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ㅋㅋ..오늘자 파워블로거 분들의 글들이 검색안되넹..

 

 

 

걍 독백입니다.

오늘자 12월23일자 다음,티스토리 파블로 분들의 글들이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되네요..

이웃분들가운데 백발백중 검색되는...황금펜 분들의 오늘자 발행글 제목을 따다 검색하니..모조리 꽝입니다..

언제 반영될진 모르지만..

어제는 정기점검였고...그제는..검색 기능들이 싹 리뉴얼 되더니만..뭔일있나 몰겄네요..ㅎㅎ

금방 고쳐야 지겠지만..

당장~ 검색반영 필요하신 분들은.. 꼭 참조하셔요..

 

덧글]

네이버에 멜보냈더니....파블로 분들.. 싹다 해결되신듯 하네요~!

 

혹시라도...이처럼...모두가 검색안되는것은 몰겠지만..

본인만 검색이 안된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질문을 하면 해결될겁니다.

 

http://help.naver.com/service/exMailQuestion.jsp?question_gubn=service&TBID=TBOX20071231000001&qppath=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