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간단 포스팅입니다..ㅋㅋ
그리고 오늘이 제 결혼기념 14년차 되는 날입니다.
순둥이 와이프 만나서...
평생 여타의 남편들보다 상당히 편안(?)~~하게 살아 왔는데,
정작 지금껏 생일날은 케익사서 불고..현찰로 선물을 대신하고..
결혼 기념일이면, 외식하고....ㅋㅋ 또 현찰주면서..옷사입으라 했었는데..
요번에는 블로그한 덕분에...ㅋㅋ
와이프에게 명품 지갑을 하나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배송을 못받아서... 오늘은 식사로만 때워야 겠지만..
낼 모레면 받게 될 명품 지갑선물을 사진잡아 보여줬더니만.....무척이나 좋아라 하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제가..오래전 명품관련 수입화주 생활을 하던 때에도..
판매하는데 정신없었지...
어지간해서는 와이프한테 선물 안했었거든요...ㅋㅋ
블로그가 이모저모..사람을 인간답게 만드는것 같습니다..ㅋㅋ
즐거운 하루되세요^^
긴 덧글] 뭐 어떤 짓을 했길레... 이벤트 당첨되서... 마누라한테 선물까지 하구 난리여?
아~ 맞다...
이 시점에서 어떤 포스트를 썼길레 이벤트에 당첨되었나 궁금하실 수 있으니...
노하우 같지않은 노하우 알려 드려야지요..ㅋㅋㅋㅋ
- 루이비통,구찌,샤넬이 고객 이벤트를 안하는 이유 => http://moneyamoneya.tistory.com/314
일종의 간접광고입니다.
위와같이 간접광고 형식으로로 포스팅을 했습니다만...
이것을 보신, 블로그 이웃분들 가운데 관심있으신 분의 참여로 도움이 될 수도 있었겠지만,
사실 핵심은 검색엔진 유입에 촛점을 맞춘것입니다.
제가 위 포스트를 발행할 경우, 이벤트, 어찌고..저찌고 하는 내용들이 포함된 글들은..
애초 다음 블로그 뉴스 베스트에는 절대로 선정안된다....<== 요걸 잘 압니다.
그러므로, 애초에 블로거를 타게팅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입니다.
글 제목을..루이비통, 구찌, 샤넬을 쓴 이유는...
글 제목에 MCM 이라고만 백날 써 놓아봐야..
앞의 메이저 브랜드를 치고 들어오는 검색유입 수에 비하면 새발의 피기 때문이 첫번째 이유이고..
이 이벤트 기간중에 수많은 이벤트 참여자들이 너도,나도 검색어를 MCM 으로 할 것이기 때문에..
여차하면..검색어들에 묻혀.. 자신의 글이 노출안될 공산이 커질 수 있기 때문이 두번째 이유입니다.
즉, 검색 방문객들 가운데, 명품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무조건 1위가 루이비통이고...
검색결과 제글 보이면...자연스럽게 클릭하고..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 다음 또는 네이버에서.."루이비통"이나, "샤넬", "구찌" 아무거나 함 쳐보세요...
블로그 영역에서.. 제 글이 아직도 1위에 나옵니다.)
그리고....명품관련 다른 제 포스트(진가품 판단과 관련된 글들)에..요 포스트의 링크를 함께 걸어 놓았었습니다.
흔히 제가 사용한 이런 방식을 두고,
검색엔진을 이용한 마케팅이라고..명명합니다만..
뭐..걍 복잡할것 없습니다. 씩씩하게 하믄 됩니다...ㅠ.ㅠ..
사실..이런 경우,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관련하여...대가(고수 또는 선수)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럴 경우에 필요한 것이...바로 블로그 이웃이죠..ㅋㅋ
블로그 이웃에게 이벤트 추천같은거.. 부탁할 생각은 절대로 하지 마시고...
지식을 얻어 오는것만으로도... 블로그 이웃교류의 진정한 가치가 있습니다.
zinicap님 블로그에 가셔서..공부다운 공부하시면..답이 서서히 보이실 겁니다. => 블로그 구경가기
그리고, 여타의 검색엔진 전문집단 한군데 소개해 드리면 "서치안" 정도.. 꼽아볼 수 있겠습니다. => 구경가기
덧글2] 요 밑에...현재 네이버에서 진행중인 한국형 트위터(Twitter) 시스템을 함 시도해 볼려고 달아 봤습니다~
요게.. 축소판 블로깅 개념인데.. 어떤 효과가 날런지는 좀 더 두고 봐야겠습니다..
별거 아니오니..테스트 함께 하실분은~
아래 트위터 그림을 클릭하셔서 이멜 가입하시고.. 같이 블로그 광고 수익이나 서로 공개해 보죠^^ ㅋ ㅑㅋ 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