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심각했던 콜라중독 해결사! 천연사이다!

 

 

몇달전 천연사이다 관련 글을

아래와 같이 올린적이 있었습니다.

 

 

이후로도 꾸준하게 마셨었는데..

ㅋㅋㅋ...대단했던 저의 콜라사랑 콜라중독...

완전하게 끊게(단콜라!) 해 주더군요.

 

아..증말..어릴적부터..

콜라에 대한 집착이 엄청나게 컷었던 1인였는데...

좌우간 더운날이면..

편의점에 파는 길쭉한 캔 사이즈로..

하루 6캔 이상씩은 디폴트로 섭취했었고...

겨울에도 식후 한캔은 기본..

야식이라도 있다면..디폴트 한캔 더~!!를 외치면서 살 정도로...

나름의 중독증세가 심하고 깊었었습니다.

 

 

 

가끔...마트에서...

콜라캔 팩을...6팩, 7팩씩 담으면..

캐시어 분들이...ㅋㅋㅋㅋ

"집에 잔치 하시나봐요???" 라고.. 물어보기도 했었거든요..으으윽..ㅠㅠ

 

무하튼..

콜라캔 한개(250ml기준)의 칼로리가 무려...............110 kcal

그런데...

초정리광천수 천연사이다 한캔(250ml)의 칼로리는 50 kcal!!!!! 절반수준~!!

다이어트에도 좋고...ㅠㅠ

콜라중독보다 오히려...천연사이다의 중독성은 더 강한듯 하기도 하지만......^^;;;;;

ㅋㅋ..목젖이..쫘악..터지는 기쁨의 비명소리를 등에 업고 마시는 시원한 천연사이다...ㅋㅋ

콜라중독으로 평소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그야말로 천연사이다...완전 초강추 입니다^^

 

참고] 천연사이다 캔이 제맛 인것 같습니다.

소형/대형 리터병에 들어 있는 동일브랜드의 천연사이다는..

이상하게 김이 쬐금 빠져서 근지는 몰라도... 좀 맛이 약한것 같기도 하더군요.

무조건 캔이 최곱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