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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마자솔) 구성도
    사업 관련/돈 관련 2020. 8. 7. 10:35

     

    아래

    마케팅자동화솔루션,

    일명 마자솔 업무 플로우차트를 올렸습니다.

     

    위 이미지에 표시된 숫자는

    업무의 플로우를 단계별로 요약한 내용이며

    플로우 단계별 상세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휴 및 업종선택
      제휴마케팅업체를 통해 본인(어필리에이트) 스스로 가장 광고를 잘 할 자신이 있는 광고주(머천트)를 선택
    2. 홍보해주길 원하는 URL제공
      광고주가 제공하는 URL을 확보하고, 이것을 마자솔 시스템에서 가동되는 페북, 인스타, 이멜 광고속의 최종 클릭이 발생되게끔 셋팅

    3. 업종관련 타겟확보 및 진행지시
      크롤링도구를 사용하여 머천트와 관련된 키워드를 크롤링함으로써 잠재고객을 확보

    4. 업종관련 타겟을 플랫폼에 제공
      확보된 잠재고객을 프로그램적으로 가공하여 적정 플랫폼에서 필요한 형태로 가공

    5. 광고 자동송출 규칙설정
      광고 자동송출을 위한 프로그램 및 툴 설정

    6. 광고재료 합성 및 광고송출 자동 콘트롤
      광고매체의 규칙에 맞게끔 정보를 가공 및 확정

    7. 광고 자동 집행
      광고매체별 광고 자동 집행

    8. 고객반응 발현(클릭,상담신청, 구매 등)
      잠재고객들의 실질적 반응 확보

    9. 고객반응집계
      광고주가 잠재고객들의 실질적 반응을 확인 및 검수

    10. 고객반응집계량을 광고비로 환산하여 계좌송금
      기 약속된 형태로 광고비 정산

     

    이상 10개의 자동화된 절차를 통해 상호 이견이 없을 경우

    광고는 무한 자동집행이 되며

    수익이 꾸준하게 발생되는 기본적 틀을 갖추게 됩니다.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그 유명한 베스트셀러 에서도 언급하였듯

    돈이 창출되는 파이프라인

    그것을 실질적으로 구축한 셈입니다.

     

    틈틈 간단한 모니터링, 효과적인 관리 등을 통해

    성과 극대화를 위한 부분들만 꾸준하게 보강해 나간다면

    광고주의 광고집행비에 의존적이긴 하지만

    현실적으로 상당한 수입을

    매일매일 만들수 있습니다.

     

     

    이같은 광고주

    광고만 될 수 있으면 광고비를 집행하고자 원하는

    이같은 광고주 분들은 세상에 너무나도 많아 넘쳐나고 있으며,

    그 광고주들에 이와같은 형태의 파이프라인을 계속해서 구축해 줄 수만 있다면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마자솔)을 통해

    꿈에서나 가능하지 않았을까? 하고 막연하게 기대했었던 비즈니스 모델을

    본인 스스로 현실속에서 실제 구축해 나감으로써

    예상을 뛰어넘는 상당한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위의 플로우차트에서 보셨으면 느끼셨겠지만

    이는 실체가 없는 흔히들 떠들어대는

    말두 안되는 "돈벌이" 패시브인컴 모델이 아닙니다.

     

    실체(프로그램 및 광고주, 비즈니스 모델등)가

    분명하게 실질적으로 존재하므로

    기본적인 기술만 갖추고

    광고를 셋팅해 나갈 수 있는 사업적 수완 및 혜안만 갖추어 졌다면

    이에 대체할만한 비즈니스를 찾는 것이

    오히려 더 어려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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