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2011년 2월달, 워킹데이 only 16일~!!!!! 듀금이닷!

 

ㅋㅋ 즐거운 새해 연휴는 잘 들 보내셨는지욥? ^^

어김없이 올해도 새날은 밝고..

또 이렇게 블로그에 다가와 앉게 되었습니다..ㅎㅎ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그나저나..

ㅋㅋ 오늘자 포함해서...

2011년 2월달은 워킹데이(working day)가....딱!!!!!! 16일간 이군여,,,으으

 

보통..평달 워킹데이가 20일이 가뿐하게 넘는다고 봤을때..

1주일 통째 홀랑 사라진 한달간이 아닐수 없습니다..ㅜ

 

이와 관련한 글을 작년 추석때도 한번 제가 한번..올린적이 있었는데..

어느 기자분께서... 제 그글을 참조하시고..

아래와같은 기사를 내셨었더군요..ㅎㅎ

 

 

국민일보 쿠키뉴스 고세욱기자가 작성한 기사의 일부이며, 원문은 아래 연결고리와 같습니다.


 

결국...워킹데이가 짧으면

생산 프러덕트 및 영업관련 매출은 줄어들 수 있겠지만

서비스업종 및 유통관련 소비직종은 나름 호황이다~ 라고 하는.... 간단한 피력 같더군요.

 

틀린말은 아니지만...ㅋㅋ

요즘같은 불경기 + 고물가 행진 상황에서는..

타격이면 타격이지..이득에 주판 튕길수 있는 업종찾기는 쉽지 않을것 같네요...^^

 

그리고 솔ㄲ ㅏ말..

ㅋㅋ 월급받는 입장에서 이와같은 2월의 축복은...

마냥 신나긴 하죠..ㅎㅎ

하지만..비용(임대료, 급여, 고정비)지불하는 사업자 입장에서는 듀금....맞습니당...ㅠㅠ

 

무하간..

2월한달 빡씨게 돌아갈듯 하지만..

새해 첫달인만큼...

정신 바짝차리고...매사에 임해야할 것 같습니당...

이웃 여러븐들 께서도.....홧팅하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