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재미 오락

아.. 명박이 형님.. 마릴린 맨슨이 열받습니다~ [퍼와서 재편집]

 

메타 사이트에 맹박, 명박.. 태그들이 난립하길레... 구글 뒤졌더니..

마릴린 맨슨 패러디 정말 사람 자빠뜨리네요..ㅋㅋ

 

개인적으로 헤비메탈을 좀 좋아하고 마릴린 맨슨도 좋아하는데...

ㅋㅋㅋ... 명박이 성이랑 정말 닮았네..

 

마릴린맨슨이 이거 볼 일이야 없겄지만, 보면 자빠지겠네요..ㅋㅋ

 

원래 마릴린맨슨 사진과 맹박성 사진 두장씩 올립니다..

 

두개는 마릴린맨슨 이미지에 제가 멘트넣은거구여..

패러디 사진은 두장은 사진속에 저작권자 표시가 있네요!

 


 

크크..정말 닮었어..맨슨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