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음악

마릴린맨슨 (Marilyn Manson) 고속도로 질주본능 속사포 인형극(?) 동영상 한편, Astonishing Panorama of The End times

 

40대 중후반 이후 분들의 경우..

마릴린맨슨이 누구인지도 잘 모를 뿐만아니라..

가끔 방송통해 보면..."이 ㅁ ㅣ 틴 넘..".. 요런 소리가 절로 나오죠..ㅋㅋ

 

저야 자칭 메탈 매냐..이기 때문에..

이 양반 곡들은..1집부터..현재에 이르기까지... 안좋아하는 곡들이 거의 없습니다..ㅎㅎ

 

매트릭스 ost에 수록되면서 더욱 세계적 명성에 가속을 붙여..

메탈을 아는 사람치고..마릴린맨슨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봐야죠..^^

 

특히.. 울나라의 경우..

나랏님(?)과 너무나 흡사한 외모 때문에...ㅋㅋ

패러디로 자주 회자되었었고..

 

저도 블로그 초기 패러디 비슷하게 올렸다가..

트래픽 대박을 경험한 적도 있었는데..

맹박성과 무척이나 외모가 흡사하여.. ㅎㅎ 사촌간이냐 물어도 무리가 없어 보이더군요..ㅋ

 

 

오늘 동영상 곡은..

문외한 일반인들의 귀에 익으실만한 노래는 아닙니다.

 

마릴린맨슨 (Marilyn Manson) Astonishing Panorama of The End times 이란 곡인데..

그야말로 고속도로에서 한번 틀어주면..

지금 악셀을 얼마나 밟고 있는것인지..감이 전혀 안올정도로..ㅋㅋ

무한 속도감을 부추김하는 곡이져..으으..

 

제 차도..ㅋㅋ 밟으면 밟는대로 나가주는 차이다 보니..

이 곡 들으면..딱지 끊기 일수라능....ㅠㅠ

 

마릴린맨슨 일렉기타의 경우..

톤을 그대로 모방하기 쉬울것 같아도..

이게 디스토션만 풀로 건다고 해서 동일한 톤이 절대로 나오지 않는..

무척이나..신기한 톤을 자랑하는데..

이 곡의 경우...온음체계이므로... 굳이 반음 내리지 않더라도 따라치는데 무리가 없고..

특히...얼터닛 up-down 픽킹(picking) 훈련하기에 딱인.. (여분 삐꾸 몇개 준비해야 됩니다..ㅎ)

신나는 곡 되겠습니다..^^

 


 

위의 동영상은 본 곡의 뮤직비됴 버젼입니다. (아바타 버젼...으으)

사운드는 스튜디오 레코딩 그대로에서 약간 변형되었고..

아래 동영상은 라이브버젼입니다.

 


 

다소 과격한 곡인 관계로..ㅋㅋ

월요일 아침 듣기엔 쩝.... 다소 거부감이 들수도 있으므로..

주의를 요망합니다..ㅎㅎㅎ

 

폭발적이고 직선적인 사운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하는 곡이구여^^

 

이웃여러분들께서도...

쭉쭉뻗어나가는 사운드처럼..

즐겁고 행복한 일... 쫙-쫙- 많이 생기시는.. 한주간 되시길 바랍니당^^

 

 

] 괴기한 분장의 메탈 모태는...Kiss 그룹이죠.

이후.. 오지(ozzy osblurne), 앨리스쿠퍼(alice cooper) 가 명맥을 잘 이어오고..

킹다이아몬드(king diamond) 이후에.. wasp 및 머틀리크루(motley crue), ratt 에서

new wave metal 형태로 80년대를 풍미 했습니다만..

좀 시들하다가..결국 마릴린맨슨이 대단원의 종지부를 찍어 주는것 같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