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연예 스포츠

스트븡유를 보니, 싸이가 생각나네..

 

한때...그 즐거웠던..오인용..

 

스트븡유..무뇌아..등등

군대 리얼 플래쉬 판타스틱였죠..ㅋㅋ

 

저는 주위아는분들 이거 못봤다그러면.. 몇대 때리고 싶더군요..ㅋㅋㅋ

 

요즘 오인용은 잘 되나 몰러...

 

최근, 스티븡유,,유승준...뭐 우네, 어쩌네, 용서해야되네..말아야되네..

말들 많네요..

머..원래 신경안쓰던 가수라..요즘 글 올라와도..안봤는데..

그것 보다도..

나도 부족한넘인걸..누가 누굴용서해,,쩝..

 

하지만..싸이 생각이 나네요..ㅋㅋ

 

군대..다녀오신분들..

제대때 생각나시져..들..ㅋㅋ

 

절대 안돌아본다..뭐 할때도 거기다대로 안눈다..등등..악에받힌 사람도 있겠지만..

나름..인간 교육받았느네..부모고마운줄..알았느데..사람되었다는 둥둥..

효과있게 나오는 사람들도 있죠..

 

하지만..공통점...응?

ㅋㅋ..말뚝 제외하곤..

"너 다시한번 군대 다녀와...."

 

이런말은 꿈에서도 듣고 싶지 않다는거...


싸이가..안봐도 비디오죠..

빽줄타고..공익한답시고..어찌고 저찌고..놀구..땡치고 하다가..어떤넘한테 찔리구... 분위기에 편승되는 바람에.

그 꿈에서도 소름끼치는 그곳을 또가다니..ㅋㅋㅋㅋㅋㅋ

 

사실..처음엔 통쾌? 하기도 했지만..

솔직히...쩜...불쌍합니다..

 

스티븡유..심플하지 않나요?

걍 인터뷰 찌질거리지 말구..한국와서..조용히 적 옮기고.. 글구..공익이건 현역이건,

뎅겨오고 난다음..울면..모르지..

 

울나라 군발 남성 정서로..

운다고 게..용서가 되겠냐구..ㅋㅋㅋ

 

끄적였습돠..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