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머니야머니야 트위터 해 볼려구요... 격려 & 팔로우 해주세요..ㅠㅠ/

 

ㅋㅋ 머니야머니야 도통 안하고 있었던 트위터 함 해볼려구요..^^

 

사실 트위터란것이 첨 나타났을때

긴가밍가...요건 머징? 싶어서리... 트위터 계정트고.. 기웃거리긴 했었습니다만..

당시 블로그 운영하는것 하나만으로도 벅차던 터에..

걍 손놓고 있었습니다..ㅎㅎ

 

헐..그런데... 1년전과 다르게 엄청난 트위터 붐업이 맹글어지더니..

지금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이 명함에까지 소개되는 지경에까지 왔으니..ㅋㅋ

본격 파도타기에 동참해 봐야겠다..싶은 생각이 전에 없이 많이 들더군요.

특히..

이웃 블로거분들과... 지인분들의 활약상(?)이 궁금하기도 하여..

이것저것... 뒤지고 다녀야 겠네요..ㅋㅋ

 

어찌보면 트위터 초보이온데..

이 트위터 바닥의..선배님들..

많은 격려와 아는척~ 및 팔로우 부탁드리오며..-_-a

그리고...우음..무조건 맞팔 보증합니다..ㅋㅋㅋ

 

 

아직 버버거리는 상황이라...

엉뚱한 짓 하더라도 너그러이 이해도 부탁드려봅니당^^

즐건 한주간 되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