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메타사이트

다음 View 47개 카테고리 각 분야 1위 블로거

 

2009년 11월6일자로 다음뷰가 이것저것 뜯어고쳤네요..ㅎㅎ

걍..여기저기 보다가...문득...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오길레..화들짝 놀랬죠..

 

 

"헉....난 단순, 인터넷 유저일뿐인데...이게 뭔 등수야?"

 

일단..

등수놀이의 병폐에 너무나 익숙하기에... 므흣~해 하다가..

문득...각채널별 등수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 찾아봤는데..

쩝...못찾겠더군요..

 

그래서...채널47개에대하여...No1을 죽...뒤져봤습니다...

 

으으...재미삼아 해본것이...ㅠ.ㅠ

퇴근시간 다되서....뒤지기 시작하다가....

생각보다..뒤지기 힘드네요...ㅠ.ㅠ 결국..3시간을 뒤져도..

아래와 같이..

못찾은 카테고리(야구, 배구)의 1위들은..비어있습니다..

 

예를들어..."배구" 카테고리에는..애초에 글도 없고..

과거 스포츠 전문분들을 둘러봐도 못찾겠더군요..

다 채워넣는것은..뭐 천천히 하더라도..ㅋㅋ

일단..모아놓고..보니..

흥미롭네요..

 

저 빼고는...나름..해당 분야에서..날고뛰시는 분들이시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구경하시면 돔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간혹..의외의 채널에 배속되신 분들이 보이긴 하네요?

 버뜨..일일이 시스템에 AI 기대하면 애초에 무리일테니....일단, 넘어갑니다..ㅎㅎ)

 

[2009년 11월 6일자 다음뷰 카테고리별 랭킹1위 모음]

[주] 비어있는 곳은,,, 아...정말루,,, 찾을수 없어서 일단 Pass~!!

라이프

 

 

문화연예

 

 

IT과학

 

 

스포츠

 

  •  축구 (링크)
  •  해외축구 (링크)
  •  해외야구 (링크)
  •  농구 (링크)
  •  골프 (링크)
  •  스포츠일반 (링크)
  •  야구 (둔필승총님께서 전날 카메라 분야 1위)
  •  배구 (배구 카페고리에는 아예,, 글이 없다능..ㅜㅜ)

 

경제

 

 

시사

 

 

수시로 변경되겠죠? ㅋㅋ

 

하루지난 오늘 다시 확인해보니....카테고리와 순위가 팍팍 변경되는 것 같네요..ㅎ

 

가까운 곳에서 함께 활동하고 있는...이웃들 링크를 한번 확인해 보는..그런 정도로..

가볍게 이해하심 좋을듯 합니다~

 

랭킹이 전부네...마네...파워가 있네 없네...추천효과 카르텔이네 워쩌네..등등.. 와글와글...etc..

사실..오프라인에서..이런거 물끄러미..내려다보면...

다 잘들 아시겠지만...암것두 아닙니다..

Just 4 f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