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문화

영화 조선명탐정 ㅋㅋ 크게웃다 욕먹을뻔 했다능...

 

설연휴 동안..ㅎㅎ

영화 한편을 봤습니다..^^

 

김명민 주연의 "조선명탐정: 각시투구 꽃의 비밀" 였었는데요..

미성년자 관람가 이긴 했지만...

딸애는 이미 지 친구들과 재미있게 봤다고 하길레...ㅠㅠ/

 

노친네 둘이서..

명동 밀리오레 바로 앞에 들어선 CGV에 들러...ㅎㅎ

무인발권기로 부터 급! 표를 끊고... (인력감축의 현장이더군요..으음..)

여윳시간동안.... 명동일대를 휘젓고 뎅기다가..ㅋㅋ

(명동칼국수==>zara구경==>HM구경==>롯데백화점 뒤지기 ==>신세계 뒤지기..으으..발아프..)

큰 기대 없이....

연휴 막바지 시간을 즐겨보자~.... 라는 맘으로.. 부담없이 관람을 했었습니다...^^

 

 

헉............. 그런데..요 영화 조선명탐정....

예고편 과는 달리..

헐..생각보다 무척 웃음을 많이 만들어주면서........건강을 한껏 선사해 주더군요...^^

영화보는 도중.. 어느 scene에서는....

제가 갑자기 크게 웃다가....ㅠㅠ 머쓱해 지기까지 했었더라능...-_-

 

오늘자 신문을 보니..

조선명탐정, 요 영화가...

400만 관객돌파를 위해 열심히 러닝중에 있는가 봅니다..^^

 

"대단히 well-made 인가?" 라고 스스로에게 물어보면...

"아니.... 별로 그런것 같진 않은데...". 라고 대답이 나오긴 하지만...

 

  1. 일단 맘비우고 보면......... 미소코드가 곳곳에서 사람을 즐겁게 해준다는 점...
  2. 그리고...짜증나는 세태를 쎄지 않게 비꼬는 투의 패러디가 즐겁다는 점...
  3. 에 또~...인기 여배우... 한지민's another side를 엿볼수 있다는 점...

 

이런것들이 복합적으로 맞물려..매력적인 코드로 다가오는게 아닌가....싶더군요^^

 

 

김명민...ㅋㅋ

베토벤바이러스, 하얀거탑, 이순신... 정말 멋진 연기로 칼스마를 뿜었던 싫지않은 배우 였었는데..

"아저씨" 캐스팅 기회를 놓치고 비인기 영화를 잘못 선택하는 바람에...

슬럼프가 길어질려나 했었지만..,,

이번에 대박은 아니더라도... 체면은 좀 세우게된 계기쯤은 스스로 만들지 않았겠나.. 생각되더군요^^

 

그리고..특히..그 조연 아자씨..이름이 머더랑??? 으으...

아! 맞 ㄸ ㅏ! 오달수.....ㅋㅋ

아주.... 코믹이 몸에 밴... ㅁ ㅣ친존재감이라고나 할까요? 큭큭...

김명민과 안어울릴것 같은데도....꿍짝이 어찌 그리 자연스럽게... 잘맞던지...ㅎㅎ

무척 유쾌하게 봤었네요^^

 

조선시대가 시대적 배경이긴 하지만..

2011년 구어체를 구사하는 퓨전이다 보니..흘흘~

부담없이 관람하셔도 크게...손해볼 영화는 아니겠다..싶어서리...

욜케.. 간단! 되도않는 영화리뷰로 이웃분들께 알려드려 봅니당^^ (아래.. 예고편 영상 붙여 놓습니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