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수익관련

와플 블로그 리뷰 캠페인, 상금 괜찮습니다!

 

장장 9일여간의 여름휴가보다 길었던 징검다리 연휴가..마침내 끝났네요..-_-;;

 

블로그 이웃분들께서는..

그간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잘 보내셨나 몰겠네요^^

 

오늘은 추석엔딩기념..ㅋㅋ 괜찮은 상금이 걸려진 캠패인 하나 물어왔습니다..^^

 

와플 이란 곳이데..

일종의 광고대행 업무를 수행하는 곳으로..

익히 잘 알고 계시는..

바이블로그, 블로드, 레뷰, 프레스블로그와 유사한 업무를 수행한다고 보시면 틀리지 않은곳입니다.

 

이곳에 계신 분들과 극! 가까운 인맥은 아니지만,

대략 잘 아는 분이 계시던 참에..

마침..크게 소문나지 않은(?) 상금괜찮은 정보가 있길레.. 아래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위 내용을 보시면 궁극적으로 1등상금은 대략..20만원~25만원 선이 될것 같습니다.

신생및 중견으로 접어드는 회사들의 경우..

1등상금은..아직...100%만족스럽지는 않더라도..

예전에 비해 상금이 20~30정도로 굳어지는 것 같아서..

여타 일등상금 10만원하는 곳들보다는...그래도 훨~ 낫지않나 생각이 들더군요..-o-

 

참여 신청 및 포스팅 마감일이 몇일 안남았으므로,

캠페인 내용 둘러보시고.. 자신있으신 분들이라면..과감하게 도전하시어

좋은 결과물 만들어 내셨으면 좋겠네요^^



 

참고로..저는... 이곳 캠페인에 참여하지 않습니다..ㅋㅋ

제가 링크를 소개하고...

캠패인에 참여하는것은... 왠지 좀 아닌듯 해서요..-_-;

 

활기찬 한주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