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장기렌트 비용도 중요하지만 타사대비 장기렌터카 장점,유지비 주목

2013.09.30 19:01 추천사이트

[AJ렌터카 장기렌트 비용도 중요하지만 타사대비 장기렌터카 장점,유지비 주목]

 

 

차를 교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예전에는 대리점 씩씩하게 가서

금액과 옵션만 고민한 후,

돈 놓고 Deal만 하면, 만사 OK 였었는데,

요즘은

구매 방식 자체가

 

  • 단순 직구매 이외에도
  • 운용 리스
  • 장기렌터카 등등

 

여러가지 형태가 있다보니

고객 입장에서는

어떤 방식이 나에게 보다 이익이고 가장 효율적인 것인지만 판단하면 되므로,

무척 좋은 구매환경이 되었지요.

 

 

각설하고,

외국좀 나가 보신 분들이라면?

공항에서 부터, 렌터카, 렌트카 서비스를 많이 이용들 하셨을 거라 봅니다.

제 경우,

외국(미국, 이태리, 프랑스, 영국)에서 가장 많이 접했었던,

그리고, 스스로 편하게 이용했었던 렌터카 브랜드가

바로, AVIS였었던것 같습니다.

 

마침 국내에 AVIS 라이센스를 들고와서

개선 발전시킨 렌트카,렌터카 회사가 있는데,

거기가 바로 AJ렌터카 입니다.

 

 

So, 오늘은

장기렌터카 관련 내용들을 아래 싹 다 정리해 보고

AJ렌터카가 타사 대비 우수한 점들이 많다는 점을 나름 설명드린 후,

(AJ렌터카 장기렌트 비용도 중요하지만 타사대비 장기렌터카 장점,유지비등에 주목할 필요가 있음)

 

직구매이건, 리스이건, 장기렌터카 이건간에

뭘 선택하시더라도

어디가서 절대 욕먹지 않을정도의 풀 보너스를 챙겨주는데 아낌없고 제대로 성실한

베테랑 상담사 분과 유사시 쉽게 연결되실 수 있도록

무료 상담신청툴 연결해 드리면서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 "장기렌터카", "장기렌트카" 란?

 

 

장기렌터카(or 장기렌트카)는

신규차량을

연단위 24~48개월 텀으로

렌터카 회사와의 계약을 통해,

 

  • 구매
  • 등록
  • 보험
  • 정비
  • 사고처리
  • 세금
  • 매각등 제반관리를 외주로 운용케하는 서비스를 통칭합니다.

 

 

 

  • 직접 구매하는 방식 vs 리스 vs 장기렌터카 비교

 

 

아래

직구매 방식 vs 운용리스 vs 장기렌터카 조건을 비교해 봤습니다.

 

구분

 직구매 방식

운용 리스

장기렌터카

소유(명의)

본인 또는 법인소유

- 본인소유 가능
- 법적소유권은 리스회사

렌트회사 소유

보험료범위

본인 비용

본인 부담(선택 가능)

렌트회사 부담(비용 고정)

회계,제세공과

소유자 부담

본인부담(회계처리 본인앞으로 가능)

렌트사부담(월 렌트료는 회계처리 가능)

심사

차종에 따라 보증인 필요할 수 있음

서류절차 까다로움

신용계약

차량대차

불가능

가해사고시 3일만 무료대차 가능(계약에 따라 변동)

사고즉시 무료대차

사고처리

소유자가 직접 처리

고객이 직접 처리 

렌트사가 처리 

LPG

불가

불가 

사용가능

마일리지 제한

무한정

약정거리 초과시 리스료 추가부담

무한정

보험료할증

있음

있음(리스료 증가)

없음(대여료 변동없음)

범칙금,과태료

본인 부담

임차인 직접처리

비용처리 가능

 

 

 

 

  • AJ장기렌터카 특징,장점,잇점

 

 

위 섹션 비교 테이블에서

AJ장기렌터카 방식이

직구매 및 운용 리스 방식에 비해

그 활용도 및 장점들이 한결 더 많은것은 물론,

금전적,유지비 측면에서 이익인란 것을

대략 확인하셨을 겁니다.

