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구글

머니야머니야 구글검색 서제스트에?

 

우연히 어젠가?

구글 검색하다가...머니....라고 검색창에 입력하다보니...

헉..

아래와 같이 머니야머니야...가..구글검색 서제스트(suggest)에 올라가 있네요..

흠칫 놀랍더군요..ㅋㅋ

 

ㅋㅋ..아는분들의 닉넴을 쳐 넣어보니...

몇몇 등장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흐억...개나 고등어나...전부 다 서제스트에 올를수 있나부죠? 큭.

 

여러븐들도 한번 심심풀이로 검색해 보시면..

잼날듯하네요..

 

그리고...댓글도 검색결과에 포함되어 있는걸을 보니..

초창기 무식하리만치 댓글 많이 달고 다녔던 보람이 좀 있네요^^

 

 

글구보니..

머니야머니야..참~ 여~러가지 하는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