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nto the 박재범 팬미팅 인터파크 온라인 예약 전쟁, 등줄기 땀방울이... 으으
    기타/연예 스포츠 2010. 8. 12. 08:15

     

    2~3주전의 에피소드 하나 올립니다...ㅠㅠ

     

    중2 딸아이가 박재범 왕팬인데...속칭말하는 빠 수준은 아니고..방 수준이네요...ㅎㅎ

    빠 수준: 광폭 열폭팬

    방 수준: 방에서만 tv보며 좋아하고.. 나가서는 아닌척 한대나? 어쩐데나..쩝..무하간..

     

    하루는 지 엄마랑...뭔가 음모(?)를 꾸미길레..

    뭐하나 들여다 봤더니..

    박재범 팬미팅 날짜가 잡혔다고 하더군요..ㅎㅎ

    거기에 참가할 표를 사야하는데 이거이...인터파크 온라인 예약으로만 표를 잡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마... 건 내가 해줄께...ㅋㅋ"

    큰소리 빵 쳐 놨더랫죠..ㅎㅎ.

     

    마침내....몇일이 지나고..

    박재범 팬매팅 티켓 예약개시하는 당일날이 밝았습니다...-_-;

     

    딸애가...출근하는 저를 불르더니.....

    "아빠...결제는 어케 할건데??" 라고 물어보더군요..

    "카드결제하면 되지 않나?" 라고 말했더니..

    "안되~~!!!!!!!!!! 일단 현금결제 형태로 예약을 먼저 완료하는게 순서야!" 라고 말을 합니다..

    곰곰 생각해보니...그도 일리가 있어서.... "그리하마..." 라고 말해주고..ㅎㅎ

    결전의 시간을 기둘렸습니다..

     

     

    헉...11시부터... 인터파크 접속 자체가...흔들거리더군요..으으

    삼실 컴터 성능이 엄청 좋은데도 불구하고...우워...박재범의 위력을 여실히 느낄수 있겠더군요..ㅎㅎ

    잽싸게... 예약버튼을 클릭하고..

    좌석을 앞자리에서부터...확보하기위해....클릭질을 해대는데...

    으악?? 클릭하면 곧바로............"본 좌석은 예약이 이미 된 좌석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색상이 확보좌석으로 착착착착~!!! 변하더군요..

     

    순간 등에 땀이 났습니다..

    딸애한테 큰소리 쳐놨는데..우우... 여차하면..표한장 못구하겠다 싶더군요..ㅠㅠ

    그래서 순간! 정신을 가다듬고..

    "앞좌석에 대한 욕심을 버리자....!" 맘먹은 후....두어줄 뒷좌석부터 클릭을 했더니....!

    마침내 좌석을 확보할 수 있더군요...ㅠㅠ

     

    "휴...................................다 행 이 다..으 으 으.."

     

    딸애가 주지시킨 현금결제...그 말이 맞더군요..ㅋㅋ

     

     

    인기가수나 연옌들의 팬미팅 또는 행사관련..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온라인 예약을 할때에는...

    아래와같은 수칙을 반드시 지켜야만 예약좌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1. 좋은기종의 컴터에..인터넷 속도 잘나오는곳을 선택해서...예약시간 늦지않게 착석
    2. 카드결제 NO! 현금이체 결제방식을 써야만 빠르게 표 확보가능
    3. 좌석을 선택할때... 앞좌석부터 욕심부리면 낭패볼 수 있음... 약간 뒷좌석(빈 곳이 화면에 보여짐)에 클릭을 하여 좌석 확보하는것이 유리함

     

    아... 간만에 긴장스런 날였습니다...ㅠㅠ

     

     

     

    댓글 47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따님이 좋아하시겠어요!
      아빠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주셨습니다!!

