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CPC

뷰바 - 캐쉬피에스타 - 비추!!

 


 

뷰바라는것..

View Bar 의 한글표현이져..

 

즉, 광고Bar 를 보면서 돈을 벌게해준다는 건데..이게 나온지 20년이 다 되가네요..

 

캐쉬피에스타가 필두인듯한데..사실 15년전에 캐쉬피에스타 보다 더 괜찮은 사이트들이 몇개 있었고,

저는 거기에서 월 10만원정도 부수입을 올렸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당시..시스템도 후지고(인터넷 초창기), 결제시스템도 신뢰감이 떨어져서 좀 문제들은 있었지만,

제가 영어가 조금 되는터라, 직접새벽에 전화해서..궁금한거 물어보고..나름대로 관심깊게 보았습니다.

 

핵심은...


예전에는 돈벌기 쉬웠습니다.

그런데..최근 뷰바사이트는?

돈벌라면 피씨방하나 채려야 된다는겁니다..ㅎㅎ

 

즉, 수입나기가 힘든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이같은 사이트 낸다면..10중8,9는 사람들 안합니다.

 

캐쉬피에스타를 보면..

한번 광고를 볼때, XX를 준다..라고 되어있는데,

XX를 받는다면..당연히 수입이 괜찮겠지만,

문제는 XX를 받기위해 해야할 선행과제들이 어렵다는겁니다.

특히 한국인이 그 선행과제를 풀기는 더 어렵습니다.

 

선행과제는 ===> 외국계 회사의 배너를 치고 들어가서 그회사 서비스를 유료가입!

이것을 한달에 10개이상씩 해야된다...이겁니다.

 

몇달전에 테스트해볼까 싶어서 다시 해봤더니..

편의점 알바 1당보다 훨씬적은 금액이 발생되더군요..

 

결론은.......

하지마세요..

 

돈되면 저는 권합니다.

남들이 돈 안된다고 아우성치는것도..잘 들여다보면 돈되는 내용들이 많이 있지만,

캐쉬피에스타와 유사한 외국회사의 뷰바시스템은..

XX를 받기위한(노출당 지급요율) 조건자체가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권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