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연예 스포츠

현빈 해병대입대 훈련소입소 관련, 도배된 기사 보고 깜놀!

 

월요일쯤인가? ㅋㅋ

까도남 현빈이 드뎌 해병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더군요..^^

 

사실 월요일..

개인적으로 무척 부던하게 바쁘던 와중에..

무심코... !

아이패드 Daum뉴스 기사를 슬쩍 보았더니...

허헐.....

아래와 같이.. 뉴스 기사들이 현빈입대 소식으로..

가히 도배의 장관을 연출해 놨더군요..ㅋㅋㅋ

 

 

지금껏... 다음(Daum)뉴스 즐겨 보곤 했었지만..

연평도 포사격 도발사건 때에도..

위와같이....기사들로 도배의 장관을 연출하진 못했던것으로 압니다..ㅋㅋㅋ

 

갠적으로 현빈..이 친구 참 기특한것 같습니당^^

사실...

해병대 힘든다 어쩐다 하지만..

결국엔 다~ 사람들이 모여 자알~해보자~..하는 것이므로..

숨 넘어가게끔은,, 결코 안합니다...ㅋㅋ

하지만...안전사고의 위험이 도처에 있는 만큼....

현빈, 본인도 알아서 군생활 자알~ 마치고 복귀하길 기대해 봅니다^^

 

그나저나..

사회지도층+돈좀 만지작 거리는...덜 되 ㅊ ㅕ먹은 나부 ㄹ ㅐ기들아..!!!

아무리 애들(?) 하는 것이라 할지라도..

배우고 본 받을건... 좀 ㅊ ㅕ 배우고 본 좀 받아라...-_-a

로비자금 합법화 꽁수피울 잔ㄷ ㅐ가리나..

ㅇ ㅏ가리 이빨이나 뽑아제낄 머리 굴리지덜 말구...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