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일반

예쁘장한~ 플래쉬로 만든, 메타사이트 추천버튼 드려요!


 

몇주전인가? krang 님이라는 분과 블로그에서 만난적이 있었습니다.

 

메타 버튼을 너무 예쁘게 꾸며놓아서 상당히 부러웠었지요~ 그래서 저도 평소 귀여워라 하는 플래쉬 버튼을 이용하여 메타사이트 추천버튼을 함 만들어 봤습니다. 걍 혼자 쓸까 했는데, 몇몇분이 괜찮타고 응원해 주시길레..등떠밀려..함 올려봅니다^^;

 

제 티스토리 포스트 제목부분에 있는것이 style1 이고, 제 티스토리 사이드 바에 맞게끔 재배치해 놓은것이 style2 입니다.

 

맘에 드신다면, 댓글에 요청해 주세여~ 그럼 최대한 빨리 셋업해서 보내 드리겠습니다.

 

플래쉬 소스는 제가 돈주고 사온거라서, 소스에 대한 저작권은 그 프로그램을 판매한 회사에 있습니다. 하지만, 실행파일을 만들어서 빌드한 것을 배포하는 것은 문제가 없더군요.

 

대신 몇가지 사항을 댓글에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요청해 주시면, 제가 플래쉬 실행 파일의 링크를 바로 붙이실 수 있도록 멜 보내드리겠습니다. 멜주소는 이 용도 외엔 절대 사용안합니다..(쩝..세상이 워낙 스팸 어찌고..저찌고..말들이 많아서..)

그리고 호스팅을 제가 나름 이름있다고 하는 3군데서 하고 있기때문에(cafe24, piahost) 안돌아가는 일은 거의 없을 겁니다..

만일에, 자체호스팅을 하신다면, 아래 yes로 표시해 주신다면, 제가 실행파일도 보내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스타일(style1-띠 또는 style2-사이드바):

만들어 드릴 플래쉬파일의 영문 닉네임 아무거나:

만들어 드릴 플래쉬파일을 보내드릴 본인의 email 주소:

자체 호스팅을 하시나요?(yes or no):

본인의 글이 모여있는 Daum블로거뉴스 링크:

본인의 글이 모여있는 믹시 링크:

본인의 글이 모여있는 올블로그 링크:

본인의 글이 모여있는 블로그코리아 링크:

 


그리고 간혹 자신의 글들이 모여 있는 곳의 링크를 못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간략히 설명드릴께요.

 

본인의 글이 모여있는 Daum블로거뉴스 링크찾는 방법:

 

Daum에 로그인하지 마시고,

http://bloggernews.media.daum.net/reporter/  <== 요 슬래쉬 뒤에, 본인의 Daum 아이디를 써주면 됨.


 

본인의 글이 모여있는 믹시 링크:

 

믹시에 로그인하지 마시고,

 

 

화면 우측상단에 위의 그림처럼 검색창이 있습니다. 거기에 자신의 블로그를 찾을 수 있도록 블로그 명을 쳐봅니다.

잘 찾았다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블로그가 화면 우측상단에 나타날 겁니다. 그러면, 밑줄그어진 블로그 이름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난 다음 주소창을 보면 http://mixsh.com/media/48781 <=== 이와 같이 자신의 고유번호링크(제 블로그의 고유번호는 48781) 가 있을텐데, 그것을 자신의 믹시 링크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48781 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안되구요...ㅠㅠ



본인의 글이 모여있는 올블로그 링크:

 

올블로그에 로그인하지 마시고,

화면 맨위에 보시면 아래와 같이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자기의 블로그를 찾을때는, 찾기옵션을 "키워드"-->"블로그"로 변경하신 뒤 찾아야 잘 찾아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글모음 링크가 나올겁니다.

http://search.allblog.net/?keyword=%EB%A8%B8%EB%8B%88%EC%95%BC&type=100

 

이걸,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본인의 글이 모여있는 블로그코리아 링크:

 

블로그코리아는 로그인하여 찾으시는게 편합니다. 로그인해도 타인이 조회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상단에 "내글목록" 이라고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시면, 자신의 글목록 링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blogkorea.net/bnmsvc/user_bloglist.do?userNum=521919&rssSeq=553016&gubun=A&pages=1

 

뭐 대충 위와 같은 링크형태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대충 위와 같이 자신의 링크를 찾아내신 후, 댓글에 요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플래쉬 버튼..맘에 드신다면, 좋겠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