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음(Daum) 라이브스토리 유입 확인.. 헛!
    IT 인터넷 2010. 10. 12. 06:30

     

    저번주 금요일..

    모닝 댓글을 위해 이웃들을 방문하면서..

    놀미~하고 잇는데..

    문득... 방문자수가 평소대비..증가되는 느낌이 들더군요..

    로그를 봤더니 아래와 같이 daum.net 들이 찍혀 있었습니다..

     

     

    헛..이게 머징? 하면서..

    다음 daum 메인화면에 가 봤더니..

    ㅋㅋ..아래와같이..

    요번에 개편되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다음 라이브스토리에 보잘것없는 제 글이..걸린 덕분에..

    요와같은 소형(?) 트래픽이 발생됨을 알수 있었습니다.

     

     

    다음 메인화면 맨 아래 이기도 하고..

    물론... 어떤 포스트 이냐~ 에 따라..유입의 강도와 폭탄의 세기가 달라지겠지만..

    기존에 유입이 없었던 자리에... 그 비싼 한켠을 내어준 것에 대해..

    정말 눼이뵤와 비교되는것 같아서..

    ㅋㅋ 무척 반갑단 생각이 들더군요.

     

    이참에..라이브스토리에 등극(?)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 그 내용을 좀 살펴봤더니..

    아래와 같더군요..음

    보통 블로거분들이 오전에 글들을 올리니까...ㅋㅋ

    한가한 시간 잘 선택해서...

    좀 좋은글 올리면 경쟁이 다소 덜 심하니까.... 올라갈 확률도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으으

     

     

    혹자는..

    다음뷰의 요번 메인화면 신규 개편의 형태가..

    블로거를 떠민다고.. 설왕설래 한 것으로 압니다만..

    ㅋㅋㅋㅋ 제 갠적 생각이지만..

    쩝... 큰 유명 식당앞에 가판장사라도 할수 있게끔 판깔아 준거에..솔까말 무척 감사하단 생각..ㅋㅋ

    지울길이 없습니다..ㅎㅎ

     

    알고보면...포탈도 광고 장사인데..ㅋㅋ

    광고시장 짜투리 여지라도 남겨주는 것은...ㅎ

    블로거의 위상 어쩌구, 자료제공 프로바이더.. 저찌구.. 해도..

    쩝 결론적으로는...남의 주머니 돈 꺼내다가... 내주머니에 가져오는 결과이거늘...ㅎ (물론 100% 다는 아니겠지만..)

    감지덕지..감사한 맘 금할길 없다죠..^^

     

    그럼에도 불구허고..ㅋ 사람맘이 간사해서리..

    샤워물 좀 더 시언하게 팍팍! 내려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하지만..쩝..

    점점 후퇴만 안하더라도... 자뻑 진심 감사할것 같습니다..ㅎ

     

    오늘하루도 모쪼록 폭탄 traffic에 올라타셔서..즐겁고 보람있는 일들 가득하시길~ 진심 바랍니다...^^;;

     

     

    댓글 61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저는 다음 뷰를 언젠가 달 생각이랍니다.(돈이 들어오는 순위가 된다면요)
      다음 뷰 운영자분들께 슬슬 잘 보이기 시작해야 할텐데... 광고를 달기는 싫고... ㅎㅎㅎ;;;
      계획중인 글이나 열심히 써서 올려봐야지요...

      아 제 블로그가 클릭이 안 되신다고 하셨는데요.
      무슨 브라우저 쓰세요?
      지금도 문제가 있나요?

