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산관리,재무설계/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한화손해보험 한아름플러스 정보 및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아 증말, 의료실비보험 하나 가입할려고 하니까 엄청 복잡하구 많구, 정신사납습니다. ㅠㅠ

제대로된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은 도데체 어떤걸까!?

많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한화손해보험 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 상품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주의할 내용, 주의사항등을 정리했습니다!]

 

 

의료실비보험과 암보험은

국민보험이 맞는것 같습니다.

얼마전 신문에서도 국민보험이라는 카피문구를 읽어본 기억이 나는데...

사실 매일아침 이웃 블로거분들의 글을 슬슬 돌아다녀 보더라도..

다양한 삶속에서 펼쳐지는 예측하지 못한 다양한 케이스들의 발생으로 인한..

의료비 발생건들을 보면..

이건 이젠 남의 일이 아니다..라는점..쉽게 느낄 수 있더군요.

 

그와는 별도로

저도 개인적으로 40대 중반..

여느때처럼 쌩썡한 20,30대는 아니더라도..

크게.... 문제없이 잘 살아오고 있다고 나름 자부하는 나이대긴 하지만..

헐.... 몸에서 가끔 삐꺽대기도 하고..ㅠ

과거같으면 병원에 안갔을만한 가벼운 타박상이나, 이상증상들도..

예전과달리 병원을 좀 들락거리다 보니..

의료실비보험 하나 옆에 꿰 차고 있는 그자체만으로도

무척 맘의 평화가 찾아오는게 사실입니다.

 

 

요즘 암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예전에 비하면..그 국가통계치, 보험사 통계치들이 여실히 잘 드러내어 알려주곤 있지만..

허허..이게 거의 홍보성 멘트가 아닌..

현실이란것을 ..가끔 소름끼칠 정도로 주변에서 목격담들을 자주 접하다보니..

의료실비보험과 암보험의 중요성은..

계속 강조해봐야..괜히 보험상담사도 아닌 저로서는...땀나는 일인것 같기도 하네요..

 

일단 돈을 벌건 뭘하건,.,

밑천이 몸뿐인 일반 서민들의 경우..

몸에서 삐걱대는 순간...

가장경제에 타격입는거.... 정말 순식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가끔...동행..이런 프로그램을 보더라도..

몸만 성했더라면..어케어케 해서라도 끌고 갈 수 있을텐데...라는 맘이 무척 자주 들게됩니다.

 

먼노무 의료비들이 그처럼 비싼것인지...ㅠ

속속들이 들여다보면..이해가 가는것들도 분명히 있지만..

저소득층... 머 굳이 소득이 낮지 않은 중산층이라 할지라도..

집에 우환이 겹쳐서...갑작스레 식구들이 병 및 상해로 타격이라도 받게되면..

사람걱정이 1순위인것은 당연지사겠지만..

이후 어김없이 따라오는 무시무시간 비용부담은...

정말..가족단위 골병들게 하는 주범이 분명합니다.

 

 

전 갠적으로 의료실비보험과 암보험을 떠블로 들어 놓았고..

가족력이 우려되어 나름 암보험 추가를 계속 호시탐탐노리고는 있지만..

의료실비보험은 암보험과 달리..중복가입하더라도 비례보상때문에....

제대로된 한개만 잘 가입해 배치해 놓으면 되므로,

의료실비보험 만큼은 더욱 꼼꼼하게 챙겨보고 약관에 머리가 핑핑돈다손 치더라도..

상세하게 잘 체크하여 자신의 주분을 공고하게 단도리 쳐 놓을 필요가 반드시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오늘은..

1> 의료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들을 정리해 보고,

지급율이 높기도 유명하다면 상당히 유명한

그리고, 보험상품, 특히 의료실비보험상품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2> 한화손해보험 의료실비보험 상품인 한아름플러스 에 대해..

그 상세보장 내역 및 지급불가사유에 대해 좀 자세하게 뜯어 봤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에는..

아무리 봐도 머리 지진나고...골아프신 분들을 위해..

3> 제대로 실력갖춘, 그리고 여느 분들과는 확연하게 차이나는..

업계에 실력및 경력으로 소문나신 분에게 무료상담을 요청하실 수 있도록!

이멜 상담TOOL을 엮어놓으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선택시 참고할 내용 및 주의사항


 

 

 

의료실비보험의 보장기간은 100세 만기로 선택하는것이 Good!

 

 

의료발전은 현재도 진행중이고 앞으로도 계속될겁니다. 일반적인 20년, 60세(또는 80세)만기 상품보다는 길게 보장받는 의료실비상품이 좋습니다. 짧을 경우 만기가 되면, 만기시점에는 이미 나이가 들었기때문에 새로운 병력이나 직업으로 인해 의료실비보험 재가입에 제한을 받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애초에 길게 잡아두면 속편합니다.

 

사망보장금액을 크게해서 가입할 필요가 있다?  없다?

 

 

의료실비보험의 핵심은 살아가는 동안 의료비로 인한 고통을 덜어주기위한 것이 핵심입니다. 그러므로 보험료를 올릴 수 있는 요건이 되는 사망보장금액을 의료실비보험에서 굳이 보장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즉, 사망보장금액을 크게해서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망보장의 경우라면, 그에 특화되어 있는 종신보험으로 대체 하는것이 현실적이며, 의료실비보험에서는 질병 및 상해로 인한 보장에 촛점을 맞춰 검토하실 필요가 있을겁니다.

 

특약이 길고 복잡하다고 해서 외면하지 말고, 특약을 잘 활용해야 한다!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실비만 보장받는것 뿐만아니라, 암, 뇌졸증,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골절, 화상 진단비 및 수술비, 입원비를 포함, 재해사망, 재해상해, 질병사망, 운전자담보를 선택하면 보다 자신에게 맞는 의료실비보험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이들 항목은 다소 길게 늘어뜨린 형태의 특약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막연하게 "다 보장 되겠지"라고 안심하시고 특약에 외면하시지 말고, 꼼꼼하게 자신의 예측되는 항목들을 발굴하여 배치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직업 및 병력에 의한 의료실비보험 가입에 제한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만기환급형? 순수보장형?

