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일반

나는 과연 블로그로 돈벌기 가능할까? 셀프테스트 해보세요.

[나는과연 블로그로 돈벌기 가능할까??] 

 

 

오늘은 제가 쇼를 하나 해 보려 합니다..ㅋㅋㅋ

 

결론부터 말씀드리면..ㅋ

 

"나는 과연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을까?"의 질문에 대한..

셀프테스트 차트를 제가 직접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고로...무단 퍼가면 안된다는 뜻? ^^)

 

전세계 포탈 뒤져봐도..ㅋㅋ

이와같은 테스트를 재미로 만들어 놓은곳은... 단 한 곳도 없더군요.^^

 

 

그래서...

가벼운 맘으로 테스트 해보시라고..

아래 필드들을 채워 넣어두었습니다.

 

참고로, 해당 필드들은..

아실만한 이웃분들은 대략 아시겠지만..

제가 이쪽 분야에서....어느정도의 시행착오 끝에... 나름 성과를 거두었고,, 또한 ing 중이라...

그에 대한 경험치들을 쪼개어..

아래 요건(해당 필드)들에 좀 반영해 본 내용입니다.

 

대부분..

다양한 일반 테스트(심리테스트, 까칠테스트, 운세테스트.. 이름테스트..등등)들을 해보면..

걍 웃고 넘기고 돌아서면 잊어버리기도 하는등..

재미차원이긴 한데..

음..돈을 다루다 보면..이게 웃고 넘길만한 일은 아닐듯 합니다만...ㅎㅎ

 

물론...

SERIOUS 하게.. 받아들이면...건 당연 안되겠지요..^^

 

 

 

 

A:매우높음, B: 높음,C:보통, D:적음, E:매우적음
평가항목 평가내용 A B C D E
설득력 나와 다른 남을 설득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최초 살아오면서, 남들이 하지 않았던 최초에 해당하는 그 뭔가를 해 본 경우가 자주 있었거나, 그러기위해 부던히 노력한다.
목적의식 일을 추진하기에 앞서서 계획을 보다 철저히 세우는 편이다.
전투력 싸워야할 내용과 피해야할 내용들에 대한 나만의 기준이 분명하며, 싸워야할 내용인 경우 끝장을 보는 성격이다.
임기응변 임기응변이 강한편이다.
리뷰 리뷰를 작성해본 경험이 있으며, 리뷰 경합에서 수상하거나 상금을 받은 경험이 있다.
독창,창의 남과 다른 차별화 요건을 자주 생각하고 접목하기 위해 노력한다.
마케팅 남들이 잘 팔지 못하는, 악성 재고, 비인기 제품이라 하더라도, 내손을 거치면 반드시 판매할 수 있는 마케팅 비밀을 알고 있다고 자부한다.
끈기 쉽게 포기하지 않는 성격으로, 어떤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최소한 1년이상은 끈기있게 습득하는 성격이다.
금전 자본의 속성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금융 스트럭쳐에 대해 깊게 고민해 본 경험이 있다.
광고 다양한 형태의 광고 및 광고방식, 광고기법들에 대하여 폭넓은 상식 및 지식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시도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거나, 남들이 하지 않는 방법을 즐겨찾거나 자신의 일상속에서 구현하는 성격이다.
사고방식 긍정적인 사고방식의 소유자이다.
추진력 어떤 일을 성취할 목적으로, 일을 전개해 나가는 추진력이 상당히 강한 편이다.
전문성 몇몇 분야에 대해서 남과 차별화할 수 있는 나름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편이다. (분야에 무관)
독종 한번 꽂힌 일이라고 판단되면, 독종 소리를 들을 정도로 지독한 편이다.
컴퓨팅 HTML, 플래쉬, 스크립트, C언어, 파스칼, OA활용, 엑셀전문, 포토샵활용 및 임대쇼핑몰 만들기에 이르기까지,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큰돈 들이지 않고 혼자 실력으로 구현가능하다.
사업경험

자신이 대표로서, 자신의 조직을 이끌고 다년간 사업한 경험이 있다.

(4년이상 A, 3년이상 B, 2년이상 C, 1년이상 D, 1년 미만 E)

장사경험 자신의 돈으로 물건을 매입후, 완판하여 수익을 낸 경험이 있다.
인맥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평소 자주 교류하며, 친분도가 지극히 높다.
측정 지수 :   [결과 합산] <==== 여기를 클릭!    다시측정   

 

 

 

 

측정된 "블로그로 수익내기" 잠재능력 Self 테스트 합산결과 평가:

 

100 ~  90점블로그 수익 본업으로 하셔도 될듯? ==> 뭐.. 맘먹으시면, 전업 가능할듯 한데요?

 89 ~  80점: 투잡으로 거뜬히 소화 가능~! ==> 노력여하에 따라, 투잡수준으로 끌고 가실 수 있을듯 합니다.

 79  ~ 60점: 소액 비자금 수준으로 짭짤하실 수 있을듯~ ==> 어느정도 수익을 만들어내시는데 일가견이..ㅋㅋ

 59  ~ 40점: 소질 있음! ==> 잠재력이 있으신데요? ㅎㅎ 제휴마케팅도 함 노려보심이..^^;

 39  ~ 30점: 가능성 약간 ==> 포탈 및 구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CPC 부착하시는 정도라면~

 29  ~ 20점: 블로그 수익 포기하세요! ==> 수익 블로그는 선택사항일 뿐~ 걍 즐건 블로깅만 하세요. ㅠㅠ

 

 

 

여러분은 어떤 결과들이 나오셨나요?

 

ㅋㅋ..

저는 88점!

투잡으로 거끈히 소화가능!.......정도로.. 결과치가 나왔네요..^^

위 사진속으로 빨려들어가기 위해서는.....??

더 노력해얄것 같습니돠..큭~

홧팅~! ㅎㅎㅎ

 

 

덧글]


블로그로 1억벌기

 

위의 도서는

제가 프로블로그를 운영해 오면서,

그리고 인터넷의 다양한 수익모델들을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나름 터득한 Make Money 방법론들을 모아 출간한 책입니다.

 

떼돈을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수는 없습니다만,

최소한... 어떤 수익모델이 허구이고, 어떤 수익모델이 제대로된 비즈니스 모델인지..

시행착오의 갈림길에 놓여있는 분들에게... 그 리스크를 크게 줄여드리는 것에, 분명 일조할 수 있을 겁니다.

위의 도서를 클릭해 보시면, 상세한 목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