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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금융투자 SMS 알리미 서비스 불편사항 유선요청 했었는데, 된건가? 안된건가? 함흥차사로세..으으
    IT 인터넷 2010.12.16 08:00

     

    전 cma계좌 및 증권계좌로 신한금융투자 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은행 온라인 서비스 툴들에 비해..

    증권사 시스템이 좀 후진편이긴 합니다만..ㅎㅎ

    그래도 그냥저냥 무리없이 굴러가는것 같아서..나름 잘 쓰고 있지요.

     

    딱 한가지.... 정말 불편한 기능이 하나 있는데...

    다름아닌..

    입금 및 출금을 알려주는.. 문자알림이(알리미?) 서비스가 바로 그건데...

    왜 불편하냐면..아래 신한금융투자에서 보내주는 알리미 sms 화면을 함 보시져..ㅋㅋ

     

     

    위 화면을 보심 아시겠지만..

    신한금융투자 문자알리미 기능은..

    누구한테 돈이 들어왔는지.... 알 길이 전혀 없다..라는 점입니다.

     

    돈을 송금 받으면..흔히...

    돈 보내준 사람한테..."고맙습니다.." 또는 "잘 받았습니다~"라고 인사 문자를 보내는데..

    쩝... 누구한테서 받는 돈인지 모르다보니...

    그런 인사말을 점점 빼먹게 되고....

    슬슬 ㅆ ㅏ ㄱ ㅏ 지가 없는...사람의 형태(돈 받아도... 당연한것인양? ㅋㅋ)로 변이 되는것 같더군요..으으

     

    그러던 어느날..... 대략 2주전쯤........

    입금이 되어 "딩동" 문자가 왔는데..

    운전중에.... 입금자를 확인하기 위해... 아이폰으로 앱을 시행하여..

    신한금융투자 앱실행 ==> 로그인 탭 ==> 비번 입력 ==> 공인인증비번 입력 ==> 최종접속 메세지 탭 ==>

    맨아래 뱅킹 탭 ==> 거래내역 탭 ==>계좌선택 탭 ==> 비밀번호 입력 ==>확인버튼 탭

    이 10가지 단계를 거쳐줘야만 송금한 사람을 알 수 있다 보니..

    헐... 운전중에 아주 ㅉ ㅏ증이 폭주하여...순간 확~ㄷ ㅓ ㄹ ㅏ 버리겠더군요..으으으....

     

     

    그래서...

    일끝나고..

    신한금융투자 콜센타에 전화해서..

    "클레임 걸려는데 어디에다 전화해야 됩니까....?" 물어서..

    담당 비슷한 사람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목소리톤이 나이는 쫌 먹어...제 또래 비슷한 듯 하더군요..ㅎㅎ)

    서로 젊잖은 처지에... 이런 일은 소리지를 필요/이유도 없고..

    아쉬운게 저니깐...ㅋㅋ 일단 저(Low)자세로.... 공손히 부탁을 했지요..

     

    "이만저만해서... 운전하다 죽는줄 알았습니다.. 으으...

    불편한 기능이고..

    여타 은행에서는 송금인 명이 문자알리미 문자에 항상 표기가 되어 편리한데..

    신한금융투자 알리미 기능에만 누락되어 있사오니...

    어떻게 수정해 주시면 안될까요? 플리즈....부탁드립니다~!"

     

    그랫더니...............

    무척 씩씩하고..고객만족 훈련받은 보이스톤으로..

     

    "아... 검토해서..당장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드려 송구합니다..!"

     

     

    ㅎㅎ...신한금융투자에서...너무 친절하게 OK 해서..

    좀 믿고 있었는데..

    2주간이 넘도록... ㄴ ㅣ ㅁ ㅣ럴.... ㅋㅋ 수정은 ㅇ ㅏ놔콩..ㄱ ㅐ뿔....

    립서비스 드립만 살랑살랑 외친다고... 궁극적으로 유저가 만족하는것이 아닐진대..

    여타 금융기관 sms 알리미 기능은 다들 송금인이 표기되거늘..

    신한금융투자 알림기능만 유아독존인가..으으..

     

    무하간..ㅋㅋ

    그자가 말한것 처럼.....

    1> "검토" 만 아직 하고 있덩가...

    2> 아니면.."검토"후 폐기 했던가..

    3> 아니면..아직도 개발중..이거나..

    4> 아니면..ㅋㅋ...전화하면서 메모한거... 쓰레기통으로 들어갔거나..