 

 

일반적으로는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을 선택함으로써 보험료부담을 줄이는것이 좋으며, 많은 전문가들 또한 그와같이 권하고 있습니다. 간혹 만기환급형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있기도 하지만, 물가상승률 및 보험사가 은행과 달리 절대로 만기에 돈 내주면서 자기네들 이익없이 그와같이 하지는 않으므로, 괜시리 보험료 부담만 가중시키는 구조라는 것을 간파/인식하신다면, 순수보장형에 집중하는 것이 의료실비보험 가입에 실제로 도움됩니다. 하지만 경제적 상황을 고려하여 일부환급형을 고려하는것은 권할만 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빨리가입하면 좋을까? 나쁠까?

 

 

암보험과는 달리 의료실비보험은 가입과 동시에 보장을 받을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하는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특히 나이가 들면 보험료가 올라가는것이 일반적이고, 새로운 병력을 얻은 이후에 가입하는것은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하루라도 일찍 가입하는것이 유익합니다. 특히, 평소 이상하게 잘 다치고, 아프기도 잘하는 분들이라면, 가입하는것이 이익이겠지요.

 

보험료납입 일시중지, 중도인출, 약관대출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보험료납입을 길게 계약하는것이 유리한 측면이므로, 일반적으로 가입기간을 길게 잡게됩니다. 살다보면 가계사정이 어려울수도 또는 돈이 급하게 필요하게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보험료 납입을 중도에 일시중지하거나, 또는 중도인출하거나, 약관대출을 할 수 있도록 계약시 검토하는것이 꼭 필요합니다.

 

의료실비보험의 입원비, 통원비 중복가입하지 않는다! 딱1곳 보험회사만 선택하여 가입하면 OK!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입원비, 통원비는 중복가입시 비례보상이 되므로, 여기저기 의료실비보험을 중복해서 가입할 필요가 절대로 없습니다. 하지만,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에서 정액으로 보장받는 수술비, 입원비, 진단비의 경우는 보험사간 중복으로 가입해도 향후 중복보상을 받을 수 있으므로, 중복가입해도 무방합니다.

 

부부가입으로 보험료할인 특약 활용하면 유리하다!

 

 

부부가 동시에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한 경우 보험료할인혜택이 있는 상품들이 있는데, 이를 활용하면 장기적관점에서 도움이 됩니다. 누구는 건겅하고 누구는 빌빌하므로, 빌빌한 대상만 가입하면 될것 같지만, 나이앞에서 미래에도 모두 멀쩡하라는 보장은 아무데도 없는것 같더군요.

 

보상금 청구절차가 간단하며, 보험금 지급이 빠른회사를 선택하자!

 

 

저도 개인적으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되어 있는데, 여타 보험과는 달리 의료실비보험을 꽤 자주 활용하게 됩니다. 이때 가장 좋은점 한가지는 의료비청구절차가 간단한곳, 정말 편리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그리고 기왕 나와줘야하는 보험금이 늦게 시비걸고 소송하기 좋아하고, 뻑하면 주네마네 이딴소리 하는곳은 애초에 가입하지 않는것이 맞습니다. 소송건수 및 비율을 어딘가 공시자료에서도 본적 있는데, 갠적으로 삼성의 경우 워낙 분쟁이 심해서 어지간한 상품이 아니면 가입하기가 꺼려지는것도 사실입니다. 전 LIG와 한화상품을 들었는데, 서류절차도 간단하고, ㅋㅋ 일단 별 태클없이 나름 씩씩하게 지급하는 비율이 무척 좋은것 같고 자료들도 이를 뒷받침하더군요~!

 

의료실비보험에서 보장받을 수 없는 일반적인 내용들

 

 

의료실비보험이라도 상품마다 보장이되는 내용이 있고, 보장받을 수 없는 내용들 또한 있습니다. 보장 받을 수 없는 일반적인 항목을 아래 정리해 두었으니, 이부분은 필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간혹 상품에 따라, 본인 스스로 보장받아야 한다고 생각되는 내용이 있으면, 전문가에게 확답을 요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해보험: 피보험자(보험대상자), 보험수익자(보험금을 받는자), 보험계약자의 고의/ 피보험자의 임신, 출산(제왕절개 포함), 산후기/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으로 인한 손실

화재보험: 피보험자, 보험계약자(이들의 법정대리인)의 고의 또는 중과실/ 화재(주택의 경우, 폭발, 파열사고 포함)가 났을때 생긴 도난 또는 분실/ 보험목적의 발효, 자연발열, 자연발화/ 파열 또는 폭발(주택의 경우 제외) / 동결로인한 수도관 수관 또는 수압기의 파열/ 지진, 분화, 또는 전쟁, 혁명, 내란, 사변, 폭동, 소요, 노동쟁의, 기타 이들과 유사한 사태, /핵연료물질/ 방사선을 쬐는것/ 발전기, 여자기, 변류기 등 전기기기 또는 장치의 전기적 사고로 생긴 손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의 명령에 의한 재산의 소각등

질병입원 의료비, 질병통원 의료비: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 발생한 요양급여에 해당하지 않는 비급여 의료비/ 요양급여중 국민건강보험공단 또는 의료급여중 의료급여기금 등으로 부터 사전 또는 사후 환급이 가능한 금액/ 산재보험에서 보상받는 의료비/ 해외소재 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의료비/ 정신과질환 및 행동장애, 임신, 출산, 비뇨기계 장애/ 직장 또는 항문질환중 요양급여에 해당하지 않는 부분

상해입원 의료비, 상해통원 의료비: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 발생한 요양급여에 해당하지 않는 비급여 의료비/ 요양급여중 국민건강보험공단 또는 의료급여중 의료급여기금 등으로 부터 사전 또는 사후 환급이 가능한 금액/ 자동차보험(공제를 포함) 또는 산재보험에서 보상받는 의료비/ 해외소재 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의료비

 

전문가와 스패머는 근본부터 다르다! 여러가지 회사견적서는 기본!

