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아이폰(iPhone)

오늘의 운세, 사주, 궁합, 꿈해몽 재미로 볼 수 있는 아이폰 어플(앱) 4종

 

본 포스트는...아이폰 앱 관련 글입니다.

 

일반 온라인 점집 및 점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스트는...제가 예전에 작성해 놓은 글이 있어서 아래 링크해 놓습니다~! => http://moneyamoneya.tistory.com/140

 

 

아이폰을 사용한 이후..

앱스토어(아이폰 어플들이 잔뜩~ 모여 있는곳..)를 뒤지는것은 일상이 되었는데..

틈틈히 검색어로 "사주","운세" 등의 키워드로 뒤져보곤 합니다..ㅋㅋ

 

재미로 보는 것이긴 하지만..

간혹 들어맞을때면...으어.... 신기할때도 있고..ㅋㅋ

간혹...좋은말이 아니다 싶으면...."오늘 하루 조심하자~"라고...스스로 경각 할 수 있으니..

그닥 나쁜것 같진 않더군요..ㅎ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재미 어플 4종을 소개해 봅니다.

 

 

독립 앱( = application = app = 어플 = 어플리케이션= 독자기능을 수행하는 소프트웨어) 인 경우도 있고..

(제가 갖고있는 어플인 위 사진의 지피지기, 타로홀릭)

사주 운세 궁합 꿈해몽 등과는 전혀 상관없는 앱인데...

해당 앱의 부가기능 형태로 첨가된 서비스형태도 있습니다...(인크루트, 심심타파)

 

 

  • 지피지기

 

 

지피지기 라는 프로그램은..

사주, 운세, 인간관계풀이, 꿈해몽, 하루운세, 년도별 운세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7달라짜리 유료 어플 입니다.

첨에..요 어플을 찾아내고....가격이 좀 되길레...ㅋㅋ 받을까? 말까? 무척 망설였던 기억이 나네요^^;;

 

사실.... 어디가서 점한번 볼 경우, 좀 본다 싶으면...5만원 날라가는거 생각해 보면..

7달라는 극히 미미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크.... 이상하게 온라인에서 돈 낼려고 치면...먼가 망설여지는....요 풍토가..증말 문제긴 하져...크..

 

그런데... 당시 몇달전만해도..

앱스토어 에서...사주..운세 요런 키워드로 뒤져보면..,, 프로그램 수도 적고.... 대충만들어진 것 뿐이라서..

걍... 속는셈 치고...하나 다운로드 받았었는데...

이 프로그램 의외로 편리하고, 잘 맞습니다..

 

비용측면으로 보자면....?

왠만한 포탈에서...몇천원 주고 장문의 주저리주저리 글 받아 보는것보다...롱텀에서 보면 훨 이득이겠더군요..

 

특히...당사주... 이게 희한하게 잘맞는것 같습니다..

기능적인 부분에서도...사주와 관련된것 이외에도..

궁합, 꿈해몽, 하루운세등.... 풍부한 db를 제공해 주기때문에..

단순한 수준의 프로그램은 아니더군요.

특히...원하는 날짜, 원하는 년도를 셋팅하면...

평생...델구 놀아도 무난한...프로그램입니다..

 

갠적으로는 하루1회이상..사용한지 3달정도 되는것 같은데...

일일운세의 경우....

디비의 한계로 인하여 중복되는 조언이 계속되는...그런 현상은 아직껏 없는듯 하네요.

나름 추천해 볼만한 플그램입니다.

(일일운세는...제 경우 잘 안맞는 편이지만, 일년운세 및 일반사주총론은..잘맞는것 같더군요.)

 

단! 사주는 사주일뿐... ㅋㅋ...

개인차도 분명 있을진대...

50 vs. 50 이라고 편하게 맘먹고...일상속의 재미로 활용하실 분들만 접근을 권하는 바입니다~

 

 

 

  • 타로홀릭

 

 

타로홀릭은 타로카드점을 보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유저 인터페이스도 흥미롭고..

나름 일상속에서...순간순간 뭔가...작은 선택을 하기 직전....!

한번 재미로 보면.... 뜻밖의 제언에... 재미가 더해지는...그런 프로그램입니다.

 

이것도....2달라 유료 어플인데..

타로에 대한 상식(?)정도로... 몇천원은 던져도 크게 아까운것 같진 않네요~

 

 

 

  • 인크루트

 

 

 

원래 인크루트는... 구인구직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폰앱인데...

우연히 뒤져보다다....전체 메뉴항목가운데....위의 사진에서 보듯...운세 항목이 보이더군요..ㅋㅋ

 

운세총론 및 일일운세 를 체크할 수 있으며...무료입니다.

나름 잘 맞는것 같더군요...

쩝..그런데... db가 빵빵하지 않아서 그런지...

보름정도 지나다 보면.... 중복되는 제언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어쩌다 생각날때 한번정도..하루운세 보는데... 크게 무리없어 보이는 앱 같네요.

 

 

 

  • 심심타파

 

 

심심타파 요 프로그램도 무료입니다.

사실...ㅋㅋ 레이싱걸..모음을 뒤져보다가..이 프로그램을 받게 되었는데...

소기의 목적(?)으로 사용되는것 보다...

최근발견한....위의 사진속 "운세" 요 항목이 아주 괜찮습니다.

 

1일운세, 바이오리듬, 별자리 운세, 띠별운세 등의 정보를 동시에 제공해 주는데..

요게 은근 잘 맞더군요...ㅋㅋㅋㅋㅋ

일간신문 가뜸 뒤져보면.....신문 한구텡이에...."일일운세" 항목이 보이는데...

거기서 보는 느낌과 거의 같은 느낌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줍니다~

 

맞고 안맞고를 떠나서..

신문대용으로 베리적합한 프로그램이라...무척 잼나더군요^^

 

 

 

  • 고스트레이다

 

 

요 프로그램은...

우리나라에 적합한 운세관련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쉽게 말해서....내가 서 있는 주변에...귀신의 영적 흐름이 감지되느냐....? 를 체크해 주는 레이더 프로그램인데요..으으

요게 첨엔 재미로 받아서 함 해 봤지만...

간혹 저녁에 보면..섬뜩합니다..ㅋㅋ

 

위의 그림에서 보듯...

저녁늦게 숲속을 산책하거나..

장례식에 참석하여...바깥에서 담배피면서...시행해보면..

평소에 잘 나타나지 않던...이상한 시그널들이...엄청 많이 잡힙니다..ㅠㅠ

 

재미로 보기엔 최고인데...

간혹...섬뜩하다능..ㅠ

 

 

 

대략.... 제가 하루한번정도 들여다보는...아이폰 앱 운세프로그램 4개와..

귀신을 체크해 내는...재미 프로그램 1개를 소개해 봤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이들 프로그램은 just 4 FUN 의 맘가짐으로 접근하시면..무척 흥미롭겠지만..(그리고 종종 맞죠..ㅋ)

얼마나 100% 잘 맞나..보자...라고 작정하고 접근하시면...짜증나실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슬쩍 놓치기 쉬운...

내 주위의 간과하기 쉬운 주의사항들을...

환기 시켜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겠다....는 점에서는.. 적극 강추할 수 있는 사주 운세 프로그램들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