      2010.10.12 19:07
    • 프로필사진

      축하드립니다. 저도 한번 시도를 해봐야겠는데요

      2010.10.12 19:21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0.10.12 20:22
    • 프로필사진

      와~ 저도 언젠가 저기함 걸려봤음 좋겠네요~
      한가한 시간... 잘 노려야겠습니다.^^ㅋ

      2010.10.12 20:41 신고
    • 프로필사진

      와우~ 축하합니다~
      전 소지섭글로 폭탄 트래픽 한번 맞고 지금까지 조용하게 살고 있어요^^;

      2010.10.12 20:52 신고
    • 프로필사진

      트래픽 효과 좋더라구요
      한번 올라가서 위력 보니 놀라웠습니다 ~_~
      뷰 랭킹과 전혀 관계는 없지만서도
      이거라도 있어서 좋아요 ;;

      2010.10.12 23:57 신고
    • 프로필사진

      멋지시네요~ 축하드려요..

      2010.10.13 00:33 신고
    • 프로필사진

      호오;;; ㅋㅋㅋㅋ 역시나 효과??
      전.... 변방의 떠돌이라 ㅠㅠ
      아마 라이브 등극음 힘들듯;; ㅋㅋㅋ

      2010.10.13 06:57 신고
    • 프로필사진

      주유소 사건 얘기 재미있게 읽었는데...
      그 글이 메인에 떳었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트래픽 폭탄 맞고 싶습니다.^^;;

      2010.10.13 08:30 신고
    • 프로필사진

      하하 라이브스토리 ~ ㅋㅋㅋ 과연 잘될가요~ 머니야님은 언제나 잘되실테지만^^;

      2010.10.13 09:47 신고
    • 프로필사진

      ㅎㅎ 매번 다음 들어가도, 제일 하단까지 스크롤을 안내려서.. 이제야 알았네요!!

      하단에 라이브스토리가 있군요!! 역시 파워블로그의 유입은 멀티인가 봅니다!! ㅋ 잘보고 갑니다!!

      2010.10.13 11:31 신고
    • 프로필사진

      근데 가끔 이상하고 내용없는 글들이 올라오기도 하더군요.
      알고리즘에 좀 문제가 있는듯.
      포함된 사진수나 글 내용 등등에 대한 고려는 없는듯 보여요.
      아쉽더군요 ㅎ

      저도 운좋게 한번 링크되었어요~

      2010.10.13 15:58
    • 프로필사진

      오오~ 이런것도 있었군요 ㅎㅎ 전 처음봤네요+__+
      뭔가 다음에서도 이런저런 변화를 주고 있는것 같아요.

      2010.10.13 16:45 신고
    • 프로필사진

      저도 보긴 봤지만 뭐지 하고 그냥 넘겼는데 역시 머니야님의 관찰력 대단하십니다. 샤워기 시원하게 물 좀 뿌려 주면 좋겠어요^^

      2010.10.14 00:03 신고
    • 프로필사진

      머니야님의 블로그를 보면 아직 블로그의 특성을 잘 모르는 저같은 사람은 여러가지 변화를 머니야님의 포스트를 통해 바로바로 접할 수 있어서 정말 도움이 된답니다.
      사실 저는 어떤 현상을 봐도 왜 그렇게 되었는지 아직 파악을 못하거든요 ^^
      다음의 새로운 변화를 여기서 또 알고 가네요.

      2010.10.15 20:57 신고
    • 프로필사진

      유입경로가 많이 있군요. 더 분발해야하는데, 진도가 안나가네요. ㅎㅎ
      이번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

      2010.10.18 10:15 신고
    • 프로필사진

      오오,..요런것도 있었군요..!!

      2010.10.19 08:24 신고
    • 프로필사진

      사실 저는 어떤 현상을 봐도 왜 그렇게 되었는지 아직 파악을 못하거든요 ^^
      다음의 새로운 변화를 여기서 또 알고 가네요.

      2010.11.24 11:47
    • 프로필사진

      사실 저는 어떤 현상을 봐도 왜 그렇게 되었는지 아직 파악을 못하거든요 ^^
      다음의 새로운 변화를 여기서 또 알고 가네요.

      2010.11.24 11:47
    • 프로필사진

      사실 저는 어떤 현상을 봐도 왜 그렇게 되었는지 아직 파악을 못하거든요 ^^
      다음의 새로운 변화를 여기서 또 알고 가네요.

      2010.11.25 11: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