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저축은행 담보대출 강남스타일? 서울 강남 아파트 담보대출로 최고 인기 추천 좋은곳 이라는데?
    금융/저축은행 대출 2012. 10. 28. 11:56

    [w저축은행 담보대출 강남스타일? 서울 강남 아파트 담보대출로 최고 인기 추천 좋은곳 이라는데?]

     

     

     

     

    최근 싸이 더블 복무자의 세계정복 스토리는..

    가히...점입가경..멈출줄모르는 폭주기차 같단 느낌이 들더군요^^

    저도 나이 40중반에 놓였지만..

    어릴적..빌보드차트 곡들 들으면서..

    우리나라 가수들은 언제쯤 가능할까? 죽기전에 보려나? 했었던 기억이나는데..

    무하튼.. 그 who 가 싸이가 될줄이야~!

     

    덕분에 강남스타일에...강남 글자가 붙은 어떤것들도...

    요즘은 인기 폭발이라 하더군요~!

     

    [w저축은행 담보대출 강남스타일? 서울 강남 아파트 담보대출로 최고 인기 추천 좋은곳 이라는데?]

     

     

    그런데.. 얼마전 지인분과 대화중에..

    강남아파트 만 대상으로..아파트 담보대출 전문적으로 잘해주는곳이 있다는 말을 듣고..

    ㅋㅋ 강남스타일 저축은행이네? 하면서 낄낄 거렸던 기억이 나네요.

     

    다름아닌..

    구 영풍저축은행이 탈바꿈하여..

    초창기 신용대출쪽 새바람을 일으켜..센세이션을 발생시켰었던

    더블유저축은행(W저축은행)이 바로..

    강남아파트 전문 담보대출 취급 기관이였습니다..ㅎㅎ

     

    w저축은행의 경우..

    출범시... 여느 저축은행에서 하지 않던 다양한 시도들이 있었는데..

    대출문턱을 차별화하여 저신용자는 물론..일반인들이 애매하게 걸리게되는 조건들을 모두 조절하고

    24시간 상담가능케 하면서

    저축은행 본사나 지사 역시...카페 분위기로 변모하는 등등..

    다양한 이야깃거리, 볼거리, 체감거리들이 가득했던 기억이 납니다.

     

    [w저축은행 담보대출 강남스타일? 서울 강남 아파트 담보대출로 최고 인기 추천 좋은곳 이라는데?]

     

     

    오늘은..떡본김에 제사지낸다고..ㅋㅋ

    싸이 강남스타일에 부응하는..

    w저축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특히 강남아파트에 대해서는..무척이나 좋은 조건이 나온다고 하는

    그 상품의 조견표를 정리해 봤습니다.

     

    물론..당연히..

    w저축은행 담보대출 상품의 경우..

    아파트만을 취급하고 있는것은 아니지만..

    승인나는 물건들이 거의다 아파트이면서..

    특히나 강남 아파트의 경우,

    높은 대출한도, 특히나.. 선순위 매매의 경우 75%의 대출한도까지 발생하는 등..

    기타 조건들 또한 강남아파트 담보대출 조건과 견주어 괜찮기에...

    아래 정리했습니다.

     

    테이블 아랫단에는

    w저축은행 담보대출 전문상담이 가능한 e메일 상담신청툴을 함께 엮어 놓았으니

    유사시 아파트 담보대출 받으실 필요가 있을때

    컨설팅 수준의 제대로된 상담 꼭 받으셔서

    좋은 결과 도출하시는데 효과얻으실수 있길 기대합니당~!

     

     

    구분

    W저축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조건

    대상담보

    - 아파트 및 주상복합 아파트만 가능
    - 주거용 5층이상 아파트
    - 총100세대 이상 아파트
    - 담보가액 1억원 이상 아파트

    지역

    서울,분당,일산,평촌,산본,군포,과천 및 광역시

    차주나이

    만20세~65세

    차주신용

    나이스(NICE) 1,2,3,4,5,6,7,8등급

    차주소득

    차주는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이자납입 및 상환능력을 확인받게 됨 

    대출한도

    - 최소1천만원 이상~ 상한선 제한없음
    - 최대78%까지

    대출금리

    최저7%대~ (선순위,후순위,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중도상환수수료

    0%~2%

    취급수수료

    0%~1%

    대출기간

    2,3년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W저축은행 담보대출 특징

    - 서울소재 강남아파트 일경우, 조건/승인 좋아짐
    - 선순위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78%까지 나옴
    - 대출한도 상한선 제한없음 

    w저축은행 e메일 상담툴

    코멘팅


    w저축은행 담보대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종류항목에 "담보"항목을 체크해 주시면 됩니당~!

    옆에 연결되신 분의 경우, w저축은행 담보대출 상담관련 전문 베테랑이신 분입니다.

    이분, 제도권에서 오래도록 근무하셨고
    담보대출 상담에 꼭 필요한 법지식은 물론
    친절+실력+유도리+경험치 까지 충분하시기에
    누구에게 소개해 드리더라도
    최소한 제가 욕먹을일은 전혀 없어보이기에
    자신있게 옆에 엮어 드렸습니다.

    유사시 w저축은행 담보대출 관련 문의사항이나
    담보대출 관련 전반적인 궁금한 내용이 있을때 잘 활용하셔서
    좋은결과 도출하시는데 돔 되실수 있길 진심 바랍니당~!

     

    [w저축은행 담보대출 강남스타일? 서울 강남 아파트 담보대출로 최고 인기 추천 좋은곳 이라는데?]

     

     

    이상에서

    더블유저축은행 (w저축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관련.. 

    선순위, 후순위 담보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강남아파트 담보대출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제대로된 솔루션 딱 맞구요~

    강남아파트가 아닌, 수도권 일대(조견표 대상지역 참조) 아파트 담보대출이 필요할때도

    여느 저축은행대비 조건이 나쁘지 않으므로

    선순위 아파트 담보대출 체크해 보실때

    유용한 정보되실 수 있길 바라면서..

    글 마무리 합니당~!

     

    끝으로 아래..

    더블유저축은행 관련 동영상과

    w저축은행 관련글 모음... 그리고 즐겨찾기 링크 같이 제공해 드리면서

    글 마칩니당~!

     

    [w저축은행 관련 영상이 보여서 따다 붙였습니당~!]

     

     

    관련글 모음]

    아래 페이스북에 관련글들을 모두 모았습니다.
    둘러보시고, "좋아요"를 해 주세요!
    다양한 정보와 고객만족을 위한 실시간 서비스들이
    여러분의 다양한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켜 드릴겁니다!

    1

     

    아래 관련글 링크를 모아 두었습니다. (종류별 포스트, App, 금리비교 전문, 회생,파산 전문가, 머니야 인터뷰 등등)

     

     

    댓글 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