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제2롯데월드 옆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맹박이 성이, 제2롯데월드 시행승인을 했네 마네...뭐 말들이 많네요..

 

저는 그 대각선 방향에 살고 있습니다..

뭐..잠실 주공은 아니고..오래된 아파트에서 살고 있죠..

 

제2롯데월드 승인관련해서 작년부터 공군에서 승인을 미적거리고 안하고 있을 당시, 아 증말..짜증나게 비행기 많이 띄우더군요..

 

공항 근처에서 살아보신분들...비행기 소음공해 장난아니죠..?

 

뭐...그정도까진 아니였지만, 얼마나 자주 비행기를 띄우고, 또 비행기를 낮게 띄우던지..정말 짜증이 극에 달했었습니다. 하루에도 여러차례...쩝..

 

누구는 집값이 올라 좋겠네 말겠네 하지만, 사실 집값 올라봐야, 이 집만 가지고 실제 살고있는 저같은 사람은 집담보 여력이 높아져..빚질 가능성만 더 높아질 뿐,(돈이란건 은행에서 빼내야만 내 돈이잖아요...) 내가 융자 안받으면..재산가치만 높지...뭐..주머니에 당장 돈들어 오는거 아니거든요..

 

글타고..메뚜기마냥..집값뛴다고..여기저기 뛰어다녀봐야...솔직히 집값올르면..내집만 올르나요..다 같이 비스무리 오르져..

 


어쨋든..

 

시행을 인가하는데 부정이 있었네..없었네..솔직히 큰 관심없습니다..

눈으로 보고, 증거잡지않는한...누가 떠들어대도..의미없잖아요..

글구..시행판이야 안봐두 비디오져...

 

내가 그 근처에 살아서 실제 피해를 보는 그것 보다도..

공군이 그런걸 빌미삼아..비행기를 낮게 자주 띄우는..그 얄팍한..시위...

그것..그런 수준에 더 짜증이 나는거죠..

 

요즘은.... 안뛰워서..조용해 좀 살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