 

그렇다면,

국내 장기렌터카 회사들 가운데

괜찮은 곳만 잘 선택하면 만사 OK겠지요~

 

아래

AJ장기렌터카 회사의 브랜드 특징을 간략히 정리해 보면

 

  • 1988년 AVIS 독점라이센스 계약체결
  • 현재까지 카렌탈 부문 1위 수성
  • 국내 최대,최다 네트워크 전국 150여개 영업망 운영
  • 국내 동종업계 최초 코스피(COSPI) 상장

 

그리고 아래

AJ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때 얻게되는

장점/잇점/특징들을 정리해 보면

 

  • 전국 정비업체 330개 제휴사 운용
  • 24시간 긴급출동 가능
  • 사고즉시 대차
  • 전국 순회정비 차량 운용
  • 이동 정비차량의 수도권 상시운행으로 수시 점검 가능
  • 월간 대여료가 유일한 비용임
  • 자산에 속하는 차량을 대여함으로서, 부채비율이 감소됨
  • 차량관리의 업무 간소화로 인건비 대폭 절감
  • 직구매 방식에 비해 저렴한 대여료
  • 차량 구매자금의 효율적 활용
  • LPG로 비용절감 가능
  • 제세공과금, 보험료, 정비비등, 각종 제비용에 대한 일괄 회계처리, 예산편성 용이, 투명 비용처리 가능
  • 일체 정비서비스 대행
  • 구매등록, 보험가입등 구입절차 간소화
  • 세금, 보험료납부, 정기검사 불필요
  • 10부제 운행 대상에서 제외
  • 사고로 인한 보험할증 부담 없음
  • 고장, 사고시 대차서비스 무제한이므로 업무공백이 없음
  • 법인별 차량관리 성향에 따른 상품 종류별 선택 가능
  • 해외 AVIS이용시 최고의 할인혜택 부여

 

이상의 특징과 장점들 이외에도

 

  • 단기대여시 추가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 맨 아래 베테랑 상담사분과 더불어 논의하실 경우, 추가의 혜택 발생이 충분하다는 점

 

이 내용들 역시 빼 놓을수 없는

무척이나 현실적인 금전적 잇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 AJ장기렌터카 vs 타사 렌터카 비교

 

 

아래

AJ장기렌터카 특징과

동종업게 타사 조건,특징을 서로 비교한 내용입니다.

 

 

 

 

 

  • AJ렌터카 장기렌터 비용,월간 대여료 사례

 

 

아래 표는

고객입장에서 가장 궁금해 하는

AJ장기렌터카 월대여료 (AJ렌터카 장기렌트 비용) 정보를 일부 캡처한 테이블입니다.

 

[그림 삭제: 직접 상담이 필요한듯 합니다. 본사인지 먼지에서 가격표 지워달라네요.]

 

월대여료의 경우,

다양한 변수들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위 캡쳐 자료는 참조만 하시고,

보다 상세한 내용 또는 장기렌터카 관련 궁금하신 내용은

테이블 맨 아래 섹션에 연결해 놓은

AJ장기렌터카 베테랑 상담사 무료상담 신청툴을 편하게 이용하셔서

확실히 체크해 보시고,

궁금증 해소+좋은 조건에 계약하실 수 있길, 진심 바랍니다.

 

모르긴 몰라도,

누구의 조건과 비교해 보시더라도

최적의 조건이 될 때 까지, 팔로우업 해 드릴거라 봅니다.

 

 

 

  • 베테랑 AJ장기렌터카 상담사 e메일 무료 상담신청툴

 

 

아래

AJ장기렌터카 베테랑 상담사 분과

유사시 급 Direct 연결 가능한

장기렌터카 궁금증 관련하여

완전 속시원하게 해결 되실 수 있도록

e메일 무료상담 신청툴 엮어 놓았습니다.

 

AJ렌터카 베테랑 상담사 e메일 상담툴

코멘팅


옆에 연결되신 분의 경우,
렌터카 업종에서 오래도록 종사하신 분입니다.

친절+실력+법지식+경험치+유도리 등등
어느하나 모자람 없으신 분인만큼!
AJ장기렌터카 이용하실 고객의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최적 솔루션 도출이 가능하신 분이라 판단되어,
옆의 e메일툴에 신청폼 형태로 엮어 드렸으니,
필요하실 때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실수 있길
진심 바랍니당~!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