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사이트

추천 영화보기 위해, 떳떳하게 영화 다운받는곳, 인기 영화순위 다운로드 베스트6위 (무료파일공유 사이트와 p2p)

 

  본 포스팅은 유료로 현재인기영화를 구매할 수 있는 곳에대한 Review입니다만....

혹시, "무료다운로드 p2p 파일공유 사이트" 등이.. 필요하셔서,
검색으로 이곳에 오셨다면?
          ==> "무료파일다운로드 p2p사이트 싹 다 모아" 포스트를 참조하시면 해결될겁니다 : [링크연결]

 

 

 [추천영화 보기위해, 영화다운받는곳 뒤지기.. 그만하시고..ㅋㅋ 이젠 떳떳하게 다운로드 받아 보자구요!]

  

 

과거에는 p2p무료 다운로드...솔직히 낯부끄러울 정도로 활용...했습니다..(coming OUT~)

그런데..

덜 찔렸던 이유는..음..

남들..다하다보니..무감각해 졌다고 해야겠지요? ㅋㅋ

 

 

최근들어... 작정하고 업계와 국가차원에서... 팔걷어붙이고..밀어부친 결과..

결국 영화 다운로드 형태를 특화하고, 허가받은 전문 사이트들이 하나둘 생겨나는가 싶더니..

이젠 포탈에서도 인기영화 위주로, 본격 유료 다운로드를 시행하고 있네요.

 

아래 정보는 파란닷컴에서 추천영화 및 인기영화 순위에 대한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는건데..

매주 베스트6개를 랭킹화하여, 인기영화 순위를 DP해주고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여 영화를 보실 분들은, 글 맨아래쪽에, 사용법도 간단 적어 두었으니..참조하세여~]

 

 

[12월 둘째주] - 베스트 다운로드 추천영화/인기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hycapi

국가대표 국가대표 Paran
감독 김용화
출연 하정우,성동일,김지석,김동욱,최재환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줄거리
우여곡절 끝에 오버스트도르프 월드컵에 참여한 대한민국 스키점프 국가대표팀. 외국선수들의 비웃음과 무시에도 굴하지 않고 그들은 최선을 다하지만,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결국 좋은 결과를 거두지 못한다. 그래도 소 뒷걸음질 치다 개구리 잡은 격으로 엉겁결에 나가노 동계 올림픽 출전 자격을 얻게 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나름 금의환향하며 올림픽 진출의 꿈에 부푼다. 그러나 한국은 동계올림픽 개최지 선정에 끝내 탈락하게 되고, 스키점프 국가대표팀은 해체 위기에 처한다. 군 면제를 위해, 엄마를 찾기 위해, 이제 이러한 개인적인 명분들을 뛰어 넘어 스키점프에 대한 애정과 열정, 그리고 도전 정신만으로 경기에 출전할 수 있기를 고대하는데..

 

  

  

hycapi

나는 비와 함께 간다 나는 비와 함께 간다 Paran
감독 트란 안 홍
출연 이병헌,조쉬 하트넷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줄거리
전직 형사 클라인(조쉬 하트넷)은 어느 날 대부호로부터 아들을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그의 이름은 시타오(기무라 타쿠야). 클라인은 시타오가 홍콩에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뒤, 형사 시절의 친구 멩지(여문락)과 함께 시타오의 행적을 추적한다. 홍콩의 암흑가까지 도달은 클라인은 시타오가 마피아 보스의 여자 릴리와 함께 있음을 알게 된다. 한편, 홍콩의 거물급 마피아 보스 수동포(이병헌)은 미치도록 사랑하는 연인 릴리의 갑작스러운 실종에 분노와 격정에 휩싸여 시타오를 추적한다. 비밀에 싸인 채 실종된 한 남자와 그를 찾아야만 하는 두 남자의 숨막히는 추척은 계속되고... 과연 세 남자의 엇갈린 운명의 결말은!

 

  

 

hycapi

이태원 살인사건(자막) 이태원 살인사건(자막) Paran
감독 홍기선
출연 정진영,장근석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줄거리
“둘 다 무죄라니… 그럼 우리 아들은 누가 죽인 건가요?”
저희 아들은 삼대독자이자 집안의 막내인 너무나도 착한 아이였습니다.
그런 애가 아무런 이유 없이 죽임을 당하고, 범인들은 유유히 풀려났습니다.
저는 죽은 그 애와 함께 했던 시간에서 멈춰 있습니다.
하늘에서도 억울한 마음으로 눈물을 흘릴 아들을 위해, 내가 죽기 전까지 꼭 범인을 찾을 겁니다.
그 아이가 제대로 눈을 감을 수 있을 때까지…
故 조중필 군의 어머니

‘이런 놈들은 처음이다!’
1997년 4월 8일 밤 10시경, 이태원 햄버거 가게 화장실에선 참혹한 살인 사건이 발생했다.
무고한 시민이었던 대학생을 10대 미성년자 한국계 미국인들이 살해했다는 것.
재미로 사람을 죽여 놓고 이젠 뻔뻔하게 거짓말이다. 살인도 법정도 게임으로 아는 잔인한 두 녀석들.
법정을 조롱할 만큼 여유로운 이 녀석들 처음이다. 내가 꼭 범인을 잡고 만다. 이젠 더 이상 너희들에게 당하지 않겠어…!

