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LG XM-400 마우스, 강력 비추! 하는 이유..!

 

사실 저는 소비자이기도 하지만,

사업자이다 보니..

그분들의 고충...을 대략 알고 있고..

그것이 대기업이던 중소기업이던..

소속되어 일하고 먹고 살아야 된다는 관점에서...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구매한 물품이...왠만큼 맘에 들지 않거나..

어지간히...물건이 사람 혈압 오르게 하는 정도만 아니라면..

대단히 관대한 입장을 견지하는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나름 쌔뽁이 좋아서리....ㅋㅋㅋ

(쌔뽁..이란?: 이 단어는 조어같은데여..음...

물건 새로샀을때.... 새물건에 큰 하자 없고, 나름 골탕먹이지 않는 불량이 아닌 좋은 제품)

차를사건, 시계를 사건... 집을 사건... 먼가 큰 맘 먹고 물건을 샀을 경우..

별하자 없이...잘 쓰고...머..그런 복을 의미하는 말로 즐겨 쓰는데..ㅋㅋ...

전 그 쌔뽁이 좀 좋은편에 속합니다..-_-/

 

아.... 그런데..유독... 쌔뽁 없는 케이스가 바로 마우스 같더군요..크으.........~

이상스레 마우스는 딱 맘에 드는게.... 애플제품 말고.. 벌크...조립계열에서는...음..영 아니더군요..ㅠ

싸구리도 사보고..

비싼것도 사보고..

이넘저넘 많이 사봤는데도...으억...영 쌔뽁이 꽝입니다..ㅠㅠ

 

특히...오늘 말씀드릴 요 LG XM-400 마우스.... 이거 증말루 비추입니다..ㅠㅠ

 

아래 사진보시면...

제가 노랑색으로 동글뱅이 쳐 놓은거 보이시죠?

 

 

요 노랑색 표시속에 있는 이것이....

전/후 버튼 형태로...고무팩킹 처리된..스위치에 해당되는데요...ㅠㅠ 

 

노트북에서..뭔가..두손으로 타자작업하다가..

문득..무의식적으로 마우스에 손을 가져다 놓는 순간!!!!!!!!!!

요 버튼이 건들려 지면서....뭔가 동작이 수행되는 바람에...

웹페이지가 이전 페이지...또는...이후 페이지로 이동!



 

아주 사람 혈압을 무척이나 많이 오르게 돕더군요..헐....ㅠ

 

특히 오전에..이웃 블로그를 방문하면서...ㅋㅋ

댓글을 신나게 타자치고 난 이후...~!!

마우스를 잡는 순간!!! 무의식적으로 이 버튼을 텃치하게 되면서...

휘익~~ 익스플로러 화면이 "뒤로가기"로 되버리는 동시에.............

으악~ 내가 쓴 댓글 날라갔다!!!1 <== 요상황이 발생됩니다..ㅠ

 

아... ㅁ ㅣ ㅌ ㅣ 겠ㄷ ㅓ 군 ㅇ ㅕ~~~~~!!

 

지금 사용한지가 벌써 몇달 되었는데..

나름 마우스에 익숙하기 위해...부던 애를 써봤지만..

여전히 무의식적으로...그 고무 스위치 건드리는 버릇이 고쳐지질 않아 애먹는 중입니다.

 

So...........LG XM-400 마우스,

막강 비추 합니다...ㅜㅜ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