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갠적으로 손님 대접할 일이 좀 늘어났었더랬습니다..
그래서 급히..
강남,역삼 쪽 횟집들 좀 많이 뒤지고 다녔었는데..(돈 숱해 깨짐..ㅋㅋㅋ ㅜㅜ)
고깃집도 必 알아둬야 할 상황이다 보니...ㅋㅋ
몇 군데 신경쓰면서 골라 좀 다녔었는데..
고기집들 가운데,,
등심,,, 꽃등심, 명품등심..
강남에서 추천할 만한 곳... 한군데 찾았길레.. 소개해 드립니다.^^
위치는 역삼역에서 멀지 않은곳인데..
전철로 걸어가도 크게 문제될 거리는 아닙니다.
아래 지도와 입구 사진 첨부했습니다.
[역삼역 추천할만한 고깃집 강남목장 위치입니다. 한서병원에서 가깝죠.]
[한서병원에서 내려가는 방향에서 본.. 고기집 입구입니다.]
일단 근방에 차를 정차하면...
어디선가 들려오는 발렛권유 목소리가 들릴겁니다..ㅎㅎ
2천원주면 발렛되니깐..일단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구욥^^
쩝...죄송한 말씀이지만..저는 맛집 전문가가 아니기때문에...ㅠㅠㅠ
고기 시켜나오면... 먹기바뿌구..ㅠ
손님앞에 앉혀놓고...메뉴나 이런거 사진찍어대는 모습도..일단은 거시기 한 관계로..
다른 유명맛집블로거분들에 비해.... 음식상차림 이나...메뉴 사진 없다는 점..일단 죄송하단 말씀 올립니다..
하지만!!
요 고깃집은 일단 아래와 같은 추천할만한 장점이 있더군요..
- 갠적으로 고기구워주는 서빙을 선호하는 편인데.. 첨부터 끝까지 해 줍니다. (판갈아달라....잘라달라..어쩌라..이런 말 할 필요 없음..ㅋ)
- 등심(특히 명품등심 메뉴: 1인분 4만원)의 육질이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적당하여... 잘잘 녹습니다.
- 고기가 괜찮길레 저는 숙성기법이 뛰어난가..했었는데..주인장 왈...생고기라고 하길레 또한번 놀랬습니다.
- 후식은 모밀을 특이하게 만들어주는 거랑.... 누룽지... 두가지를 먹어 봤었는데... 둘다 괜찮았지만..특히 누룽지..정말 집에서 오래전 모친이 끓여내주던 그 맛이라... 국물만 더 달라는...요청을 하기도 했습니다.
- 주인장이 한 두어번 가니깐 알아보던데..ㅋㅋ 일단 신경써주는듯 한 느낌 나쁘지 않았습니다.
- 주말에는 등심 2인분 시키면 3인분을 주기때문에 어지간한 대식가가 아니면 배 터집니다.
- 둘이 먹을 경우... 대략 8만원 쁘라스 마이너스..되는 가격입니다.
- 실내 인테리어가 탁 트인 느낌이고... 절대 후질그레 하지 않아서...왠만한 손님 모시고 가도... "후진데 델구오고 그러냐...?"라는 말은 절대 들을 일 없이.....완전 무방합니다.^^
- 등심이 제일 괜찮았었고...양념갈비가 하나 있길레 먹어봤는데... 양념은 좀 달작지근하단 느낌이 있었음.. 무하간 명품등심은 권할만 한듯 합니다.
- 나름 고깃집 맛집인데도 불구하고....2층까지 방과 테이블들이 워낙에 많아서... 별도로 예약을 하지 않더라도 방문해서 기다릴 필요는 없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방에서 조용히 먹고자 하신다면...? 방예약은 하는게 좋습니다.
ㅋㅋ..
대략.... 일반 민간인이 느껴본..
요 강남목장 고깃집 맛집관련 느낀점들을 읊어 봤습니다.
전 이 글 쓰기까지..대략 5회정도 다녀갔었는데..
가족들과 저녁 고기생각날때 들르셔도 무난할 듯 하고..
손님이 고기좋아한다면...델구가서... 가벼이 대접해도 좋은곳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