 

 

맨 아래섹션에 제가 상담받고, 상담이후에도 종합적으로 재무관리 자산설계까지 케어해준 대단한 분 링크를 엮어 놓았습니다. 일반인들은 전문가과 흉금을 터 놓기까지는 어지간해서는 사람을 믿지 않는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므로, 본인이 알고 있는 범위에서 충분히 질문하고, 다양한 상품에대한 비교견적 받아보는것은 기본이겠지요. 이후에는 제대로된 상담사와 보험관련 불필요한 부분은 없는것인지, 제대로 잘 가고 있는것인지 종합적으로 시뮬레이션+컨설팅 받아서 새고있을지도 모르는 불필요한 보험료 누수부분도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 한화손해보험 의료실비보험 - 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 상세내용

 

 

한화손해보험 의료실비보험 상품인 한아름플러스 종합보험 상품의 특징을 아래 정리했습니다.

암보험처럼 딱 딱 몇가지 항목에 대한 진단금 몇가지로 정리될 수 없는 이유는

의료비와 관련된 사안의 그 방대함에 이유가 있는 것이니 만큼,

약관이 길고 복잡하다손 치더라도..

보험가입자 입장에서는...언젠가 자신도 모르게 다가올 수도 있는 일이니 만큼,

반드시 읽어두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솔직히 법률용어 흉내내서 좀 복잡해 보이지..

풀어서 대충 보면...아무것도 아니라능,..-_-

 

  • 보험종류: 만기환급형, 일부환급형, 순수보장형
  • 보험기간: 100세, 90세, 80세, 30세, 20세만기
  • 납입기간: 5,10,15,20,25,30년납
  • 납입주기: 월납, 3개월납, 6개월납, 연납
  • 가입연령: 태아 ~ 최대75세 가능

 

특징: 1> 상해로 인한 80%이상 후유장해시, 질병으로 인한 80% 이상 후유장애시, 암(기타피부암 및 감상선암 이외의 암) 진단시, 차회이후 보장보험료 납입면제 혜택이 있음.

특징: 2> 하나의 증권으로 가족보장이 가능하도록 하였슴.

 

  • 상세보장 기본계약 내용

 

 담보내용

 지급사유

 지급금액

 일반상해후유장애

- 일반상해로 80% 이상 후유장애시 --->

- 일반상해로 80% 미만 후유장애시 --->

- 보험가입금액

- 보험가입금액의 3%~79%

 

 

  • 상세보장 선택(옵션)계약 내용

 

 담보내용

 지급사유

 지급금액

 일반상해사망  일반상해로 사망시  보험가입금액
 교통상해사망  교통상해로 사망시  보험가입금액
 신주말일반상해사망

 신주말일반상해로 사망시

 보험가입금액

 교통상해후유장해

- 교통상해로 80%이상 후유장해시 ---->

- 교통상해로 80%미만 후유장해시  ---->

- 보험가입금액

- 보험가입금액 3~79%

 신주말일반상해 후유장해

- 신주말일반상해로 80%이상 후유장해시 ---->

- 신주말일반상해로 80%미만 후유장해시  ---->

- 보험가입금액

- 보험가입금액 3~79%

 대중교통이용중 상해사망후유장해

- 대중교통이용중 교통상해로 사망 또는 80%이상 후유장해시 ---->

- 대중교통이용중 교통상해로 80%미만 후유장해시  ---->

- 보험가입금액

- 보험가입금액 3~79%

 일반상해80%이상후유장해연금  일반상해로 80%이상 후유장해시(최초 1회지급)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10회 지급)
 일반상해50%이상후유장해연금  일반상해로 50%이상 후유장해시(최초 1회지급)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10회 지급)
 교통상해80%이상후유장해연금  교통상해로 80%이상 후유장해시(최초 1회지급)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10회 지급)
 교통상해50%이상후유장해연금  교통상해로 50%이상 후유장해시(최초 1회지급)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10회 지급)
 대중교통이용중상해80%이상후유장해연금  대중교통이용중상해로 80%이상 후유장해시(최초 1회지급)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10회 지급)
 대중교통이용중상해50%이상후유장해연금  대중교통이용중상해로50%이상 후유장해시(최초 1회지급)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10회 지급)
 일반상해유족연금  일반상해로 사망시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 (10회 지급)

 교통상해유족연금  교통상해로 사망시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 (10회 지급)
 일반상해입원비(1일 이상)  일반상해로 1일이상 입원하여 치료시(1회입원당 180일 한도)  1일당 보험가입금액
 일반상해입원비(4일 이상)  일반상해로 4일 이상 입원하여 치료시(1회입원당 180일 한도)  3일 초과 1일당 보험가입금액
 교통상해입원비(1일 이상)  교통상해로 1일이상 입원하여 치료시(1회입원당 180일 한도)  1일당 보험가입금액
 교통상해입원비(4일 이상)  교통상해로 4일 이상 입원하여 치료시(1회입원당 180일 한도)  3일 초과 1일당 보험가입금액
 일반상해중환자실입원비(1일이상)  일반상해로 회사에서 정한 중환자실에 1일이상 입원하여 치료시(1회 입원당 180일 한도)  1일당 보험가입금액
 일반상해간병비

 일반상해로 31일 이상 입원치료시

- 31일 이상 입원시  ------------>

- 61일 이상 입원시  ------------>

- 91일 이상 입원시  ------------>

- 121일 이상 입원시 ------------>

- 181일 이상 입원시 ------------>

 

