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고양이

고양이 감정을 표현하는 재미있는 소리파일 모음~! 직접 들려줘 보세요. (고양이 사진전 소식 추가)

 [오늘은 고양이 사진전 소식과, 재미있는 고양이 사운드파일 모음에 대해 잠시 떠들어 봅니다.]

 

 

  • 에피소드 1 - 고양이 사운드파일 관련

 

 

얼마전 이웃블로거를 둘러보다가

재미있는 고양이 사운드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소리자체가 재미있다는 의미가 아니고,

고양이 사운드를 울집 냐옹이들에게 직접 들려줘 보니...그 반응이 무척 재미나더군요..^^

 

전.. 두녀석을 키우는데..

한놈은 놀라도망가고..

한녀석은...그 사운드를 제가 직접 내는것으로 착각하고..코를 킁킁 거리는 등..

 

그런데..너무 오랫동안 고양이 사운드를 틀어줬다가는..

스트레스 쌓일것 같아서.... 조절이 필요해 보입니다. ㅋㅋ

 

아래 고양이 사운드 파일 모음입니다.

볼륨 크게 틀로 집에서 play 하셔서..

잠자는 게으른..녀석들을.. 불러보세요..ㅎㅎ

 

 

 

 

  • 에피소드 2 - 고양이 사진전 관련

 

 

그리고 한가지 더...!!!

 

몇일전 길고양이통신 고경원님의 블로그에 들렀었는데..

고양이 사진전 소식을 들었습니다.

일본 길고양이 사진전인데..

전시회 수익금은 한국 길고양이 보호단체에 기부된다고 하니,

 

애묘인들은 필수 퍼 날라야 할 내용 같아서 ㅋㅋ^^ 

 

아래에 소개합니다.

 

 

  • 원문: 고경원의 길고양이 통신- 일본 고양이여행 사진전에 초대합니다 : http://catstory.kr/1189

 

고양이 사진전 요약:

 

  • 전시일시: 2010년 2월2일~27일 오후 1시~8시 (월요일 휴관)
  • 행사일시: 6, 20, 27 (오후2~6시 길고양이 기금마련 소품판매행사 진행)
  • 방문특전: 방문자에게는 500셋트 선착순 엽서5종셋트 증정
  • 행사상세: 보다 상세한 내용은 http://catstory.kr/1189 를 참조해 주세요.

 

 

 

 [요즘 톰과 제리 케이블 어디서건 본 기억이 없네요.. 어디 방송하는데 있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