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음악

오프스프링 off spring, Kid's aren't alright 뮤직비디오~

 

 

어릴때 음악에 미툐 있을적에는..

좋아하는 가수(제경우엔 좀 하드하고..메탈틱한거..무척 좋아했었습니다만..ㅋㅋ)가 나오면..

그판은 물론,,, 각각의 트랙을 모조리 외울정도로..

LP가 닳고 닳을때까지 들어서..

뭔가 복기할수 있을 지경까지 들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나이 먹다보니..ㅋㅋ

길에 가다가..또는 가끔 노래방에서..

뭔 노래가 튀어나오면..

어? 이거 얼핏들었을때 좋았던것 같은데...제목이 모징? 누가 불렀징?

욜케 생각만하다가..

그 다음날이 되면..또 까묵는다죠..ㅠㅠ

 

그런식으로 흘려 듣다가..ㅋㅋ

몇일전 하나 건져서..

그룹이름이랑.. 곡목 이름 찾아서..뮤비 하나 걸어 놓았습니당^^

 

[참고로 위 영화 offspring이 있는데... 그 영화와 이 그룹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죠? ㅋㅋㅋ]

 

오프스프링.. off spring이 불른노랜데..

펑크계열인듯 하고..

기타 들어보면..

후리는거가 확실히 메탈 리프 전개와는 좀 달리..통통 튀는 맛이 있긴 하더군요..ㅋㅋ

 

뮤비 보면...하..요거 잼나네요..

인생은 요지경..머 이런거 떠오르는데..지루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무하간..오늘은..

간만에 신나는 음악선곡 하나 하면서..물러갑니당^^

즐거운 하루되세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