- 보험가입금액 50%지급

- 보험가입금액 50% 추가지급

- 보험가입금액 100% 추가지급

- 보험가입금액 100% 추가지

- 보험가입금액 200% 추가지급

 교통상해간병비

 교통상해로 61일 이상 입원치료시

- 61일이상 입원시  ------------>

- 91일이상 입원시  ------------>

- 121일이상 입원시 ------------>

 

- 보험가입금액 100%지급

- 보험가입금액 100% 추가지급

- 보험가입금액 100% 추가지급

 골절(치아파절제외) 진단비  일반상해로 골절(치아파절제외) 진단이 확정된 경우  보험가입금액
 화상진단비  일반상해로 심재성 2도화상으로 진단이 확정된 경우  보험가입금액
 골절수술비  일반상해로 골절 진단이 확정된후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수술을 받은 경우  수술 1회당 보험가입금액
 화상수술비  일반상해로 심재성 2도화상으로 진단이 확정된후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수술을 받은 경우  수술 1회당 보험가입금액
 상해흉터복원수술비  일반상해로 치료를 받고 그 결과로 안면부, 상지, 하지에외형상의 반흔이나 추상장해, 신체의 기형이나 기능장해가 발생하여 성형수술을 받는 경우

- 안면부 : 1cm당 14만원

- 상지, 하지 : 1cm당 7만원 (1사고 당 500만원 한도)

 중증화상및부식진단비  일반상해로 중대한 화상 및 부식으로 진단시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중대한특정상해수술비  일반상해로 뇌손상 또는 내장손상을 입고 사고일부터 180일이내에 그 치료를 목적으로 입원하여 개두(開頭)수술, 개흉(開胸)수술, 개복(開腹)수술을 받은 경우 최초 1회에 지급  보험가입금액
 강력범죄발생금  강력범죄에 의해 사망하거나 신체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보험가입금액
 유괴납치발생금  타인에 의해 유괴, 납치, 불법감금 등으로 억류상태에
놓이게 되어 관할행정기관에 신고한 시점부터 72시간이
경과한 시점까지 구출 또는 억류해제되지 않은 경우
 보험가입금액×10% (90일 한도)
 미성년자유괴인신매매발생금  만 20세미만인 피보험자가 약취와 유인의 죄(형법 제31장 제287조, 제288조, 제289조, 제291조)에 의해 피해자가 된 경우  보험가입금액
 학원폭력발생금  일상생활 중 제3자에 의해 물리적 폭력행위를 당함으로써신체에 상해를 입은 경우  보험가입금액
 질병사망 후유장해

- 질병으로 사망 또는 80%이상 후유장해시 --->

- 질병으로 80%미만 후유장해시 --->

- 보험가입금액

- 보험가입금액 3~79%

 질병사망  질병으로 사망시  보험가입금액(경과기간 1년 미만 50%)
 질병고도후유장해  질병으로 80%이상 후유장해시  보험가입금액
 질병80%이상후유장해연금  질병으로 80%이상 후유장해시(최초 1회지급)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10회 지급)
 질병50%이상후유장해연금  질병으로 50%이상 후유장해시(최초 1회지급)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10회 지급)
 질병사망유족연금  질병으로 사망시  매년 보험가입금액 10년 지급 (10회 지급)
 암진단비  보장개시일 이후에 암,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으로 진단시(각각 최초 1회 지급, 암 - 1년이내 50%지급)

- 암: 보험가입금액

- 갑상선암: 보험가입금액의 20%

-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보험가입금액의 10%

 암입원비  보장개시일 이후에 암,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으로 진단확정되고, 그 치료를 목적으로 4일 이상 입원시(120일 한도)

3일초과 1일당

- 암: 보험가입금액

- 갑상선암: 보험가입금액의 20%

-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보험가입금액의 10%

 암수술비  보장개시일 이후에 암,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으로 진단확정되고, 그 치료를 목적으로 수술비(암 - 1년이내 50%지급)

 수술 1회당

- 암: 보험가입금액

- 갑상선암: 보험가입금액의 20%

-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 보험가입금액의 10%

 방사선약물치료비  보장개시일 이후에 암으로 진단 확정 후 그 치료를 목적
으로 방사선치료 또는 약물치료시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고액치료비암진단비  보장개시일 이후에 고액치료비암으로 진단 확정시 (최초 1회 지급 / 1년 미만 50%지급)  보험가입금액
 자녀7대암진단비  보장개시일 이후에 자녀7대암으로 진단 확정시 (최초 1회 지급 / 1년 미만 50%지급)  보험가입금액
 뇌혈관질환진단비  뇌혈관질환으로 진단시 (최초 1회 지급, 1년 이내 50% 지급)  보험가입금액
 뇌졸중진단비  뇌졸중으로 진단시 (최초 1회 지급, 1년 이내 50%지급)  보험가입금액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  허혈성심장질환으로 진단시 (최초 1회 지급, 1년 이내 50%지급)  보험가입금액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시 (최초 1회 지급, 1년 이내 50% 지급)  보험가입금액
 개호관련특정질병진단비  개호관련특정질병으로 진단시 (최초 1회 지급, 1년 이내 50% 지급)  보험가입금액
 질병특정고도장해 진단비  질병을 직접적인 원인으로 질병특정고도장해가 되었을
경우 또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1급, 2급의 장애인이
되었을 경우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말기신부전증진단비  말기신부전증으로 진단시 (최초 1회 지급, 1년 이내 50% 지급)  보험가입금액
 양성뇌종양진단비  양성뇌종양으로 진단시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중대한재생불량성 빈혈진단비  중대한 재생불량성빈혈으로 진단시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어린이심장관련 특정질병진단비  심장합병증 동반 가와사키병 및 판막손상동반 류마티스열 진단 확정시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질병입원비 (1일 이상)  질병으로 1일 이상 입원하여 치료시 (180일 한도)  1일당 보험가입금액
 질병입원비 (4일 이상)  질병으로 4일 이상 입원하여 치료시 (180일 한도)  3일 초과 1일당 보험가입금액
 질병중환자실입원비(1일이상)  질병으로 회사에서 정한 중환자실에 1일이상 입원하여 치료시(1회 입원당 180일 한도)  1일당 보험가입금액
 질병간병비

