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다음(Daum) 라이브스토리 유입 확인.. 헛!

 

저번주 금요일..

모닝 댓글을 위해 이웃들을 방문하면서..

놀미~하고 잇는데..

문득... 방문자수가 평소대비..증가되는 느낌이 들더군요..

로그를 봤더니 아래와 같이 daum.net 들이 찍혀 있었습니다..

 

 

헛..이게 머징? 하면서..

다음 daum 메인화면에 가 봤더니..

ㅋㅋ..아래와같이..

요번에 개편되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다음 라이브스토리에 보잘것없는 제 글이..걸린 덕분에..

요와같은 소형(?) 트래픽이 발생됨을 알수 있었습니다.

 

 

다음 메인화면 맨 아래 이기도 하고..

물론... 어떤 포스트 이냐~ 에 따라..유입의 강도와 폭탄의 세기가 달라지겠지만..

기존에 유입이 없었던 자리에... 그 비싼 한켠을 내어준 것에 대해..

정말 눼이뵤와 비교되는것 같아서..

ㅋㅋ 무척 반갑단 생각이 들더군요.

 

이참에..라이브스토리에 등극(?)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 그 내용을 좀 살펴봤더니..

아래와 같더군요..음

보통 블로거분들이 오전에 글들을 올리니까...ㅋㅋ

한가한 시간 잘 선택해서...

좀 좋은글 올리면 경쟁이 다소 덜 심하니까.... 올라갈 확률도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으으

 

 

혹자는..

다음뷰의 요번 메인화면 신규 개편의 형태가..

블로거를 떠민다고.. 설왕설래 한 것으로 압니다만..

ㅋㅋㅋㅋ 제 갠적 생각이지만..

쩝... 큰 유명 식당앞에 가판장사라도 할수 있게끔 판깔아 준거에..솔까말 무척 감사하단 생각..ㅋㅋ

지울길이 없습니다..ㅎㅎ

 

알고보면...포탈도 광고 장사인데..ㅋㅋ

광고시장 짜투리 여지라도 남겨주는 것은...ㅎ

블로거의 위상 어쩌구, 자료제공 프로바이더.. 저찌구.. 해도..

쩝 결론적으로는...남의 주머니 돈 꺼내다가... 내주머니에 가져오는 결과이거늘...ㅎ (물론 100% 다는 아니겠지만..)

감지덕지..감사한 맘 금할길 없다죠..^^

 

그럼에도 불구허고..ㅋ 사람맘이 간사해서리..

샤워물 좀 더 시언하게 팍팍! 내려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하지만..쩝..

점점 후퇴만 안하더라도... 자뻑 진심 감사할것 같습니다..ㅎ

 

오늘하루도 모쪼록 폭탄 traffic에 올라타셔서..즐겁고 보람있는 일들 가득하시길~ 진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