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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자동화/머니머신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 글쓰기 없이 머니머신 연결시, 수익은?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 글쓰기 없이 머니머신 연결시, 수익은?

이 질문이 

현재시점에서 열심히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 [쿠파]하시는 분들이 읽어보게 되더라도

"뭔 소리야?"

당연 의아해 하실거라 봅니다.

 

왜냐하면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에서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자신의 채널(매체)에 광고주를 잘 소개해서

그 속에 심어둔 광고주 링크를 사람들이 많이 타고들어 오게 해야 하는것이 불변의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즉,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에서 큰 수익을 내는 분들은

현재 많은 이웃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

딱 이 한가지로 정의가 가능합니다. (오버가 아닙니다.)

 

이웃이 많다는 것은

그 많은 이웃들이 이사람의 글에 동조한다는 의미가 결코 아닙니다.

 

오랜기간 블로그(또는 매체)를 운영했고

누적된 글이 많고

이 글들에 움직여 많은 사람들이 이웃을 오랜기간에 누적되어 맺어져 왔고

글하나 썻다하면 트래픽(방문)이 엄청 많고 [매우중요]

이 모든것이 유기적으로 관계되는 전제가 바로

많은 이웃보유 하나로 설명이 다 됩니다.

 

이분들은 대부분

특기를 가지고 있기도 하지만(연예인들?)

일반인들의 경우

맛깔나는 글쓰기 기술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딱 이겁니다.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 분들, 수많은 수익을 올리는 분들의 경우에도

글쓰기 잘하시는 분들은

이런저런 마케팅 방법론이 없다 하더라도

수익이 대단히 높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제 주위에는 정말 수익 많은 제휴마케터 개많습니다.)

 

많은 이웃의 배경에는 바로 숨은 글쓰기 내공이 있기 때문이며

이것이 해결되는 순간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 운용은 매우 매력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아닐수 없습니다.

그런데 머니머신의 경우

글쓰기를 하지 않더라도

광고물의 제목과 본문을 인공지능이 취합해서 조합하고

그것을 관심고객(카페에 글올리는 사람, 블로그에서 특정키워드 글에 관심 가진 사람, 인플루언서들의 이웃들 등등)에게

기계적으로 송출한다면?

그 결과는 어떨까요?

 

알파고와 이세돌 대결에 빗대어 거창하게 가지 않더라도

당연히 기계에 의존하는 방식은

효율이 무척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인간적인 맛깔남은 아무래도 모자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 수익이 잘 나는 이유는?

 

바로 그 글을 보는 사람들의 마인드 속에는

"급해 죽겠는데, 뭐 좋은 글 나쁜 글이 어딧어. 내가 지금 필요하면, 지금 내 앞에 놓이는 정보가 필요한 내 정본데 모"

어찌보면 급한 마인드? 현재적 스피드가 가미된 신풍속도?

그정도로 해석한다면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아닙니다.

인공지능은 점차로 사람의 생활에 밀접하게 파고 들어오고

인간은 그 느낌을 체감하지 못하면서 익숙해 지게 될 겁니다.

그리고 지금처럼 맛깔나게 글 잘 쓰는 형태의 모습들은

아마도 아날로그 구형태로 알게모르게 스윽 밀려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선점해야 합니다.

 

제휴마케팅 쿠팡파트너스 글쓰기 없이 머니머신 연결시, 수익은 당연히 발생됩니다.
물론 제목의 카피와 조합을 잘 러닝시키고, 케이스를 충분히 조합한다면,
아마도 수익은 인플루언서를 상회할 수도 있습니다.

아까 수익많은 분들의 핵심이 이웃(트래픽 근간)이라 말씀드렸는데

머니머신과 같은 기계들의 경우

사람들의 클릭을 그 이웃수의 수십배로 인위적 증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지간한 로스분은 기계적 힘으로 커버가 되니까

그래서 이게 더 무섭고 수익이 많이 날 수 밖에 없습니다.

 

머니머신으로 50억 만든 사람의 스토리가

그냥 나온 헛소리가 아닌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