 질병으로 31일 이상 입원치료시

- 31일이상 입원시  ------>

- 61일이상 입원시  ------>

- 91일이상 입원시  ------>

- 121일이상 입원시 ------>

- 181일이상 입원시 ------>

 

- 보험가입금액 50%지급

- 보험가입금액 50% 추가지급

- 보험가입금액 100% 추가지급

- 보험가입금액 100% 추가지급

- 보험가입금액 200% 추가지급

 치매입원비  치매로 1일이상 입원 치료시 (180일 한도)  1일당 보험가입금액
 14대질병수술비  14대질병으로 수술시  수술1회당 보험가입금액
 14대질병입원비  14대질병으로 4일이상 입원 치료시(120일 한도)  3일초과 1일당 보험가입금액
 남성7대질병수술비  남성7대질병으로 수술시  수술 1회당 보험가입금액
 남성7대질병입원비  남성7대질병으로 4일 이상 입원 치료시 (120일 한도)  3일 초과 1일당 보험가입금액
 여성특정질병수술비  여성특정질병으로 수술시  수술 1회당 보험가입금액
 여성특정질병입원비  여성특정질병으로 4일 이상 입원 치료시 (120일 한도)  3일 초과 1일당 보험가입금액
 갑상선질환입원비  갑상샘질환으로 4일 이상 입원 치료시 (120일 한도)  3일 초과 1일당 보험가입금액
 충수염(맹장염)수술비  충수염(맹장염)으로 수술시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자녀10대질환수술비  자녀10대질환으로 진단확정되고 그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수술받은 경우
 보험가입금액
 자녀10대질환입원비  자녀10대질환으로 4일이상 입원 치료시 (120일 한도)  3일 초과 1일당 보험가입금액
 호흡기질환수술비  호흡기질환으로 진단확정되고 그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수술받은 경우
 보험가입금액
 피부질환수술비  피부질환으로 진단확정되고 그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수술받은 경우
 보험가입금액
 선천이상수술비(혀유착증제외)  선천이상수술비(혀유착증제외)으로 진단확정되고
그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수술 받았을 경우
 보험가입금액
 5대장기이식수술비  일반상해 또는 질병으로 입원하여 장기수혜자로서
5대장기(신장, 간장, 심장, 췌장, 폐장)이식수술을
받았을 경우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조혈모세포이식수술비  일반상해 또는 질병으로 입원하여 장기수혜자로서
조혈모세포이식수술을 받았을 경우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각막이식수술비  일반상해 또는 질병으로 입원하여 장기수혜자로서
각막이식수술을 받았을 경우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식중독입원비  음식물 섭취로 인해 중독이 발생하고 4일이상 입원 치료시(120일 한도)  1일당 보험가입금액
 특정전염병발생금  약관에서 정한 특정전염병으로 진단 받아 치료를 받은 경우  보험가입금액
 신생아보장

- 저체중아 육아비용 : 출생시 체중이 2.5kg 이하인
신생아를 출산하여 인큐베이터 이용시 ---->

- 신생아입원급여금 : 출생전후기질병으로 입원시 --->

- 2일초과 60일 한도 인큐베이터 사용 1일당 가입금액

- 3일초과 120일 한도 1일당 보험가입금액

 모성사망  여성산과관련 특정질병으로 인하여 임신중 또는 분만 후 42일 이내에 사망시  보험가입금액
 임신및출산질환치료비

 보험기간(계약일로부터 분만후 42일 이내)중에 임신, 출산관련질환으로 입원, 수술, 장기입원(21일이상)시 보상

- 입원비용: 6일이상 입원시(120일한도)  ---->

- 수술비용: 수술 1회당 ---->

- 장기입원비용: 21일이상 계속입원시 ---->

 

 

- 5일초과 1일당 보험가입금액의 3%

- 보험가입금액의 20%

- 보험가입금액

 유산치료비

 유산관련질환으로 입원, 수술, 장기입원(21일이상)시 보상

- 입원비용: 6일이상 입원시(120일한도) ---->

- 수술비용: 수술 1회당  ---->

- 장기입원비용: 21일이상 계속입원시 ---->

 

- 5일초과 1일당 보험가입금액의 3%

- 보험가입금액의 20%

- 보험가입금액

 활동불능진단비 (180일)  활동불능상태로 진단확정되고 활동불능상태가 180일 이상 계속된 경우 보상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중증치매진단비 (180일)  중증치매상태로 진단확정되고 중증치매상태가 180일 이상 계속된 경우 보상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활동불능진단비 (90일)  활동불능상태로 진단확정되고 활동불능상태가 90일 이상 계속된 경우 보상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중증치매진단비 (90일)  중증치매상태로 진단확정되고 중증치매상태가 90일 이상 계속된 경우 보상 (최초 1회 지급)  보험가입금액
 깁스치료비  상해 또는 질병으로 인해 깁스(Cast) 치료를 받았을 경우  보험가입금액

 출생장해위험보장 II

- 장해출생보험금

- 심한장해출생보험금

- 장해출생의 경우로 장해가 발견된 후 30일이상 생존시  ---->

- 심한장해출생의 경우로 장해가 발견된 후 180일이상 생존시  ---->

- 보험가입금액의 20%

- 보험가입금액

 벌금 (운전자용)  자동차를 운전하던 중 자동차사고로 타인을 다치게 한 결과 확정판결에 의하여 정해진 벌금 지급  2,000만원 한도 실손보상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운전자용)  자동차를 운전하던중 교통사고로 타인의 신체에 상해를 입혀 구속영장에 의하여 구속되었거나, 검사에 의해 공소제기(단, 약식기소 제외) 된 경우 또는 검사에 의해 약식기소 되었으나 법원에 의해 공판절차에 의한 재판이 진행되게 되는 경우  1사고당 가입금액한도 실손보상
 면허정지(영업용운전자용)  자동차사고로 타인을 다치게 하거나 재물을 손상하여 면허정지된 경우  면허정지 1일당 보험가입금액(60일 한도)
 면허취소(영업용운전자용)  행정처분에 의하여 면허가 취소된 경우  보험가입금액
 교통사고처리실손비 (운전자용)

