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저축은행 대출

당일대출가능한곳 2금융권 친애저축은행 대출,직장인,주부,자영업자대출 쉽게받는곳 소문확산

[당일대출가능한곳 2금융권 친애저축은행 대출,직장인,주부,자영업자대출 쉽게받는곳 소문확산]

 

 

친애저축은행이...몇일전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원래...망하는 곳이 있으면, 흥하는 곳이 있는 법인데..

작년도부터 개시된 저축은행 사정한파 속에서..

미래저축은행은 망했지만..ㅋㅋ

이를 다시 인수+새롭게 리뉴얼한..

오늘 소개해 드릴 친애저축은행은..

시작의 행보부터가 흥할것 같단 삘이 많이 느껴지네요~

 

보면....어느 금융기관이건 간에..

새롭게 전개되는 회사이거나..새로운 상품이라고 한다면?

그 효과를 경영진 및 주주들이 모두 촉각 곤두세우고 보기 마련인 것이고..

그렇다면..결국 실무진은..영업성과 많이 내야 하는것...빤한 이치가 됩니다.

 

 

특히나.. 저축은행대출의 경우..

수신고가 많아야..저축은행이 흥하는 느낌이 드는것이고..

수신고 고객을 잡으려면...친애저축은행 역시..수익을 그들에게 많이 줘야 하므로..

당연히 대출장사를 통해..돈 많이 버는 수 밖엔 없겠지요.

결론은?

초창기 런칭된 금융회사 또는 금융상품은..

안정적으로 굴러가는 여타 기관이나..여느 기관들의 상품들에 비해..

대출쉽게받는곳이 될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을수 밖에 없다..라는 의미입니다.

 

 

 

그렇다고..

마구잡이 대출해주다가..또다시..부실주범이 되면 안되겠지요..ㅋ

 

사실...저축은행 부실의 가장 큰 원인은.,,?

이같은 소매금융(신용대출 및 담보대출)이 문제가 아니라..

엄밀히 말해..

후순위채 남발...또 이와 관련된 PF(Project Finance)의 사업깨짐과 더불어 자연봉착되는 결과지요.

 

 

무하튼간에..

당일대출 가능한곳으로도 전언되고

2금융권 다크호스 신규런칭된 친애저축은행 대출 상품가운데..,

직장인대출,주부대출,자영업자대출 가이드라인을 아래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친애저축은행이 대출쉽게받는곳으로 소문이 확산될수 밖에 없는..

다양한 이유들을 함 정리해 봤습니다.

 

그리고..테이블 아래..

친애저축은행 실력자 베테랑 상담사분과 효과적인 상담되실 수 있도록,

e메일 상담신청툴 함께 엮어 놓았으니..

유사시 잘 활용하셔서 효과 극대화보실수 있길..진심 바랍니당~!

 

 

[당일대출가능한곳으로 소문난 2금융권 친애저축은행 대출,
직장인대출,주부대출,자영업자대출 쉽게받는곳 이유를 아래 표에 정리했습니다~]

구분

친애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조건

친애저축은행
자영업자대출
조건

친애저축은행
주부대출
조건 

대상

- 우량직장인
- 일반직장인
- 프리랜서(보험사직원,지입차주,방문판매원,판매대리점 종사자)
- 정규직, 계약직, 용역직 가능

사업장 운영확인 가능한 사업자,자영업자

주부

연령

만22세~만59세

만25세~만59세(더 고령자도 예외가능)

만25세~만59세

소득

연1200만원(월100만원 이상)

- 부가세 1천만원 이상
- 소득금액 400만원 이상

주부 본인의 조그마한 소득이라도 있으면 가능 (본인 이외 소득은 참조하지 않음)

재직

3개월 이상 (전직장 경력인정해주는 요건이 있음)

3개월 이상 사업운영

주부면 ok

신용도

1,2,3,4,5,6,7등급, 8등급, 9등급 (저신용자 가능함)

대출한도

200만원~최대5천만원

200만원~최대2천만원

최대300만원 (소액대출)

대출이자

최저8%대~

좌동

좌동 

중도상환

0%~2%

0%~2%

0%~2%

기간

2,3,4,5년

최장3년

최장3년

상환방식

원리금균등

원리금균등

원리금균등

구비서류

- 신분증
- 원초본
- 급여통장
- 의료보험납부확인서

좌측과 유사하며, 사업자 관련 서류 요청될수 있음

좌측과 유사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불가사항

- 신용불량자 진행 불가
- 저축은행 4건 이상, 캐피탈 4건 이상 진행 불가
- 1년 이내 저축은행과 캐피탈5건 이상 진행 불가
- 6개월 이내 저축은행과 캐피탈건 4건 이상 진행 불가
- 총대출건수 9건 이상 진행 불가
- 1년내 장기연체기록 61일을 넘으면 진행 불가 (위의 건수와 날수는 경우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

친애저축은행 e메일 상담툴

코멘팅

옆에 연결된 분의 경우,
친애저축은행 직장인,자영업자,주부대출 관련
전문상담 가능한 분입니다.

제도권 기관에서 오래도록 근무하신 분이라
친절은 몸에 배어계시고..
실력+인맥+경험치+유도리까정!
어느하나 빠지는 항목들 없는..
제도권 론플래너 인만큼,,
친애저축은행 신용대출 상담 받으시면서..
좋은 결과 도출해 내시는데,,
효과적인 도움드릴거라 판단되어, 옆에 연결시켜 두었으니
유사시 잘 활용하셔서~
Good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에서..

2금융권 새롭게 런칭된 친애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직장인대출,사업자 및 자영업자대출 상품과 주부대출 상품관련 조건들을 비교+정리 해 봤습니다.

실제 가이드만 단순하게 놓고 본다손 치더라도

동종 저축은행대비..

군데군데..유리한 조건들이 문턱낮도록 잘 opti된 것...느껴지실 겁니다.

 

모두에 말씀드렸듯..

어느 금융기관이건..첨에 런칭되는 기관은..

무조건 조건이 노곤노곤할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제도권 금융기관들중..가장 대출쉽게받는곳으로 전언되는 곳 또한..

공평저축은행인데..이곳 역시 생긴지 얼마안된 곳이니까요..ㅎㅎ

하물며..친애저축은행.. ㅋㅋ

그보다 더했으면 더했지..분명 덜하진 않을거라 생각되네요.

 

위에 엮어드린..실력자 제도권 상담사분과 더불어..

급전 해결하시는데..

좋은 솔루션 되실수 있길 바라면서..

글 마무리 하겠습니당~!

 

 

관련글 모음]

아래 페이스북에 관련글들을 모두 모았습니다.
둘러보시고, "좋아요"를 해 주세요!
다양한 정보와 고객만족을 위한 실시간 서비스들이
여러분의 다양한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켜 드릴겁니다!

2

아래 관련글 링크를 모아 두었습니다. (종류별 포스트, App, 금리비교 전문, 회생,파산 전문가, 머니야 인터뷰 등등)

 

 

 

  • BlogIcon 근사마 2012.11.11 03:42 신고

    좋은 정보 잘보구 갑니다^^
    이야심한 밤에 비가 내리는군요..
    주말에 비가 오는것도 어쩌면 조금의 여유를 찾아가길 바라는
    하늘의 뜻이기도 한것 같네요 ^^
    편안한 주말 보내셔요^^

  • BlogIcon 도느로 2012.11.11 10:49 신고

    친애저축은행의 대출조건도 괜찮은것 같네요.
    비오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편안한 휴일되시고 내일부터 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