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일화 천연사이다 혹시 마셔보신적 있으세요? ^^

 

제가 초등학교 고학년시절이 아마도..음...

70년대 말 같은데여..으으

당시...국내에 시판된 사이다 중에 Kin 사이다라고 있었습니다..ㅎㅎ

 

국내 사이다 시장은..지금도 그렇겠지만..

칠성사이다가 그때 당시에도 부동의 넘버1였던것 같은데..

킨사이다의 출현으로.. 약간 긴장했었다죠? 흠..

 

그런데.... 킨사이다는... 유야무야..꼬리를 감추고...

그뒤 수년여 세월이 지나간 이후..

천연사이다...라는것이 나왔습니다.

 

천연사이다는... 칠성사이다와 킨사이다... 요 둘과는 좀 다른..독특한 형태의 맛이 있었는데..

당시 저는 무척 좋아라 했습니다만..

이 또한 킨사이다처럼..꼬리를 슬슬..감추더군요..음..

 

그런데..ㅋㅋ

올 여름..마트엘 와이프랑 다니던 와중에..

일화에서 나온 천연사이다가 보이길레...

혹시나....? 하는 어린시절 맛의 추억때문에...집어들었다가..

요즘엔 그저 천연사이다에 푹~~ 빠져버리고 말았네요..

 

맛이라고 한다면..............머 랄 까 요?

약간의 박카스 맛과... 콜라맛이 조금 가미되었다..고나 할까요?


 

아....맛을 말로 표현하는 데에는...어휘력이 딸려서 도저히....말로 표현이 안됨..ㅠ

 

 

콜라 중독 박카스 중독 증상(?)이 있으시면서..

다이어트에 신경좀 쓰신다고 하시면?

그저....요, 저칼로리 천연사이다 한번 추천해 드립니다..ㅋㅋㅋ

마트에서 6개 팩으로 판매하는데..

불행이도..으으....편의점에는 잘 안보이네요..ㅠㅠ

 

특히나........

피크닉...소풍...(요즘도 가는지는 잘 몰겠지만...ㅋ)

요때 함께 먹는...김밥이나... 식도락에 따~~~악! 맞는.. 

특히... 국민 야식(피자, 만두, 족발, 치킨)과 어울려 마시기에도...그저.. 제대로 라는....ㅠ

유쾌한 초정리광천수 음료라고... 주관적 사견 더해서.... 강력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