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연예 스포츠

우리나라 CF 광고모델, 도데체 언제까지 연예인 굿판으로?

 

 

최근 tv cf들 가운데..

애플 아이패드 광고나, 아이폰 광고를 보면서..

혹 느껴진 내용은 없으신가요??

 

요 광고의 특징을 꼽아 보라면..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겠지만..

1차적으로..ㅋㅋ 울나라에서 그 흔한..

소위말하는.. cf 스타 라는 존재가 없다...!!! 라는것을 쉽게 아실 수 있으셨을 겁니다.

 

  

사실...저도 미국에 있을적에..

tv를 보면 울나라 광고방송에 버금가는 수준으로 접하게 되는데..

당시 미국 유명 연예인들을 이들 광고 속에서 본 기억은 거의 없습니다.

이는.. 이태리 에서도 마찬가지 였구여...으으

 

버뜨~

국내 cf스타...ㅎㅎ

몸값으로 치면... 기 억에서부터 시작하여..

10수억 넘는 애덜도 즐비하고..

누구는 몇억인데..나는 왜 그것밖에 안주냐고..앙탈을 부리거나..

아예 랭킹 맥여서... ㅉ ㅣ라시들이 스ㅌ ㅏ질을 앞다투어 부축하기도 하죠.

 

그야말로... 대한민국 cf는

아직까지... 스타연예인, 또는 스타 스포츠인들,

그들의 화려한 굿판이 분명합니다.

광고비용 올라가 봤자..ㅋ

소비자들에게 이득으로 돌아올 것은 하낫두 없는데 말이져...으흐흐

이젠 쫌 벗어날때도 되었는것 같은데.....

그넘의 매너리즘에는 제동장치가 전혀 없는가 봅니다..^^

 

 

얼마전 아이패드2 런칭행사에서..

병약한 스티브 짭스 횽아가..

大 삼성보고....카피캣(copycat)이라고 비아냥 댄 적이 있었는데...ㅋㅋㅋㅋ

솔직히 애국이고 나발이고 다 떠나서..

레알 통쾌하긴 하더군요..ㅎㅎ

쩍 팔리구로.. 국내 굴지의 1위기업이라고 자칭,타칭 떠들어대고..

나아가..범 세계적 기업으로 발돋움 워쩌구 저쩌구...ㅆ ㅣ 부리기만 했쥐..

정작.... 경쟁사 CEO로 부터... 따라쟁이 라는 말이나 들어 ㅊ ㅕ 먹는 꼬라지를 보고 있자니..

ㅎㅎ... 제 속이 괜시리 더 시원해지는 느낌였습니돠..ㅎ

 

CF도 마찬가지일텐데..

기왕 따라쟁이 낙인찍힌 삼성 필두 대기업들 부터 대오각성하고..솔선수범하여..

연예인스타로 검증받으려면 삼성 광고에 나와야 된다..어쩐다... 이런말 듣는거.. 자랑스러워 하덜 말고..

CF만드는 것부터 따라쟁이 하려면 확실하게 카피캣 해서..

연예인 굿판으로 점철된 요 국내 tv cf 분야부터라도

큰 기업들이 좀 더 창의적으로 치고 나가 줬으면 하는 바램.. 가져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