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메타사이트

올블로그 메인1위 등극... 그런데..웃긴거 발견


네이버 블로그의 포스트 전체내용들을 오늘 티스토리로 일괄 옮겼습니다.

 

옮기자 마자...하루 방문객이 1천명이 넘네요..

오늘 하루 네이버의 방문객이 대략 600명안팎인데

티스토리 방문객수가 반나절사이 1200명 이상으로 몰렸습니다... 두배가 넘네요..

 

얼떨결에.. 올블로그 메인에 뜨기까지 했습니다..

 

여기에 숨겨진 비밀들이 몇가지 있는데,,

제가 확인후 함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실 제가 쓴 글에 힌트가 다 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