    요 4가지중 하나겠지요..ㅎㅎ

    고따우로 ㅊ ㅕ ㅎ ㅐ봐라... 으으

    백날.. 아이패드 앱출시, 아이폰 앱출시 기념 이벤트만 주구장창 시끄럽게 떠들 생각 하덜 말고..

    정말 필드 업무에서 고개들이 불편한게 뭔지..

    그런거 제대로 파악해서... 조용조용 꾸준히 반영하는 것이...

    긴~안목에서 더 고객신뢰를 얻어나가는 길일 것이여~!



     

     

     

    댓글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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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필사진

      오...이런 고객 불편사항까지 알려주시고...
      전 미처 신한금융쪽은 몰랐는데, 그런 불편이 있었군요..
      상담원이 " 말씀드려야지"하면서, 깜~빡...??!!
      해당 문제가 빨리 개선되어, 머니야님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 편리함을 주었으면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10.12.16 12:45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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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앉아서 매달 담배값 벌어가세요~

      2010.12.16 1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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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중에 저렇다면 정말 위험한데요...
      빨리 문제가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2010.12.16 13:23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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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곧 개선되겠지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

      2010.12.16 14:02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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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한금융투자 담당자한테 한소리 해줘야 겠네요!!!
      고마운 고객의 충고를 쉽게 흘리면 나중에 회사문을 닫게되죠~

      2010.12.16 14:36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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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고 보니 전 동양종금 이용 중인데,
      확인 해 봐야겠습니다..

      제 생각엔 지시를 하고 까먹고,
      지시받고 까먹은 상태가 아닌가 하는..

      2010.12.16 15:03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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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맨날 큰서비스만 홍보해대고,.
      정작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세심한 서비스는 부족한거 같아요~
      날씨 많이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2010.12.16 15:15 신고
    • 프로필사진

      정말 이런 불편한 점이 숨어 있었군요.
      머니야님 같은 서포터가 꼭 필요하겠어요.

      2010.12.16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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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기업들보면 고객의 클레임을 웃으면서 무시하는
      경우가 많죠~ㅎㅎ

      2010.12.16 15:45
    • 프로필사진

      국민은행은 다 뜹니다.

      일시 시간
      계좌번호
      은행명(같을 경우 생략)입금자명이나 입력한 문자열
      거래수단 (인터넷,ATM 입,출금)
      거래 액수
      잔액(표시 선택 가능)

      이런식으로 뜨는군요

      전화해서 클레임을 직설적으로 거세요. "국민은행은 되던데 니들은 뭐냐!"
      제 경험상 경쟁상대를 들먹이며 하는 클레임이 제일 잘먹히더라구요

      2010.12.16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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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머니야님이 이렇게 하나씩 개선해 주셔서 그덕을 보고 있는 거지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2010.12.16 16:14 신고
    • 프로필사진

      아마도.. 반영을 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는 건 아닐까 하네요.
      가벼운 거라도 실무자에게 넘어가고.. 또 검토하고 시간이 걸릴테니요..^^
      느긋하게 한 번 기다려보세요~~ㅎㅎ

      2010.12.16 16:49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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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국민은행 문자알리미 서비스 이용하는데
      입금자가 누군지 바로 알수있어서 편리하던데요ㅎㅎ

      머니야님도 역시..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군요 입출금 내역이 많다보니^^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p.s 고객의견 하나하나가 얼마나 소중하고
      회사를 발전시키는 밑거름인지 아직 모르는군요
      이 글 보고 댓글 달것도 같은데요^^

      2010.12.16 16:51 신고
    • 프로필사진

      좋은 말씀입니다. 겉으로만 시대의 흐름을 쫓아가는 것보다는 차라리 고객의 말을 들어주는 회사가 더 좋죠^^

      2010.12.16 16:58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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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단계라 ㅋㅋ 정말 미칠만하군요 날씨가 마니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2010.12.16 17:53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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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날씨가 춥네염 글 잘보고 가염

      2010.12.16 19:56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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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호 신한 왜 늦장을 부렸을가요...머니야님의 포스팅에서 찍히면 않좋을 텐데 말이죠 ^^

      2010.12.16 21:33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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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줬다 뺏는게 더 나빠요 ㅠㅠ
      사람 놀리는 것도 아니고
      해 준다 했음 해 줘야지 어찌 되었는지 영문도 모르고 답답하군요

      2010.12.17 00:37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0.12.17 06:57
    • 프로필사진

      2018년 현재도 똑같습니다.
      혹시나 이 글을 보는 사람이 있다면, 참고하세요.

      2018.06.22 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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