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연예 스포츠

저는 영화배우 강문영씨와 생년월일이 똑같은데, 과연 팔자는?

 

오늘 다음(Daum) 메인의 우측 사이드 영화코너에,

"이혼한 강문영 절정기 외모"라를 링크를 보고, => 구경가기

클릭하고 들어가 봤습니다.

 

한동안 잊고 지냈던 탈렌트인지라, 내심 궁금하기도 했고,

마침 프로필을 보니,

저야 이유가 있어서, 오래전 부터 익히 잘알고 있었지만,

그분의 출생년도와 출생 생년월일이 또다시 제눈에 띄었습니다.

 

 

아래는 제 신분증 사본입니다. ㅋㅋ

보시는 바와 같이, 생년월일이 똑같습니다.

이분은 날 모르지만, 소시적부터, 전 무지하게 이분에게 관심이 있었던 이유이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이분이야, 배우니까 그렇다 쳐도..ㅋㅋ

저도 소시적엔 쓸만한 인물이여서, 꽤 잘 팔렸던 기억이 새롭습니다만..ㅋㅋ

 

각설하고..ㅋ

 

강문영씨와 저의 생년월일이 똑같아서,

이분과 제가 운명이 어느정도 닮을 수 있을지.... 예전부터 많이 궁금했었는데,

물론, 몇가지 사실(생일을 양력으로 사용한다, 남녀가 다르다, 태어난 시는 모른다.)들은 직간접 확인했었고,

보통 사주역학에서, 년월일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것을 알기 때문에,

일반인들보다 제가 더 이분의 동향에 대하여 평소 관심을 두어온 것도 사실입니다.

 

일거수 일투족이야 매니저도 아닌데 어떻게 알수 있을까만은,

큰 이슈들은 방송통해, 가끔 은행에서 잡지통해서 틈틈 듣고 보아왔는데,

결론은, 생년월일이 같다고, 인생 전개가 절대로 같거나, 약간 비슷하지도 않습니다.

 

전 당연히 이혼도 안했고,ㅋㅋ 앞으로도 할 가능성은 결코 낮아보이고..ㅋ

한방에 만져본 돈도, 전 아직 10억이 최고였었지만,

이분..배우인데,, 그 이상은 만져봤을 것도 같고..ㅋㅋ

저야, 연기하라면, 죽었다 깨나도 못하지만...

이분도, 컴터 프로그래밍해서 돈벌라하거나, 블로그 하라 하면, 절대 못할(안할) 것이고..ㅎㅎ

달라도 너무 많이 다른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겄죠~

 

언젠가 방송에서, 사주팔자를 보고, 거지, 재벌 어찌고 다 분류해 내는 프로그램을 본적 있슴니다만,

ㅋㅋ..얼마나 맞을런지.. 이해안가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그야말로 짜맞춘거지.. 애초에 말이 안된다 생각됩니다.

 

시국이 흉흉하다 보니,

요즘 점보기, 사주, 무당등 케이블에서 저녁시간에 거의 도배를 칩니다. 공중파도 뻑하면 소재거리도 다룹니다.

다음, 네이버 검색에서, "사주보기", "운명팔자", "점집, 점보기" 쳐보면,

가히.. 무림천하죠..

 

저도 오래전 사주팔자 관련해서 포스팅했던 내용이 있습니다만,

제 경우에는 지독하게도 안맞더군요..ㅋㅋ

 

 

[덧] 좋은곳 댓글에 소개해주셔도 됨..단, 틀리면, 복채 대신 내주삼..ㅋ

 

걍..요즘같은 이럴때일수록...

죽어라... 자기하는 일에..푹빠져서...

거친파도 지나가길 기다리면서, 도약을 준비해야지..

특히, 사업하시는 분들.., 결혼 궁금해하시는 분들..., 애들 합격 궁금해 하시는 분들....ㅋㅋ

괜시리..점보러 뎅기구, 사주팔자 너무 궁금해하고...., ,

뻑하면 천도제, 굿판..어쩌구,, 엉한 돈들 길에 펑펑~뿌리고..

그러지들 않으셨으면... 하는 생각과 바램이 문득 들길레, 포스트해밨습니다~

 

즐건주말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