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201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담주면 벌써 구정이네요..ㅠ

 

아.,맞다.. ㅋ

저희때는 걍 생각없이 "구정구정" 했었는데..

요즘은 "설"이라고 표현해야쥐..구정이라고 하면..가끔 돌던지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ㅋㅋ

 

무하튼 쩝...

 

신년인사는 신년인사였고...ㅋ

설인사는 또 올려야지욥^^

 

일년 365일 살면서...두번정도..날잡아 인사올리는거..머 크게 번거롭거나 그런건 아니겠지요..??ㅎㅎ

 

 

이웃여러분들~

  • 새해 복많이 받으시옵고~
  • 건강하시옵고~
  • 원하시는 바 모두 성취하시옵길..

진심 바라옵니당^^

 

아무래도..낼 인사드리다보면..

모두들..고향으로 런런~하실듯 하야...

하루 먼저 드리오니..이해 부탁드려요..ㅋ

 

글구..ㅋㅋ

막히는 고속도로..

이열치열(?)이라고...ㅋㅋ 에~또~ 내년한해도...하이웨이처럼 뻥 뚤리시라고~

딥퍼플..하이웨이 스타 곡 하나 아래 걸어두고 마무리 할게욥~!^^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