자동차를 운전하던 중 자동차사고로

- 타인(피보험자 본인의 부모, 배우자 및 자녀 제외)을 사망케한 경우  ---->

- 중대법규위반 교통사고로 피해자(피보험자의 부모, 배우자, 자녀 제외)가 42일이상의 치료를 요한다는 진단을 받은 경우

(42일 ~ 69일 진단시   ---->

( 70일 ~ 139일 진단시 ---->

(140일 이상 진단시     ---->

- 일반교통사고로 피해자(피보험자의 부모, 배우자, 자녀 제외)에게 중상해를 입힌 경우 ---->

- 타인 1인당 3천만원한도 실손보상

 

- 피해자 1인당


 (1천만원한도 실손보상

 (2천만원한도 실손보상

 (3천만원한도 실손보상

- 피해자 1인당 3천만원한도 실손보상

 중상해교통사고처리실손비(운전자용)  자동차를 운전하던 중 일반교통사고로 타인 (보험자의 부모, 배우자, 자녀 제외)에게 중상해를 입힌 경우  타인 1인당 3천만원한도 실손보상
 화재손해(주택물건) (갱신형)  화재(벼락 포함)로 건물 및 가재에 손해발생시(전용주택인 경우 폭발, 파열손해도 보상)  보험가입금액 한도내 실손 또는 비례보상
 도난(주택물건) (갱신형)  보험목적물 구내의 가재가 강.절도로 손해를 입은 때
(명기가재, 일반가재 구분)
 1사고당 보험가입금액 한도 실손보상
 특수건물(주택물건) (갱신형)  특수건물의 풍, 수재손해 발생시  보험가입금액 한도내 실손 또는 비례보상
 신체손해배상책임(주택물건)(갱신형)  특수건물의 화재로 타인의 사망 또는 부상으로 피보험자가 배상책임손해를 부담하는 경우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액
 화재(대물)배상책임 (1억원공제)  화재사고로 인하여 타인의 재물을 망그러뜨려 법률적인 배상책임을 부담함으로써 입은 손해 (자기부담금(1억원)을 초과하는 부분만 보상)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1억원을 초과하는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액
 화재벌금  형법 제170조(실화) 혹은 동법 제171조(업무상실화,중실화)에 따른 벌금형이 확정판결된 경우

- 형법 제170조: 1,500만원 한도

- 형법 제171조: 2,000만원 한도 실손보상

 골프용품손해 (갱신형)  골프시설 구내에서 골프용품 손해  1사고당 보험가입금액 한도 실손보상
 골프용품손해확장 (갱신형)  골프시설 구내에서의 골프용품손해를 제외한 골프시설
밖의 장소에서 골프용품 손해 시
 1사고당 보험가입금액 한도 실손보상
 골프활동중배상책임 (2만원공제)(갱신형)  골프시설구내에서 골프의 연습, 경기 또는 지도중에 생긴 타인의 신체 또는 재물에 대한 법률상의 배상책임 보상  보험가입금액 한도내 법률상의 배상책임액 (자기부담금 2만원)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20만원공제)(갱신형)  피보험자 및 약관에서 정한 가족의 주택의 소유, 사용,
관리와 관련한 배상책임 및 일상생활에 기인하는 배상책임손해를 부담하는 경우
 보험가입금액 한도내 법률상의 배상책임액(1사고당 자기부담금 대인 대물 각각 20만원)
 자녀만의배상책임 (20만원공제)(갱신형)  피보험자인 자녀의 주택의 소유, 사용, 관리와 관련한
배상책임 및 일상생활에 기인하는 배상책임손해를 부담하는 경우
 보험가입금액 한도내 법률상의 배상책임액 (1사고당 자기부담금 대인 대물 각각 20만원)
 상해수술비 (갱신형)  상해의 직접결과로써 수술을 받은 경우  보험가입금액
 질병수술비 (갱신형)  질병의 직접결과로써 수술을 받은 경우  보험가입금액
 질병입원형 (실손의료비 갱신형)

 질병으로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최초 입원일로부터 365일 한도)

①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합계액의 90% 해당액 (단, 10%해당액이 연간 2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부분은 보상)

② 상급병실료 차액:

실제사용병실과 기준병실과의 병실료 차액의 50% (단,1일 평균금액 10만원 한도, 1일 평균금액은 입원기간동안 상급병실료 차액 전체를 총 입원일수도 나누어 산출)

① + ② 의 의료비를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보상 (1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중 택일)
 상해입원형 (실손의료비 갱신형)

 상해로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 (최초 입원일로부터 365일 한도)

①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합계액의 90% 해당액 (단, 10%해당액이 연간 2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부분은 보상)

② 상급병실료 차액:

실제사용병실과 기준병실과의 병실료 차액의 50% (단,1일 평균금액 10만원 한도, 1일 평균금액은 입원기간동안 상급병실료 차액 전체를 총 입원일수도 나누어 산출)

 ① + ② 의 의료비를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보상 (1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중 택일)
 종합입원형 (실손의료비 갱신형)

 상해 또는 질병으로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
(최초 입원일로부터 365일 한도)

①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합계액의 90% 해당액 (단, 10%해당액이 연간 2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그 초과부분은 보상)

② 상급병실료 차액:

