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음악

전투모드에서 듣기 딱 좋은 헤비메탈 추천곡 4종

 

살다보믄..

참 좋은일만 생기고 웃고, 행복하기만 하면 좋으련만..

ㅋㅋㅋㅋ 이놈의것..절대로 안그렇죠..

 

가끔은 치고받고..

물고 뜯고..-_-

 

안그래야 된다...를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만..

완전하게 피할수도 없는것 같습니다.

 

싸움의 종류도 다양하죠?

기싸움, 말싸움, 북한넘들처럼 포공격 싸움...ㅠㅠ, 걍 치고 받기..등등..

어제 tv보니깐..ㅋㅋ 여야 쥐어뜯고 실려나가는 꼬라지들이 가히.... cnn topic 감이더군여...으

 

험... 쩝..건 글코...

이같은 싸움 목전에는... 벌벌 떨고 앉아 있기 보다는..

맘자세를 전투모드로 승화시켜야만...두들겨 맞더라도 좀 덜 아픈 법입니다..ㅎ

 

요런 전투모드에 딱 맞는.. 음악을 들어주면..한결 도움(??) 이 되는데요^^

이같은 부류의 노래들은..불행하게도..ㅋㅋ 헤비메탈에 몰려 있습니다..-_-

 

오늘은..

어릴적 즐겨 들었던..

그런데..커서도 가끔 들어주면 좀 속이 시원~해지는..

전투모드에 급 도움되는... 네곡 추려봤습니다.

요게...유튜브 뒤져보니까.... 뮤직비디오 형태로는 단 한곡도 안보이더군요..으으

아마도... 매니아 사이에서만 적극 유통된 곡들이라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동영상 커버는 그냥..자켓 커버로 대신한것 같습니다^^ 

 


 [Metal Church 의 Beyond the black]

 

메탈처치의 1집입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요 앨범이 아마도....제가 노량진에서 재수하던 시절... ㅋㅋ

대략 1986년도에 입수를 했으니...

좀있으면 20년된 앨범이 되겠군요...

 

지금 들어봐도... 요즘 침체된 메탈속에서 활약중인 수많은 그룹들에 뒤지지 않는..

강력한 파워를 뿜어주는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실제 이곡은 타이틀트랙과 함께.... a면 첫곡에서 달려주는데..

군대 발자국 행군하는 느낌이 가득해서... 전투모드 극대화에 크게 기여(?)합니다..

 


 [WASP 의 Jack Action]

 

이노래는 wasp의 3집인가요? last command 라는 자켓에 있는 곡인데..

곡조도 시니컬하지만.. 가사가...원수 쫒아가...총알을 전해주는..그런 곡이다 보니..ㅋㅋ

무척 전투적입니다.

뉴웨이브 메탈을 표방한 그룹였기에...곡은 좀 가벼운 느낌이 없잖아 있지만..

보컬리스트 블랙키는... 컨셉앨범으로 넘어가는 과도기적 사인을 이 앨범에서 얻었다고 하니..

들어 볼 만합니다..

 


 [Kreator 의 Pestilence]

 

크리에이터는... chop chop thrash 그룹인데..요즘도 판을 내는것 같더군요..ㅋㅋ

노이즈 레벨에서 수익에서 효자노릇하던 메이저 였었는데...

크리에이터의 세련된 앨범가운데 세련된 곡 하나를 꼽자면...위의 페스트..입니다..ㅎㅎ 페스틸런스?

이게...첨 들어보면.."음악 맞냐?" 싶을정도로..

일반인이 들으면... 귀가 짜증이 나겠지만..

나름 중독 팩터가 강해서.... 하루종일 입에서... 요 아우성들이 메아리 치는...그런 곡 되겠습니다..ㅋ

전투력 향상에 돔이되져..ㅋ

 

 

 [Slayer 의 At that dawn they sleep]

 

슬레이어 또한 트래쉬메탈의 선봉에 선 헤비미텔 그룹사운드 인데

아라야 보컬은 첨에 좀 밍숭했었지만..

갈수록...빠져드는..뭔가가 있죠..

위의 곡은 초창기 앨범인데.. 이 곡 또한...군대 마칭.. 발자국 구령소리 맞추는데 딱입니다..ㅎㅎ

 

일반인들은 10중 9는.....거의 낯선 곡이 분명하겠지만..

메탈에 막 입문하는 분들에게는... 아는척 하기 딱 좋은 전투모드 함양/배가 곡이므로..

나름 강추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