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문화

다음(Daum) 주머니 돈 끄내와서, 불우이웃 돕는 위젯 방법?

 

연말연시...

날씨가 차갑다보면..

울식구..내새끼..감싸다가도..

주위를 둘러보게 되죠...

 

항상 날씨가 추워져야만..

주위를 살피게되는..필부의 처지가 머쓱해지긴 하지만..

몸과 맘 여유도 없이 달리니까 글치...하구..걍 합리화하고 덮고가는 분들..또한 많을겁니다.

 

저부터도..이에 자유롭지 않다보니..

항상...가시하나 품고 뎅기는 느낌나서..거시기 했었는데..

다음(Daum) 뷰..보다보니....좋은 위젯하나 보이네요..

 

 

블로그 갖구 계십니까?

위젯하나 단다고 로딩 느려지네..마네..이런거..팽개치고..ㅋㅋ

초보자..위젯 모르심까?

검...위젯이란게..이런거구나..느껴보실 겸사겸사..

자신의 블로그에 하나 갖다 달으세요.

 

Just Only 달기만하면...

1,000원을 Daum이 본인을 대신하여 불우이웃돕기에 기부를 해 줍니다.

 

살림살이 암만 팍팍하더라도..

내주머니 돈 꺼내서 이웃돕는 판에..

Daum에서 대신 내준다는데...마다할이유가 없죠^^

 

[2009년12월31일 까지라고 하는데, 이글 보시면 바로 걍.... 갖다 다세요..^^]

 

이렇게 편한거...

안하면.... 오히려 거시기가 이상하겠기에..

저도 그저껜가? ㅋㅋㅋ 홀라당 사이드바에 달아놨습니다.

디쟌도 이쁘장하고..로딩속도 거의 딜레이 없습니다.

 

아~ 맞다....사이트 보시면 아시겠지만..

위젯다는거 말고도...

스크랩도 가능하고...멜쓰기, 응원댓글..등..다양한 방법으로 후원이 가능하다하니..

부페같아 좋습니다^^

 

바람은 제가 좀 잡아봤지만..

사실...화면열고 보다보면...자기 주머니에서도 돈 끄내고 싶어질 겁니다..

하지만...이건 누가 내고 안내고의 문제가 아니니깐..

일단..Pass^^

 

사이드바에 달아놓은 요 위젯보니...

가슴한켠이..걍 따뜻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