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다음(Daum) 문자보내기 전송완료 화면 실수? 게으름? ㅋㅋ

 

요즘 이메일 관련업무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덕분에..

무척 편리하게 시공간 초월하여 잘 쓰고 있습니다만...

그래도...예의그버릇 그대로..ㅋㅋ

컴터 머릿맡에 앉아 있을때는...

컴터로 보내는게 더 편하고 빠르긴 하죠...^^

 

특히...

문자보내기도 마찬가지입니다..ㅎㅎ

 

갠적으로 PC앞에 있을때는..

다음(Daum) 문자보내기 sms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멜 보내고..바로 문자보내기 및 다양한 기능들이 편해서..

즐겨 쓰고 있는 1인입니다..

 

그런데...ㅋㅋㅋㅋㅋ

귀여운 게으름이 하나 발견되었고....

아직까지도 그 게으름이 지속되길레...

심각한것은 아니지만.. 함 고발(?)해 봅니다..^^;;

 

다음 SMS 메인화면은 다음과 같죠..ㅎㅎ

 

 

문자를 완성하고 "보내기" 허면..

문자전송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알려주는..

윈도우창이 아래와같이 하나 뜹니다..

 

 

작년 연말쯤인가요? ㅋㅋㅋㅋ

전송폭주가 우려되어...빨강색 글씨로....위와같이 주의사항을 써 놓았는데..

ㅎㅎ...연초가 지나고..봄기운이 완연한 이때까지도..

아직 연말연시 시절의 그 걱정(?) 메세지가 잠자고 있는것 같더군요..ㅋㅋ

 

사실..뭐...이런 버그는 얼마든지 애교로 봐줄만 하지만..^^

첨 사용하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음...여기 관리 안하고,, 손놓고 노는갑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것 같아서..

함 노티해 봅니당..ㅋㅋ

 

벌써 내일이면 주말입니당^^

봄맞이 나들이 계획들 잘 세우셔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