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연예 스포츠

아르헨티나 150억 메시 막강화력, 제대로 실감 났었던 4:1 한판

[쩝..몸값이 150억이면...으으.. 연간 백억은 슬~슬~ 쓰고...50억은 저축하나? 으으으]

 

 

월드컵 본선무대 16강 진출이라는것...

이리도,, 녹록치 않은가 봅니다..

 

혹시나혹시나..전전긍긍...

그리스 뽀갠 여파로... 아르헨티나도 쫙----쪼개주길 바랬지만...쩝..

150억원 메시 화력은... 그야말로..예술이네요.

4골 모두가..메시 발끝에서 만들어졌으니..뭐..

쩝..헤트트릭 한 넘은..걍 주워먹은거죠..

 

ㅋㅋ 뉴스인가? 보니깐...

우리나라 대표선수들의 총 연봉 합계금액이..130억정도라고 하니...

계산대로 한다면...으흐흐....

150억 메시 1인이....130억 11인을 델구...들쑤셔..뒤흔들어 놓는게...

계산 수치상으로는 얼추 맞는듯 합니다..으으

 

뭐... 지나간 건.. 지나간거고..ㅋㅋ

완전 비관 모드는 아니므로...^^

(지금 현재..그리스 vs. 나이지리아 대전 보면서 포스팅 맹글고 있는중...ㅋㅋ)

마지막 3차전에서 날쥐뤼아 아그들을 신나게 두들겨 주길 바래야 겠심돠...^^

 

(ㅋㅋ....포스팅 하는 도중에.. 그리스가 한방 쏴서...나이지리아..침몰시켜 주는군여..큭~)

아..그래도..2006년보다는 왠지 16강 진입이 다소나마 안심되는 것은....

저만의 느낌일까요? ㅋㅋ

 

무하간 16강 必 올라가서...

전국민이 몇일 더 푸욱~퍼져서리...

신나게 흔들고 다니면 좋겠심돠..^^

 

즐겁고 행복한 월드컵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덧글 사견] 아띠....글쓰다보니 혈압이 슬슬 오르넹..으으으....

잘나가던 차두리 필꽂힌 애를 왜 안쓰는겨..으으..

축구가 과학이라고는 하지만..쩝..글타고 수학인가?

음.. 필받아 좌충우돌..잘나가는 애한테...힘을 실어주면..냅둬두 더 잘하는 마법이 있는 법인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