      2010.08.12 15:21 신고
    • 프로필사진

      주식의 손절매와 비슷한 방식으로 예매를 해야 하겠네요.
      인기연예인들 티켓 예매도 장난이 아니군요..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2010.08.12 15:25
    • 프로필사진

      ㅋㅋ 따님 덕분에 오랜만에 긴장하셨군요. ㅋㅋ

      저는 머니야님의 경험담을 들으니...
      롯데자이언츠 개막전 티켓예매일이 기억나네요 ㅠ.ㅠ
      매년 전쟁과도 같다는 ㅠ,ㅠ

      특히 지난해에는 팬들이 많이 몰릴 것을 예상하여 구단에서 인터넷 예매 시간을 새벽 3시30분으로 잡았었다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버가 부하에 걸려...30분을 미루고--> 또 변함없이 많은 사람이 몰림--> 예매시작 직후.. 홈페이지 다운..-->가끔씩 접속 되는 사람들이 있다는 정보가 커뮤니티에 올라오기 시작해서 팬들은 오후 2시까지 컴퓨터 앞에서 10시간 가까이 클릭질만 반복... -->결국 다음날 예매 다시 진행하겠다고 공지--> 다음날도 역시 다운-->다시 계획이 잡히면 예매 공지 올리겠다는 사과문 올라옴..-->며칠 후 예매 시작 되었지만 10여분도 지나지 않아 예매분 2만여장이 동이남 ㅠ.ㅠ

      완전 고생이었다능 ㅠ.ㅠ ㅋ

      2010.08.12 15:37 신고
    • 프로필사진

      머니야님의 경험담을 읽으니 저도 예전에 예약 폭주때문에
      진땀 흘린 기억이 납니다.^^;;

      2010.08.12 17:50 신고
    • 프로필사진

      딸을 사랑하시는 마음이 물씬 풍겨납니다.

      저도 예쁜 딸아이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2010.08.12 17:56 신고
    • 프로필사진

      세상에나 ㅎㅎ따님 행복 하시겠어요 ^^

      2010.08.12 20:06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0.08.12 20:14
    • 프로필사진

      와~ 머니님, 너무 멋진 아빠세요~
      울 남편, 아직 그정도는 아닌데요...ㅎㅎㅎ

      2010.08.12 21:36 신고
    • 프로필사진

      머니야님 멋지신걸요..
      따님을 위해 시간을 내시고, 컴퓨터 노려보셨을 상황을 생각하니 재미있군요,.

      2010.08.12 22:58 신고
    • 프로필사진

      헐... 엄청나네요
      무슨 수강신청이 생각날 정도네요 -_-
      근데... 방이라는 용어는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

      2010.08.12 23:55 신고
    • 프로필사진

      ㅋㅋㅋ 제가 아는 여성분이 제이팍!!(박재범) 광팬이라.
      하도 이번 팬미팅 티켓 예매 부탁하길래 도와줬는데
      아이고 1차때 진짜 장난 아니더라고요..^^

      2010.08.13 00:44 신고
    • 프로필사진

      그 정도인가요?;;
      상상이 안가네요..ㅎㅎ
      그래도 머니야님 따님을 위해 식은땀 좀 흘리셨네요.

      2010.08.13 04:38 신고
    • 프로필사진

      글을 읽는 저도 긴장이 되는데요 ㅋㅋ
      고생하셨습니다.
      아빠 역할 지대~ 하신듯 싶어요 ^^

      2010.08.13 08:00 신고
    • 프로필사진

      재범씨의 인기는 여전한가 봅니다..ㅡㅡ;;;;

      2010.08.13 09:53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0.08.13 12:18
    • 프로필사진

      중2라니 돋네요..

      2010.08.13 15:38
    • 프로필사진

      ㅎㅎ 정말 식은 땀이 한줄기 쫘악 흐르셨겠습니다.

      2010.08.13 20:08 신고
    • 프로필사진

      제가 서태지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저희 아내도 그래서 만났구요^^;; 부부 태지매니아거든요..
      그래서 저렇게 예매전쟁을 종종 치뤄봐서 심정 충분히 이해가네요..ㅎㅎ

      그래도 저희는 나름 표전쟁 10년차 베테랑 이라 표는 쉽게 구하는데
      앞으로 딸이 커서 해달라고 하면 저도 당황할거 같아요..ㅎㅎ

      2010.08.14 15:05
    • 프로필사진

      헐~ 이건 뭐 명절날 기차표 예매만큼이나 속 타게 하는군요.
      등줄기 식은땀이 절로 났을 듯 합니다.ㅎㅎ

      2010.08.16 16:59 신고
    • 프로필사진

      피말리는 순간이셨겠어요 ㅋㅋㅋ 그래도 무사히 확보하셨다니
      다행이네요+__+

      2010.08.17 18:02 신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