 

  

 

hycapi

토끼와 리저드 토끼와 리저드 Paran
감독 주지홍
출연 장혁,성유리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줄거리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그녀 메이

어릴 적 자신을 버린 친엄마를 찾기 위해, 그리고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홀로 서울에 온 입양아 메이.
공항 택시 정류장에서 희귀한 심장병 민히제스틴 증후군으로 고통스러워하는 택시 기사 은설을 만난다.
은설의 택시를 타고 입양 기록부에 적혀있는 주소로 찾아가는 메이. 하지만 고모가 그녀를 맞이하고,
친부모는 어렸을적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허탈하고 쓸쓸한 마음으로 나와 호텔로 가기 위해 버스정류장을 찾는 메이. 우연히 쓰레기통 옆에 버려진 은설의 지갑을 발견한다.

세상의 마지막을 준비하는 남자 은설

치료약도 없는 불치병으로 심장이 2,3초 멈추는 희귀한 심장병 민히제스틴 증후군을 앓고 있는 은설.
하루하루 택시를 몰며 그 동안 소식이 끊겼던 동창생들에게 전화해 안부를 묻고, 물건을 정리하고
사진을 태우며 세상의 마지막을 준비해간다. 메이의 호출로 버스정류장을 찾은 은설은 지갑을 돌려받고
가까운 호텔로 데려달라는 그녀의 말에 자신의 집 앞 호텔에 그녀를 내려다 준다.
그날 이후 은설은 맞은편 그녀의 방을 자신도 모르게 자꾸 바라보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사랑보다 아픔이 익숙한 두 남녀
그들이 서로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hycapi

부산 부산 Paran
감독 박지원
출연 정선경,김영호,유승호,고창석,이세나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줄거리
가족, 사랑, 다 외면하며 살아온 막장인생들 피로 엮인 그들의 운명이 시작된다! 도박 빚으로 사채업자들에게 쫓기는 양아치 강수는 유일한 가족인 아들 종철조차 버려둔 채 막장인생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종철이 신장암 선고를 받게 되고 강수는 생애 처음 애비 노릇을 하기 위해 18년간 숨겨진 진실, 종철의 진짜 친아빠인 태석을 찾아간다. 한편, 성공을 위해 사랑까지 버리며 악착같이 살아온 보도방 사장 태석은 사업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강수로부터 친아들의 존재를 듣지만 이를 철저히 외면하고 종철의 목숨은 점차 위태로워지는데... 부산 뒷골목, 거친 세계를 살아가는 세 남자의 운명이 이제 시작된다!

 

   

hycapi

9: 나인 9: 나인 Paran
감독 쉐인 액커
출연 일라이저 우드,존 C. 레일리,제니퍼 코넬리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줄거리

 
 
과학문명의 폭주, 인간의 욕망이 극한으로 치닫자, 인류는 종말을 맞이했다. 남은 것은 황량한 폐허로 변해버린 지구. 하지만 인류의 마지막을 예견한 한 과학자에 의해 9개의 생명체가 탄생되었다. 홀로 남은 줄 알았던 9은 괴물 기계군단을 피해 살아남은 생존자 무리를 발견하게 된다. 오만한 리더 1, 4차원 발명가 2, 쌍둥이 학자 3과 4, 열혈 기술자 5, 별난 예술가 6, 풍운의 여전사 7, 행동대장 8. 타고난 운명을 따라 9은 이들과 함께 원정대를 이루어 전쟁을 치르려 한다. 하지만 성격도 가치관도 전부 다른 대원들은 좀처럼 합심하기 어렵고, 무엇보다 이들이 대항해야 할 적은 너무나도 강력하다. 도무지 이길 승산이 보이지 않는 전쟁, 그리고 원정대를 엄습해오는 두려움. 이들에게 선택은 둘 중 하나다! 맞서 싸우거나, 아니면 영영 숨어살거나. 괴물 기계군단과의 전쟁을 준비하는 인류의 마지막 희망 9. 이제 미래는 9의 손에 달려있다.
 
 
 
  

 

 

위의 인기영화 가운데 떳떳하게 돈내고 - 알고보면 푼돈이죠...ㅋㅋ...

씩씩하게 추천영화를 다운로드해서 보고자 하실 경우..

다운로드 절차는 별거 없습니다.

 

위의 [영화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일사천리 진행되는데..

ActiveX설치 관련...성가신놈 한가지 빼고는...매우 쉽죠.

 

 

이 엑티브엑스는 익히 잘 아시겠지만...

국내 소액결제시스템에서 입지가 굵은 유명회사이고..

필요 불가피하니... 사용하셔도 무난합니다.

 

 

덧글] 포스트 특성상...매주1~6위 인기영화 순위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가겠습돠~...(v-.-)

 

  • 본 포스팅은 유료로 현재인기영화를 구매할 수 있는 곳에대한 Review입니다만....
  • 혹시, "무료다운로드 p2p 파일공유 사이트" 등이.. 필요하셔서,
    검색으로 이곳에 오셨다면?
    ==> "무료파일다운로드 p2p사이트 싹 다 모아" 포스트를 참조하시면 해결될겁니다 : [링크연결]