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스팸문자 덕분에 100만원 날릴뻔 했습니다. 아오..증말..!

 

 

저는 현재 아이폰3g를 무척이나 유용하게 잘 쓰는 1인입니다..

 

하지만..

아이폰 불편한것 가운데 한가지가..

바로 스팸문자 차단기능이 자체 폰 기능(하드웨어적 기능)속에..없다는 것인데..

몇개월 전 KT에서 드뎌 스팸차단 기능(소프트웨어적 기능)을 대고객 서비스를 하고 있었기에..

그나마... 효과적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오오..

 

저는 지정해 놓은 스팸키워드들 가운데..

"팀장", "만원", "고객" 요 세가지가 가장 효과가 좋더군요...으흐흐...

 

음..

그 덕분에 고스란히 어제 100만원 못받을뻔 했습니다..ㅠㅠ

 

[ㅇ ㅑ~ ㅇ ㅣ ㄱ ㅐ~ xcksG&@^Ff7I@&^fF@f76]

 

 

아는 고객 가운데 한분이..

낼모레..외국엘 나가는데..

이분이 외국나가기 직전에...저에게 뭔가를 구매하기 위해..

"100만원을 보낼테니까 계좌번호를 알려달라."...라고 문자를 보냈었나봅니다..ㅠ

 

헐.. 그런데..제가 스팸키워드로 "만원"을 걸어놓다 보니까..

문자수신이 필터링되어...제가 한참이 지나도 요 중요한 구매요청 문자를 못본겁니다..으으으으

 

다행이도.. 몇시간지나서..우연하게 필터링메시지를 확인하여..

부랴부랴 수습했기 망정이지..ㅠㅠ

여차 했으면 고객 떨구면서...100만원 고스란히 날릴뻔 한거죠..쩝

 

충성고객이라서..그나마 괜찮았지만...

여타의 다른 일반고객였다면..?

고객이 구매요청 문자보내고.. 몇시간 지나도 판매자의 회신이 없었다면..다른데서 구매하덩가 했겠죠..

 

 

좌우간....스패머들 덕분에..

불편해짐은 물론..

이런 indirect side effect로 인하여..금전적 손실까정 목전에서 왔다갔다 하는걸 보니..

아우..증말... 다행스럽긴 했지만...혈압이 동반 상승되더군요..ㅠ

대량 스팸문자, 스팸멜 요런거 하는 애들..

어케 근본 척결 해결 방안이 없을까 싶네요..

 

통신사 지들 수익때문에..눈감고 있는것은 알겠지만..

근본 싹을 잘라줘야만..해결되지... 사회적 스트레스 손실이 상당할듯 합니다..ㅠㅠ

 

앗... 떠들다보니..무하간.... 주말목전입니다~!!!!

날도 좋고 하니...호호^^

즐거운 계획들 많이 세우시고...행복한 시간들 보내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