실제사용병실과 기준병실과의 병실료 차액의 50% (단,1일 평균금액 10만원 한도, 1일 평균금액은 입원기간동안 상급병실료 차액 전체를 총 입원일수도 나누어 산출)

  ① + ② 의 의료비를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보상 (1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중 택일)
 질병통원형 (실손의료비 갱신형)

 질병으로 병원에 통원하여 치료를 받거나 처방조제를받은 경우 (매년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단위 보상)

① 외래(방문 1회당)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합계액에서 병원별 공제금액을 차감한 금액 (매년 계약해당일부터 1년간 방문 180회 한도)

② 처방조제비(처방전 1건당)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합계액에서 공제금액을 차감한 금액(매년계약해당일부터 1년간 처방전 180건 한도)

 ① + ② 의 의료비를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보상 (1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중 택일)
 상해통원형 (실손의료비 갱신형)  상해로 병원에 통원하여 치료를 받거나 처방조제를 받은 경우 (매년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단위 보상)

① 외래(방문 1회당)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합계액에서 병원별 공제금액을 차감한 금액 (매년 계약해당일부터 1년간 방문 180회 한도)

② 처방조제비(처방전 1건당)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합계액에서 공제금액을 차감한 금액(매년계약해당일부터 1년간 처방전 180건 한도)

 ① + ② 의 의료비를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보상 (1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중 택일)
 종합통원형 (실손의료비 갱신형)  상해 또는 질병으로 병원에 통원하여 치료를 받거나 처방조제를 받은 경우 (매년 계약해당일로부터 1년단위 보상)

① 외래(방문 1회당)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합계액에서 병원별 공제금액을 차감한 금액 (매년 계약해당일부터 1년간 방문 180회 한도)

② 처방조제비(처방전 1건당)국민건강보험법에서 정한
요양급여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합계액에서 공제금액을 차감한 금액(매년계약해당일부터 1년간 처방전 180건 한도)

 ① + ② 의 의료비를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보상 (1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중 택일)


 

 

 

  • 한화손해보험 의료실비보험에서 보상하지 않는 지급제한 사유 (필독!)

 

 

의료실비보험이건 일반 보험이건..

항상 보험금을 타야하는 시점에서..

이건 되네마네..보험사들의 짜증나는 시비들도..

사람 혈압오르는 상황에서 더 열받게 하여 보험사 이가는 내용들...주변에서 한두번씩은 보셨을줄 압니다.

물론... 말두안되는 보험사의 횡포가 잦은곳 또한 리스트화 되어 있으니 참조하시면 되겠지만..

의료실비보험 가입 이전에..

의료비청구해서 보험금을 애시당초 탈 수 없는..

소위말하는 지급불가 사유에 대해서는..

상세히는 모르시더라도..대략은 알고계실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한화손해보험 의료실비보험 상품에서 지급금지하고 있는 지급불가사유를 정리해 봤습니다.

 

회사의 보장은 계약의 청약을 승낙하고 제1회 보험료를 받은 때부터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보장을 합니다.

 

암진단비, 암입원비, 암수술비, 방사선 약물치료비, 고액치료비암 진단비 담보의 보장개시일은 계약일로부터 90일이 지난날의 다음날부터이며(제자리암, 기타피부암, 경계성종양, 갑상선암의 경우는 계약일부터입니다), 뇌졸중 진단비, 뇌혈관질환진단비,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 질병사망, 암진단비, 고액치료비암진단비, 자녀7대암진단비, 개호관련특정질병진단비, 말기신부전증 진단비암수술비 담보는 1년 미만일 경우에 지급사유 발생시 지급금액의 50%를 지급하여 드립니다.

 

벌금(운전자용), 교통사고처리실손비(운전자용), 중상해교통사고처리실손비(운전자용)담보에 대하여 보험금을 지급할 다수의 보험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각 계약의 보상책임에 따라 약관에 정한 내용에 의해 비례하여 보상합니다. 다수 계약은 각종 공제계약을 포함합니다.

 

 

실손의료비

 

1. 실손의료보험은 발생 의료비 중 국민건강보험법 또는 의료급여법에서 정한 급여의 본인부담금과 비급여를 보장해주는 보험이며, 약관상 보장제외 항목에서 발생한 의료비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2. 주요 보상제외 항목 (보상하지 않는 손해)

   1) 상해입·통원형

      ① 치과진료 및 한방치료에서 발생한 요양급여에 해당하지 않는 비급여의료비

      ② 자동차보험(공제포함)또는 산재보험에서 보상받은 의료비

      ③ 국민건강보험법 제40조의 요양기관이 아닌 해외소재 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의료비

      ④ 요양급여 중 본인부담금의 경우 국민건강보험 관련 법령에 의해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사전 또는

          사후환급이 가능한 금액 (본인부담금 상한제)

      ⑤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의 경우 의료급여 관련 법령에 의해 의료급여기금 등으로부터 사전 또는

          사후환급이 가능한 금액 (의료급여상 본인부담금 보상제 및 본인부담금 상한제) 

   2) 질병입·통원형 

     ① 치과진료 및 한방치료에서 발생한 요양급여에 해당하지 않는 비급여의료비

     ② 산재보험에서 보상받은 의료비

     ③ 국민건강보험법 제40조의 요양기관이 아닌 해외소재 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의료비

     ④ 요양급여 중 본인부담금의 경우 국민건강보험 관련 법령에 의해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사전 또는

         사후환급이 가능한 금액 (본인부담금 상한제)

     ⑤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의 경우 의료급여 관련 법령에 의해 의료급여기금 등으로부터 사전 또는

         사후환급이 가능한 금액(의료급여상 본인부담금 보상제 및 본인부담금 상한제)

