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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 배너들 가운데, 이런 종류는 참 괜찮아 보입니다.

 

블로그 수익과 관련하여

관심계신분들이 많이 활용하는것이 바로 제휴마케팅 사이트죠.

 

제경우엔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인터리치를 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만..

처음하시는 분들의 경우,

수많은 광고주들의 배너앞에 마딱 뜨릴경우..

어떤것을 자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가져다 붙여야 할런지..

순간 당황스러울 수 있을겁니다.

 

쉽게말해..

과연 좋은 광고배너...좋은 광고주를 선택하는것은..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시기적절하게 잘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과도 무관치 않은데요.

 

제 몇가지 경험치-중요하다 느낀점, 좋은 배너라 생각되는것-를 한번 아래 정리해 봤습니다.

 

  • 커미션이 큰것보다는 커미션이 작더라도 자신의 글감(포스트의 주제 및 소재)에 잘 어울리는놈이 좋다.
  • 광고배너를 가져오기 전에, 본인이 그 광고주 사이트를 한번정도 훑어봐야 합니다.
  • 말로만 경험했다 하지말고, 실제로 해당 사이트에 궁금한거나, 상담받을 일 있으면 본인이 직접해 봅니다.
  • 작은회사의 배너보다는, 큰회사의 배너가 잘먹힙니다. (군소통신사보다는 KT나, SK가 잘먹힌다는 뜻)
  • 무료체험기간 주고..나중에 말없이 유료로 전환하는 사이트 배너는 걸면 욕먹겠죠.
  • 간혹 좋은조건의 단순한 게임이벤트, 단순설문조사같은 것은 인기도가 좋아 수익성도 좋습니다.
  • 리워드 가능한 배너들은 사람모아주는 사이트들을 활용하세요.
  • 배너보다는 문맥이 효과있습니다. 특히...사이트에 배너 번쩍거리는거 백날 달아놔봐야..소용없습니다.
  • 예상되는 타겟시장의 폭이 넓고 큰 것이...지협적이고, 협소한 것을 다루는 광고주보다 좋습니다.

 

대략 이정도 후루룩 생각드네요.

 

이글을 쓴 근본적 이유는..

몇일전 뒤져보다가 좋은 설문이벤트 배너가 하나 보이더군요.

예를들어 설명드리자면..

 

  1. 설문조사 -> 인기있음
  2. 커미션 -> 나쁘지 않음
  3. 리워드 -> 가능함
  4. 주최광고주 -> 국가기관
  5. 해되는 내용? -> 없음

 

이정도 요건을 갖추었다고 하면, 괜찮을 겁니다.

 

참고로 아래 배너 따다 붙여놨으니, 링크프라이스에 계정 있으신분들은 활용해 보세여.

자기 자신이 먼저 테스트해도 1,200원인데..물론 껌값이지만...땅파면 돈 나옵니까? ㅋㅋ

(참고로, 이웃분들은..아래 배너 클릭마시고, 어떤 이벤트인지 함 확인만 하심 될듯 하네요~)

 

 

덧글]


블로그로 1억벌기

 

위의 도서는

제가 프로블로그를 운영해 오면서,

그리고 인터넷의 다양한 수익모델들을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나름 터득한 Make Money 방법론들을 모아 출간한 책입니다.

 

떼돈을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수는 없습니다만,

최소한... 어떤 수익모델이 허구이고, 어떤 수익모델이 제대로된 비즈니스 모델인지..

시행착오의 갈림길에 놓여있는 분들에게... 그 리스크를 크게 줄여드리는 것에, 분명 일조할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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