.07.08 17:40
    • 프로필사진

      우와 대단하네요 무려 맥북이라니-

      축하드립니다 ^-^

      2010.07.08 18:40 신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