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kt 인터넷전화 가입권유 상담원 전화, 마케팅이 뭐 이래? 원플러스원 행사같네..ㅎㅎ

 

몇일전에 KT 상담원으로부터..

"인터넷 전화 KT로 바꾸세여~" 라고 권하는...

홍보전화가 걸려왔습니다..

 

현재 저는.. ㅋㅋ

LG파워콤(요즘은 이름을 또 바꾼것 같더군요..으으)을 잘 쓰고 있던터라..

홍보내용이나 간단히 들어볼까 싶어서 몇마디 해 봤죠....

 

"고객님 현재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전화... 해지위약금도 다 해결해 드립니다~"

"어..그래요? 그런데.. 지금 전화 번호이동한건데... 다시 재설치 해야되나요?"

"네.. 설치는 다시 하셔야 하는데요... KT전화선이 별도로 들어가게 됩니다~"

"우잉? 유선전화를 설치해 주신다는 말씀인가요? 전 인터넷 전화가 좋던데요...으으"

 

결론적으로...

기존에 사용하는 인터넷전화를 걷어내고..

KT유선전화(인터넷전화가 아닌..)를 재설치 하라는 내용이더군요.

 

 

그래서..아래와같이 물어봤습니다..

"저는 인터넷전화가 가격도 좋고, 이런저런 기능이 있어서 편하던데요...

새로 유선설치하는거라면..다음기회에 하죠.."

 

헐...그랬더니..

"KT유선전화와는 별도로....인터넷전화 1회선을 추가로 하나 더 설치 해 드릴수 있답니다...!"



 

앗...얼핏들으면..좋은것 같지만...(단순히 인터넷전화기 한대와..별도의 전화번호 까정...ㅋㅋ)

집전화 솔직히 두 회선 있을 필요가 있겠나...생각되더군요...

 

굳이..KT에서는..

가뜩이나 유선시장 슬슬 죽어가는 상황에서..

가정용 유선회선 늘리기위해..인터넷 전화까지 덤으로 얹어줄 필요가 있을까..싶었습니다....ㅠㅠ

KT이너텔..ㅋㅋ(교환기협력업체) 기업전화에서 수지 안나오니까..

집전화 시장에 교환기 붙여서.. 커미션 따먹을려는건지....뭔지..ㅎㅎ

 

 

마트 원 플러스 원 행사도 아니고,,ㅋ

좌우간 영업에 열올리다보면...

뒷탈은 아랑곳 없이... 앞만보고 가는가 봅니다..ㅎㅎ

 

이상...

이상한 추운 오후...KT의 새로운형태의 마케팅 르뽀(?)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