     ⑥ 정신과질환 및 행동장애

     ⑦ 여성생식기의 비염증성 장애로 인한 습관성 유산, 불임 및 인공수정관련 합병증

     ⑧ 피보험자(보험대상자)의 임신, 출산(제왕절개를 포함합니다), 산후기로 입원한 경우

     ⑨ 선천성 뇌질환

     ⑩ 비만

     ⑪ 비뇨기계 장애

     ⑫ 직장 또는 항문질환 중 국민건강보험법상 요양급여에 해당하지 않는 부분

 

  3) 종합입·통원형상해에 대해서는 '1. 상해입·통원형', 질병에 대해서는 '2. 질병입·통원형' 적용

 

  4) 기타 보상제외 항목은 반드시 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치과진료 및 한방치료에서 발생한 요양급여에 해당하지 않는 비급여의료비

    ② 자동차보험(공제포함)또는 산재보험에서 보상받은 의료비

    ③ 국민건강보험법 제40조의 요양기관이 아닌 해외소재 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의료비

    ④ 요양급여 중 본인부담금의 경우 국민건강보험 관련 법령에 의해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사전 또는

        사후환급이 가능한 금액 (본인부담금 상한제)

    ⑤ 의료급여 중 본인부담금의 경우 의료급여 관련 법령에 의해 의료급여기금 등으로부터 사전 또는

        사후환급이 가능한 금액 (의료급여상 본인부담금 보상제 및 본인부담금 상한제)

 

3. 실제 발생한 의료비를 보상하는 다수의 보험을 가입하더라도 실제 발생한 비용만을 보상받게 되므로, 유사한 보험가입여부 및 보상한도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다수보험의 경우 각 계약의 보상대상의료비 및 보상책임액에 따라 계산된 각 계약의 비례분담액을 보상책임액으로 지급합니다.

5. 비례분담하여 지급된 각 계약의 보상책임액 합계액은 각 계약의 보상대상의료비 중 최고액을 보상최고한도로 합니다.

6. 각 계약의 보상책임액 합계액이 각 계약의 보상대상의료비 중 최고액을 초과한 다수보험은 각 계약의 보상책임액을 비례분담하여 지급하며, 다수보험 비례분담액 산출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경우 입원, 외래, 처방조제를 각각 구분하여 계산합니다.

7. 연대책임에 관한 사항 

  1) 2009년 10월 1일 이후에 신규로 체결된 수익자가 동일한 다수보험의 경우 수익자는 보험금 전부 또는

      일부의 지급을 다수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회사 중 한 회사에 청구할 수 있고 청구를 받은 회사는

      해당 보험금을 이 계약의 보험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지급합니다. 

  2) 보험금을 지급한 회사는 수익자가 다른 회사에 대하여 가지는 해당 보험금청구권을 취득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한 금액이 수익자가 다른 회사에 청구할 수 있는 보험금의 일부인 경우에는

      해당 수익자의 청구권을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그 권리를 취득합니다. 갱신형 특약은

      해당 최종 갱신기간 만료일까지 매 3년마다 갱신되고 3년 미만일 경우 보험기간은 잔여기간으로 합니다.

      단, 갱신형 특약은 계약자로부터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을 때에만 갱신됩니다.

 

 

갱신형 의료비 특별약관의 경우

 

   - 갱신형 의료비 특별약관의 보험기간은 3년만기로, 최초가입 후 3년마다 갱신을 통해 기본계약 만기시까지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갱신시 보험요율의 변동에 따라 보험료가 인상 또는 인하될 수 있습니다.

   - 갱신형 의료비 특별약관의 보험료가 인상될 경우 보험료 인상분을 추가 납입하셔야 계약이 정상 유지됩니다.

 

 

보험혜택을 못받는 경우

 

   - 보험계약자 고의, 보험수익자의 고의, 피보험자의 고의, 피보험자의 임신, 출산, 산후기,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등의 이유로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보험금을 지급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 보험금의 지급사유 및 지급하지 아니하는 사유는 가입하신 담보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반드시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의료실비보험 제대로 뽑아주는 실력있는 분 e멜 툴

 

 

아래 엮어놓은 이멜 상담 신청TOOL의 경우,

보험관련 전문가는 기본이고, (보험비교? ㅋ 저도 많이 받아봤지만..그나물에 그밥인 경우가 좀 많죠..ㅎ)

보험을 어떤 방식으로 들어야만,

쓸데없이 누수되는 보험료 없이 제대로 아구가 딱 맞을 수 있는지..

총체적 점검을 가능케 해주는 분입니다.

포탈뒤져보시면.. 만만한 곳이 아님을 아실수 있을겁니다.

 

제가 약자가 기억 안나서 그러는데..ㅠ 국제공인자산관리사 자격증은 물론,

다양한 따기어려운 자격증을 소지하였고,

자격증이 문제가 아니라.... 컨설팅을 어떻게 해야만 고객에게 최고로 이득인것인지

제대로 아시는 분이라....(저도 도움 많이 받아서...생전 사업하느라...뒷전에 팽겨쳐 두었던 재무관리란것을 받는 중..ㅠ)

그분 링크를 연결해 놓았으니,

수준높은 의료실비보험 및 암보험../및 자산관련 고민들... 한방에 해결하시면 좋겠습니다~!



 

전 금융관련 글을 10여년에 걸쳐 써왔던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갠적으로 
금융권 사람들을 지겨울정도로 많이 만나고 다니는 편입니다. ㅋ
그들도 제가 맘에 안들겠지만...ㅋㅋ 
저또한 그나물에 그밥은 별로 맘에 들어하지 않기때문에
간혹 나타나는 금과옥조와도 같은
그런 반짝거리는 분들을 왕왕 뵐 수 있더군요.
위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그곳에 있는 배너에 걸린분 활용하시면,
제대로 된 다이렉트 굿결과 꼭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아참..ㅋㅋ 무료냐 아니냐..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요즘 돈 쓸곳도 많아 죽을 지경인데..상담이 얼마의 시간을 잡아먹던, 계약을 하거나 말거나..

유료 상담해서..될일도 안되겠지요...ㅋㅋ

당연 무료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